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347 - 천국에서와 같이 – 10/10/2001

As in Heaven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나는 천사들Angels의 신God이다. 그것은 네가 하나you are one인 것을 의미한다. 나의 신성divinity은 너의 세포들 내부에 포장되어Wrapped 있다. 신성한 존재The Divine는 인간의 신성divine을 창조한다.

진실로, 너도 또한 한 인간a Human being이지만, 그러나 그것(인간)은 너의 전부all가 아니라, 단지 너의 일부이다. 너는 너 자신을 너의 신성divinity으로부터 분리시켰다separated. 너는 또한 너 자신을 나Me로부터 분리시켰으며, 그 점에서therein 너의 과실(잘못)error이 놓여 있다.

나는 결코 너를 정원Garden 밖으로 던지지 않았다. 너는 네가 자진하여 지구로 떨어졌다fell. 너는 네가 신성divinity을 버리는let go of 것을 수용했다. 너는 네가 나의 생각의 천국에 더 이상 맞지 않는다고belonged 결정했다. 너는 뒤로 물러섰다backed away. 너는 (하기로 했던 일에서) 빠졌다backed out. 그것은 너의 선택이었고, 너는 그것을 넘겨주었다passed that on. 너는 네가 선택을 가졌음을 깨닫지realize 못했고, 너를 따랐던 자들 역시 알지aware 못했다.

그러나 선택은 나의 것이 아니라, 너의 것이다. 내가 나의 신성한divine 영혼soul의 이미지image로 너를 영원한 것eternal으로 창조했을 때 나는 오래 전에 나의 마음을 결심했다made up. 나는 너에게 덜less 유증할bequeath 수 없었다. 나는 너에게 단지 나의 일부분만을 줄 수 없었다. 나는 너에게 나 자신의 모든 것all of Myself을 주어야만 했고, 너는 너의 가슴 내부에 나의 대부분(중요한 부분)bulk을 운반한다.

너의 가슴에 대한 그 내용(목록)contents을 일깨워라Awaken.

나에 대한 너의 앎awareness으로 돌아와라Come back, 그러면 너는 너의 신성divinity을 받아들였을 것이다. 너는 이것을 배우는 것에 너무 소심하다timid. 그러나 이 한 가지 일을 배우는 것에 너의 존재existence의 핵심crux이 놓여 있다. 너는 부분적인partial 존재를 가져왔고, 그것은 충분하지 않다. 너 자신에 대한 진실을 깨달아라Awake to. 신성한divine 불꽃spark보다 더 많은 것이 너의 내부에 있다. 신성divinity에 대한 모든 것이 너의 내부에서 들끓는데surges, 그 자신을 드러내기를 갈망한다longs to reveal. 그것을 더 이상 저지하지 마라.

너는 너의 인간성Humanness에 대한 표현의 상실로 너 자신을 염려할 필요가 없다. 너는 그것에 관한 한 훨씬 앞서있다. 지금은 너의 미발달된undeveloped 분야sector가 앞으로 일어나게rise 할 때time이다.

신성divinity이 네가 소유하지 못한 불굴의 용기fortitude나 대단한some 고상(고결)nobleness을 필요로한다고requires 생각하지 마라. 너는 모든 구성요소(재료)들ingredients을 소유하고 있다possess.

더구나, 신성divinity은 고상하지noble 않은데, 혹은, 그것(신성)은 고상함nobility에 대하여 알지 못한다고 우리는 말할 수 있다. 그것은 존재being의 기쁨만을 오직 알고 있다. 신성Divinity은 표현expression의 기쁨을 위해 영향력을 행사한다reign. 그것은 나와 극도(최고)의extreme 친밀closeness에 대한 탁월한eminent 보상reward을 제외하고 어떤 보상도 추구하지seeks 않는다. 그 극도의 친밀은 하나됨(단일성)Oneness의 이름을 갖고 있다bears.

너는 너의 보상reward을 추구한다seek. 너의 보상은 지금이다. 너는 더 큰 집이나 젊은youthful 피부에 만족하겠느냐settle for? 정착(이주)하지settle 마라. 내가 너에게 주는 모든 것을 받아들여라.

너는 네가 태어나기 전에 네가 너의 진정한true 자신self을 찾을 것이라는 선택choice을 만들었다. 너의 진정한 자신은 네가 찾고 있는seeking 그 행운fortune이다. 오랫동안 파묻힌 채, 그것은 숨은 장소(은신처)hiding으로부터 나오기를 동경한다. 그것은 한낮의 빛 속에서in the light of day 꽃피기로blossom 되어 있었다. 한낮의 빛은 태양이고, 너의 진실은 존재existence의 햇빛sunshine 속에서 빛나기를 갈망한다longs to shine.

너의 매일(일상)의daily 삶 속으로 내가 온다. 나는 너의 영혼으로부터 몸부림친다(꿈틀거린다)wriggle. 나는 상승하는rising 빛이다. 그것은 네가 너로부터 나를 도망치게 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네가 나와 함께 상승한다는rise 것이다. 함께Together 우리는 우리의 팔들로 우주를 감싼다wrap, 그리고 함께 우리는 천국의 높이들heights로 올라간다scale. 너는 그것을 나 없이without Me 할 수 없다, 그런데 나는 더는any longer 너의 완전한 참여participation 없이 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따라서 우리가 이런 이유로on this 악수하자:

오늘 이후로부터 너는 너의 내부에 있는 신성한 전일성wholeness을 알아 챌(어렴풋이 느낄)suspect 것이고, 너는 그것의 출현coming out을 존중하고respect 격려할encourage 것이다. 우리의 서로의(공동의)mutual 신성divinity으로 너의 손을 내밀어라, 그리고 너 자신에게 그것을 제공해라offer, 그럼으로써 모든 이들이 천국에서와 같이as in Heaven 지구에서도 한낮의 빛 속에서 무엇이 될 수 있는지를 그들 역시 볼 수도 있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