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445 - 세상에서 너의 자리를 찾는 것 – 1/25/2013

Finding Your Place in the World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사랑이 아니라면 깨어날wake up 것이 무엇이 있느냐? 만약 사랑이 부족해 보이면, 그러면 누가 그것을 거기에 놓을 셈이냐? 네가 사랑으로 깨어나기 위해 필요할 수도 있는 것은 사랑에 대한 너의 인식recognition과 그것으로 확장하기expand 위한 너의 자발성willingness이다. 너는 그것을 인식함으로써 사랑을 확장한다. 너는 사랑보다 더 적은 것에 너의 집중조명spotlight을 두었었는지도 모른다.

사랑하는 이들아, 그 이야기가 여기에 있다: 너희는 너희가 찾기로look for 나섰던set out 것을 찾을find 것이다.

너는 내가 말하는 이것을 주장할지도argue 모른다. 너는 너 자신을 무고한innocent 방관자bystander로 볼지도 모른다. 너는 너 자신을 희생(피해)자victim로 볼지도 모른다. 너는 심지어 너의 희생양victimhood에 대한 소문(풍문)accounts을 정당화하는 것을 좋아할지도 모른다.

나는 세상에서 너의 자리place를 찾는find 것이 쉽다고 말하지 않는다. 나는 말한다: “너의 환영welcome을 찾아라Look for. 네가 환영하는 것을 찾아라. 세심하게 살펴라Be on the look-out.”

물론, 순진함innocence이 있다. 또한 네가 보지 못하는 것not looking이 있다. 나는 네가 바란다고desire 말하는say 것을 찾으라고 말하고telling 있다. 이것이 네가 그것을 발견할find 방법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건초 더미haystack에서 많은 바늘들을 발견하지 못했느냐?

네가 사랑이 발견하기가 어렵다거나, 사랑이 주기가 어렵다는 것을 확신한다면, 너는 무엇을 기대하고expecting 있느냐? 너는 네가 너를 비추는 태양을 기대하곤 했는데, 그것이 그렇지 않았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너는 좌절했다disappointed. 옛날 옛적에, 너는 모든 사랑이 진실하다고 생각했는데, 삶이, 네가 사는 바로 이 삶이, 너를 실망시켰다let you down. 그러면 기대하다expect라는 단어word를 지우(없애)자Let’s erase. 기대하다expect 대신에 고대하다(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다)look forward to로 말하자. 그래, 그것이 그 입장권(바라는 대로)ticket이다. 너의 삶의 모든 날들 동안 너를 뒤쫓는 선goodness과 자비mercy를 고대해라, 그러면 너는 태양이 너를 더 많이 비추고 있음을 본다.

물론, 그것은 일어날happen 수 있다. 너는 지렁이들worms을 위해 파헤치고digging 있는데, 너는 다이아몬드를 발견한다. 그것은 일어날 수 있다. 물론, 그것은 가능하다. 나는 너에게 사랑의 다이아몬드들을, 가장 특히 너 자신의own 가슴 내부를, 계속 지켜볼keep an eye out 것을 말하고 있다. 행복의 파랑새bluebird나 사랑의 황금빛-태양sun-gold 새bird가 너 자신의 가슴의 바로 근처에in the backyard 존재한다exists. 나는 너의 가슴의 정원garden 내부에 나의My 가슴을 심었다(이식했다)planted. 내가 심은(이식한)plant 것은 자란다grows. 나는 너에게 그것에 물을 줄 것을 권한다suggest. 나는 네가 물을 줄 것을watering 그리고 그것이 되기로 의도된 바와 같이 지구상에서 사랑의 꽃을 피울 것을blossoming 고대하라고 권한다.

너는, 네가 흑백 그림들pictures을 한 쪽에서 살펴본다면look at, 네가 꽃병vase을 보는 그것(흑백 사진)들의 종류(모습)kind를 안다. 네가 똑같은 그림들을 다른 방식으로 살펴본다면, 너는 두 사람을 본다. 실제(실상)actuality는 똑같다. 그림 그 자체는 변하지 않았다. 너의 비전이 변했다changed. 변화change가 있었다. 너는 실로 그 변화를 일어나게 하지 않았다. 너는 그것으로 개방되어(마음이 열려)open 있었다. 너는 그것을 찾았다looked for, 그래서 변화가 나타났다appeared.

너희의 삶에서, 관점(전망)perspective의 다른 각도angle를 찾아보아라. 그것이 거기에 있다. 그것은 항상 흑black과 백white으로 거기에 있다. 이것을 아는 것이 도움이 된다helps to. 네가 현재 보고 있는 것보다 볼 것이 더 많다는 관점(전망)으로부터 보아라. 다르게 보는 것으로 개방되어라(마음을 열어라)Be open. 너는 사랑의 문door에서 세게 두드리고banging 있지 않다. 너는 간단히 그것을 열(개방할) 준비가 되어있다ready. 너는 손잡이knob를 돌릴turn 준비가 되어있다.

나는 환영(환상)illusion을 이야기하고 있지 않다. 나는 너희 자신을 부인하는 것denying에 대한 끝end을 이야기 한다. 너희가 자주 현실적realistic이라고 부를call 수도 있는 것이 되는 것은 거의 축복blessing이 아니다. 심지어 현실(사실)주의realism 세상에서조차, 거기에 다이아몬드들이 있다. 그것들이 존재한다exist. 사랑의 다이아몬드들이 존재한다. 가면을 씌운masked 부정의 것the negative을 현실reality로 보는 것은 충분하다. 거기에 더 진실한truer 현실Reality이 있다. 이 현실Reality이 너를 위한 나의 바람(요망)desire이다. 이 현실은 모든 사람all을 위한 나의 바람이다. 너의 내기들bets을 나에게 걸어라Cast 그리고 너의 행운fortune을 찾으러seek 밖으로 나가라. 너는 충분한enough 불운(불행)misfortune을 겪었다had. 이제 사랑이 너 앞에before you 있다. 너의 가슴으로부터 사랑을 끌어당겨라Pull, 그리고, 여기에서here, 너는 그것을 갖는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