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348 - 한 가지 잘못 – 10/11/2001

One Sin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의 가슴은 상처를 받을hurt 수 없다. 네가 너의 가슴 속에서 느낄 수도 있는 어떤 압박sqeeze은 그것의 위축(수축)contraction이다. 닫는 것closing인 그 위축을 너는 고통으로 느낀다. 너의 가슴을 위축시키지contract 마라, 그러면 심통heartache이 사라질 것이다.

일곱 가지로 명명된seven-named 모든 잘못(죄)들sins은 위축과 관련이 있다. 질투(시기)envy가 있을 때, 너는 너의 가슴을 위축시켰다. 너는 알든 모르든wittingly or unwittingly, 다른 누군가가 네가 거부되었던denied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 네가 다른 사람으로 고려하는 자의 성공에서 즐거움pleasure을 받아들이는taking 대신에, 너는 상실loss을 느낀다, 그리하여 너의 가슴이 아파진다pained.

질투는 욕심greed의 단지 또 다른 측면이며, 그것(욕심)은 그 모든 것을 갖기 위한 [그 자체로 나쁘지는 않은] 욕구desire이다. 네가 그 모든 것을 갖기를 정말로 바라는 것은 나의My 의지Will이다. 더욱이, 네가 이미 그것을 정말로 소유하고possess 있다는 것을 아는know 것이 나의 의지이다. 너 자신을 부인하는denies 자가 바로 단지 너인데, 잃음과 얻음loss and gain, 즉 손익loss and gain에 대한 너의 큰great 신념belief 때문이다. 삶에는 오직 얻음(획득)gain만이 있다고 생각하기 시작해라, 그러면 너는 진실에 더 가까워질 것이다. 네가 이미 모든 것을 가지고 있음을 알 때, 어디에 욕심이 존재할 수 있느냐? 몹시 탐낼covet 무엇이 남아 있느냐?

네가 원하는 것은 다른 남자의 아내가 아니다. 너는 그녀가 너에게 가져올 것이라고 네가 생각하는 그 행복을 원한다. 어떤 욕구의 주어진 이름을 넘어 네가 동경하는yearn for 다른 무언가가 있다. 너는 네가 무언가가 부족하다고lack 믿는다. 거짓False 믿음belief말이다.

예를 들어, 나태(게으름)sloth는 시간time과 그것의 부족shortage에 대한 너의 신념belief과 관련이 있다. 게으름Idleness은 시간을 확장하려고 노력하는 것에 불과하며 네가 믿는 작은 것을 고수하는 것이 네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이다. 무한infinity을 믿어라, 그러면 네가 나태로 부르는 것이 사라질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정당하게(마땅히)rightfully 너에게 속하는 것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 외에 도둑(절도)stealing이 무엇이냐? 도둑은 너 자신을 충분히 믿지 않는 것이다. 너는 누군가나 무언가가 너로부터 훔쳤다고 생각하며, 너는 단지 그것을 돌려받으려고take back 한다.

그 대신에instead 보물treasure은 창조된다는 것을 믿어라. 너의 창조의 가슴heart of creation은 항상 가득 차 있는데; 너는 빼앗기보다는 오히려 만들 수 있다. 다른 누군가가 네가 원하며 어떤 다른 방식으로는 가질 수 없는 어떤 싸구려(값싼 물건)bauble를 가지고 있다는 개인적 두려움이 도둑(절도)의 원인cause이다. 너 자신에 대한 더 큰 그림picture을 그려라paint.

너는 심지어 다른 사람의 삶을 네가 너 자신의 손 안에 넣을take into 수 있는 무언가로 생각하는데, 마치 그들의 삶이 너의 삶으로부터 빼앗은 것처럼, 마치 그들이 너의 길을 방해하는 것처럼, 마치 그들이 너의 행복을 막고 있는 유일한 것인 것처럼, 그리고 너는 그들의 삶을 빼앗는 것이 너에게 무언가를, 어떤 입증을 주고 있다고, 어떻게든 힘power으로 무기력powerlessness을 되돌리고 있다고 착각한다kid yourself.

그러나 힘power은 빼앗지 못한다. 힘은 주는 것을 허락한다allow. 너의 것은 주기 위한 힘이고, 허락하기 위한 힘이지만, 빼앗기 위한 힘이 아니다. 빼앗는 제스처가 필요하지 않다. 오히려, 너 자신이 받도록receive 허락해라.

모두all를 위한 충분한 삶이 있다. 생활력Vitality은 너의 것이다.

어떤 잘못(죄)를 내가 누락시켰(빠뜨렸)는가left out?

그러나 네가 알듯이, 오직 한 가지 잘못(죄)가 있을 뿐인데, 그것은 네가 그것(창조의 가슴)이 없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너는 나의 가슴의 내부에within 있고, 나는 너에게 내가 소유한possess 모든 것을 주었다. 너의 눈을 너의 부wealth로 열어라, 그러면 훔치는 것(도둑)stealing이 없을 것이다. 오직 주는 것(기부)giving만 있을 것이다.

아주so 많은 것much을 가진 자는 오직 줄 수만 있다.

빼앗을take 필요가 없다.

모으고save 주지 않고 둘withhold 필요가 없다. 비축(저장)하지Hoard 마라.

나를 수여해라(주어라)Give Me away. 나는 무제한하다limitless. 너도 그렇다So are you.

너를 둘러싸는 그 보통의ordinary 몸body은 제한들limits을 가지고 있지만, 몸의 제한들은 너, 너의 가슴, 내가 나의 이미지로 창조했던 너, 무한한 너, 나의 가슴을 가진 실제의real 너you와 아무 관련이 없다. 우리는 네가 나의 가슴을 훔쳤다stolen고 말할 수 있는데, 그러므로 네가 빼앗을 남아있는 다른 아무 것도 없다.

나의 가슴은 너의 것의 내부에서 뛰고 있다beats. 그것은 모두의 내부에서 뛰고 있다.

아주 거대한 신God이라고 불리는 한 생명력a life force이 있다. 나의 이름은 신성화되어 있다(신성하다)Hallow-ed be My name.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