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442 - 그 광휘가 되어라 – 1/22/2013

Be the Splendor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나는 하나의 신이다I am One God. 나는, 다만 내가 다른 방식들로 보였을seen 뿐, 내가 언제나ever 있었던was 똑같은the same 신God이다. 네가 보는 것이 정말로 중요하다matter. 나는 믿음belief의 문제question보다 더 많은 것more than이다. 믿음Belief은 너의 마음속에in your mind 있는 것이다. 나는 묻는다: 너의 가슴속(마음속 가장 깊은 곳)에in your heart 무엇이 있느냐? 너의 비전vision속에in your vision 무엇이 있느냐? 너에 의하(따르)면, 내가 어떤 종류의 신what kind of a God이냐?

나는 ‘신이 나’라는 것을 안다I know the God I AM. 나는 가장 단순하고simplest, 가장 순수하며purest, 애정이 깊은loving 살아있는living 신God이다. 나는 위대한 해방자the Great Emancipator이다. 나는 너를 억누르거나hold down 억제시키거나hold back 어떤(아무) 것도anything 전혀 붙잡지hold 않는다. 나는 인류Mankind에 대한 위대한 자유주의자the Great Freer이다. 나는 인류에 대한 위대한 연인(사랑하는 자)the Great Lover이다. 나는 위대한 창조자(창조주)the Great Creator이고, 내가 창조하는 것은 너희가 신용해(믿어)왔던have given credence to 것보다 더 많이more 경이롭다wonderful.

그리고 너희는 내가 어디에 있다where I am고 생각하느냐? 너희는 내가 누구이라who I am고 생각하느냐? 너희는 내가 어떤 종류의 신이라What kind of a God I am고 생각하느냐? 너희는 내가 엄격(단호)하고stern 끈질기다고unremitting 생각하느냐? 너희는 결론(단안)을 내리느냐draw conclusions? 사랑하는 이들아, 나에게 정직하게truthfully 말해라, 너희는 신인, 내가 범법자(부정행위자)Wrongdoer라고 생각하느냐? 너희는 내가 너희에게 잘못했다고have done wrong 느끼느냐? 너희는 나에게 반하는(거스르는)against 일들을 가지고 있느냐? 너희는 네가 좋아하지 않는 것을 나에게 씌우느냐blame? 그래, 어떤 사람들은 내가 사람man에게 해를 끼친다고wrong 믿을지도 모른다. 너희는 내가 저질렀던committed 파괴ravage로 너희가 보는 것에 욕을 퍼붓는다rail at. 첫 번째prime 예example가 내가 지구의 삶 속으로 육체body의 죽음death을 확립했다는built 것이다. 그것은 틀림없이 너희에게 자비로운 것처럼 보이지seem merciful 않는다. 그것은 철저히downright 너희를 불쾌하게 한다offends.

너희는 법률들laws을 버리는lets go of 하나님One, 즉 다른different 종류의kind of 신God을 꿈꾼다. 너희는 너희가 원하는 모든 것을 너희가 그것을 원하는 방식으로 너희에게 수여하는grants 신God을 원한다. 사랑하는Dear 이(하나)들아Ones, 이것은 너희가 오직 지금까지만only so far 보기 때문이다, 그래서 너희는 현재presently 진실로서as true 보고 받아들이는 것을 넘어서 이해(획득)하는get 것이 어렵다.

자비의 신A God of Mercy, 너희는 비웃는다scoff. 사랑하는 이들의 몸들bodies의 죽음death을 허락하는 신God? 너에게 사랑을 주고, 그런 다음 그것을 떼어놓는pulls it away 신God? 너희는 너희가 지나치기get past 힘든 난국에 봉착한다come to an impasse.

너희는 죽음death 또는 사망Death으로 불리는 통행(통과)passage에 대해 나를 용서하기가 어렵다. 너희는 이 변경할 수 없는inalterable 변장(모조품)travesty을 가장 부당한unjust 것으로 본다. 너희는 지구상에서 영원히forever 인간human beings을 떠날leave 것이다. 너희는 모든 이들을 위해 위대한great 회춘(되젊어짐)rejuvenation을 제거할take away 것이다. 게다가, 너희는 지구상에서의 삶을 아주 경이로운wonderful 상태state로 인식하지 않았지만, 너희는 그것을 영원히forever 정당하다고 인정할authorize 것이거나, 너희는 너희가 사랑했던loved 사람들이 항상 너를 위해 사방에 있다고 영원히 인정할 것이다.

너희와 너희가 사랑했던 사람들을 천국Heaven으로 불리는 나의 가슴 안 그 곳에서 몸 없이body-less 나에게 돌려주는 것에 대하여 너희가 나를 용서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나는 이해한다.

너희는 삶을 좋음good과 나쁨bad으로 본다see. 너희는 너희가 보는 좋은 것(일)the good에 대해서는 훌륭하고fine, 너희가 나쁜 것(일)bad으로 보는 것에 대해서는 별로(그다지) 훌륭하지 않다not so fine고 본다.

만약 너희가 모든 것에서 좋은 것(일)을 볼 수 있다면 어떻게 될까? 너희는 그렇게 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너희는 너희가 나쁜 것으로 보는 모든 것을 보기를see 원하며 동시에 너희는 그것이 치료되기를remedied 원한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너희가 원하는 것을 찾았고looked for 너희에게 영광스럽게glorious 보이지 않는 것을 내던졌다thrown out. 나는 너희에게 타협할compromise 것을 요청하지ask 않는다. 나는 너희에게 너희의 판단(심판)들judgments을 넘어서기를get beyond 요청한다. 너희의 판단들 때문에, 너희는 나를 ‘판단(심판)의 신God’으로 보았다have seen. 내가 나 자신을 사랑의 ‘신God of Love’으로 부른다는 것을 너희는 알지만, 그것은 너희에게 급진적이(과격하)거나radical 심지어 불경스러운irreverent 것처럼 보인다.

만약 너희가 나를 사랑의 신God of Love으로 믿었다면 어떻게 되겠느냐? 너희가 세상이 수립된set up 것을 알듯이 만약 너희가 세상을 수립한 것setting up에 대하여 나를 용서했다면 어떻게 되었을까? 만약 우리가 새로fresh 시작할start 수 있다면 그리고 너희가 단지 완전체whole의 일부만을 본다는 것을, 너희가 아주 많이a whole lot 놓치고 있으며missing, 너희가 놓치고 있는 것이 너희 자신Yourself의 위대함Greatness에 대한 앎(자각)awareness이라는 것을 인정한다면grant 어떻게 되겠느냐? 어쩌면 내가 ‘위대한 나임the Great I Am’이라고 언급할referred to as 수도 있지만, 그것은 너희가 미루어(양보해)왔던have deferred 너 자신의 위대함your own Greatness이다.

삶에는 너희가 보아왔던have seen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삶에는 너희가 인정했던have acknowledged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나의 눈으로 창조Creation를 살펴보아라Look at. 그것의 아름다움beauty과 광휘(빛남)splendor를 보아라See. 너희의 이의(항변)들protests을 한쪽으로 치워라put aside. 너희는 그것들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그 광휘를 보아라See. 그 광휘(빛남)가 되어라Be. 너희 자신(스스로)에게 자비를 베풀어라Be merciful.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