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60 - 그것은 지구로 불린다 – 1/24/2002

It Is Called Earth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네가 지구상에서 약탈자forager라고 생각한다. 사실, 너는 지구에게 기부자giver이다. 확실히, 지구상에서 너의 삶은 호혜적reciprocal이다. 너는 삶을 통해 먹이를 찾고forage, 너는 또한 세상으로 준다give. 너는 세상을 구해낸다deliver.

너는 세상the world을 세상으로to the world 가져온다bring. 너는 그것(세상)에게 그것(세상) 자신에 관하여 말한다tell. 너는 그것에 대하여 그림들pictures을 그린다paint. 너는 그 위에서 뛰어오르고 뛰어내리며jump up and down, 너는 그 주위로 빙빙 돈다whirl.

너는 오히려 세상이 너를 만든다고 생각할 것이다. 아니면 너는 순진한 구경꾼bystander이거나, 간담이 서늘한appalled 구경꾼이다. 확실히Surely 너는 네가 세상과 해야 할 무언가를 가지고 있음을 받아들일 것이다. 네가 만드는 것making에 대한 것이 아니라면, 적어도 네가 참가하는 것partaking에 대한 것으로 말이다.

너는 너 자신을 세상에 의해 채찍질당한다고whipped 본다. 그것이 되기로 출현하는 것처럼, 너는 너 자신을 삶에 의해 채찍질당한다고 본다. 너는 네가 세상의 희생자victim임을 두려워하는데, 그리하여 너는 내가 너라고 말하는 주권자sovereign being가 되는 것을 망설인다. 너는 두려움에 매달리며 신뢰trust를 버린다let go of.

약탈자forager는 방랑자wanderer이다. 약탈자는 방랑하며wander 수색한다searches. 세상으로 기부자giver가 되어라Be 그리고 그것에 관하여 확고한 걸음step과 목적을 가지고 돌아다녀라walk about.

세상으로 기부자는, 약탈자와 같은 방식으로, 익은ripe 열매berry를 따기pluck 위해 손을 위로 뻗칠 것이지만, 기부자는 그가 지구상에서 그의 길을 걸었을trods 때 준다. 적어도, 그는 나무들trees과 그것들에서 자라는 열매들 그리고 내려와서 그들 자신들을 제공하는 가지들에게 그의 감사appreciation를 준다.

그것이 무엇인지를 지구에게 말해라Tell. 그것(지구)에게 얼마나 위대한 공급자provider인지를 말해라. 세상을 한탄하거나bemoan 그것에 대해 저주(악담)하지rail against 마라. 그것(지구)의 친구가 되어라Be. 그것을 친구로서 고려해라Look upon.

너 자신을 세상보다 뛰어나다고superior to 고려하지 마라. 그것(세상)에 대해 속물이 되지snobbish 마라. 그것에게 자신을 낮추지condescend to 마라. 그것을 깔보지(가르치려 들지)patronize 마라. 세상을 거지beggar로, 그리고, 너를 후원자benefactor로 고려하지 마라. 세상은 너에게 이롭다benefits. 세상에 관해 투덜거리지carp 마라. 그것의 결점들faults을 지적하지 마라. 그것을 부양해라Feed it.

감사해야 할 것에 감사해라Appreciate. 많은 것much이 있다. 네가 감사하면 할수록, 더욱더 감사할 많은 것이 있을 것이다. 네가 결점fault을 찾을수록find, 더욱더 많이 결점을 찾을 것이다. 네가 갖기를 바라는wish to have 것을 주어라. 너는 결점을 원하지 않는다. 그것을 찾는 것을 멈추어라Stop finding it.

네가 너에게 가져오기를 바라는wish 것을 찾아라Look for.

오늘 너를 기다리는awaiting 많은 선물들gifts이 있다.

꾸러미package 안쪽을 보아라. 꾸러미는 그 선물이 아니다. 포장지wrappings 내부에Within 그 선물이 놓여있다lies.

오늘 세상을 열어라Open the world today.

그것(세상)의 빛을 주목해라Notice.

세상은 큰(멋진)great 선물이다.

그리고 너는 그것을 열고 있다.

거기에 무엇이 있는지 그리고 그것이 너에게 권하는offers 것을 보아야만 하는 자가 바로 너이다. 높아진(증대된)heightened 인식perception을 세상으로 주어라Give. 세상의 함정(올가미)들 때문에 그것을 버리지 마라. 그것이 너에게 주어진 선물gift이기 때문에 세상을 사랑해라. 너의 빛을 세상으로 던져라(투영해라)Cast.

그것의 달콤함sweetness을 발견해라Find.

눈이 볼 수 있는 것보다 너에게 더 많은 것이 있다. 네가 보았던 것보다 세상에는 더 많은 것이 있다. 네가 너 자신에게 보도록 허락한 것보다 삶에는 더 많은 것이 있다.

이것이 너의 세상이다. 그것은 그것이 어떤 왕king이나 여왕queen의 그것인 것만큼 많은 너의 것이다. 아무도 그것을 소유하지owns 않지만, 그럼에도 그것은 너의 것이다. 그것이 너를 소유하지 않는다, 하지만 너는 거기에 살고 있다.

너는 당분간(잠시) 세상을 임대한다rent. 그리고 그것은 네가 거기에 있게 한다. 아파트처럼, 너는 너의 임대차(계약)lease의 그 기간 동안during the term 세상을 더 밝게 만들 수 있다. 너는 네가 그것을 발견했을found 때보다 더 아름답게 그것을 떠날leave 수 있다. 너는 단지 그것이 현재 있는 그대로 그것 안에서 살 필요가 없다. 너는 쇄신(일신)할refurbish 수 있다. 너는 장식할adorn 수 있다. 너는 네가 있는 곳을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 너의 문door에 별을 달아라Put a star. 네가 살고 있는live in 집home을 축복해라Bless. 그것은 지구로 불린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