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345 - 삶에는 더 많은 것이 있다 – 10/8/2001

There Is More to Lif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의 존재existence의 주변들perimeters보다 삶에는 더 많은 것이 있다. 네가 너 자신의 즐거움이나 안전만을 위해 이끄는 삶은 삶의 한 단편이다. 더 큰bigger 삶을 이끌어라. 그래, 너는 삶의 한 지도자leader이다.

너는 큰big 일들things을 위해 만들어졌다. 너는 울타리로 둘러싸이지fenced in 않는다. 왜 네가 너의 코끝보다 더 멀리 지각하지 못하는 작은 존재 속으로 너 자신을 가축우리에 넣겠는가corral?

너는 기쁨joy을 위해 만들어졌지만, 단지 너 자신을 위한 기쁨만이 아니다.

나는 네가 너의 영역들boundaries과, 너의 일상의 일routine과, 너의 쾌락 추구pleasure-seeking를 사랑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러나 네가 받을receive 더 많은 기쁨이 있고, 네가 줄give 더 많은 기쁨이 있다.

내가 너에게 걸을 대륙continent을 주었을 때 작은tiny 섬island 위에 서있지stand on 마라.

너의 지각perception은 어디에 있느냐?

부디 너 자신을 넘어beyond 생각해라. 삶의 합계sum와 총량total은 자기 흡수self-absorption를 넘어 간다.

그래, 그것은 걷기에 백지 한 장 차이(가는 선)a fine line이다. 너는 너 자신의 삶을 내버리지forsake 않지만, 너는 그것을 너무 많이 만들지 않아야만 한다.

나를 아는 것은 아름답지만, 너 자신만을 위해 나를 아는 것은 충분하지 않다. 네가 나를 아는 것으로 만족하지 마라. 만약 네가 너 자신에게 나를 간직한다면, 너는 정말로 나를 알지 못한다. 너는 나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나의 생각은 아니다.

너의 경계들borders을 넘어 보아라.

경계들은 실재(존재)하지 않는다nonexistent. 나는 너를 이기심selfishness을 위해 만들지 않았다.

네가 단지 내가 말하는 것의 일부만 듣는다면, 나를 들은 것이 아니다. 너는 나의 일부를 선택하고, 나의 일부를 가게 할 수 없다. 나는 전일성Wholeness이다. 나는 한 개의 미립자particle가 아니다. 너도 아니다.

오직 너의 삶을 고려하는 것looking to은 너에게 너무 적다. 그래, 나는 네가 기쁨을 갖기를 원하고, 나는 네가 그것을 세상과 나누기를 원한다. 그래, 나는 네가 너에게 즐거움을 주는 것을 하기를 원하고, 나는 또한 네가 너 자신만의 즐거움을 넘어 보기를 원한다.

너 자신만을 위해 사는 것은 너에게 충분하지 않다.

네가 전체whole 대양ocean을 가질 수 있을 때 왜 작은 늪pond에서 수영하느냐? 그러나 너는 너 자신만을 위해 전체 대양을 가질 수 없다. 너는 다른 이들을 너와 함께 데려와야만must take 한다. 너는 나에게 혼자 올 수 없다. 음Hmm, 너희는 모두 나에게 올 것이지만, 아무도 혼자 오지 못한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을 내가 어떻게 분명하게 할까? 나는 너에게 희생하라고sacrifice 부탁하지 않는다. 아니다, 전혀 희생이 아니다. 그러나 네가 너 자신이나 너의 가족만을 생각한다면, 너는 희생했다. 너는 네가 더 많은 권리를 받았을entitled 때 적게 받아들였다. 너는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을 이해하느냐? 너 자신만의 벽들로부터 걸어 나가라 그리고 우주universe로 들어가라enter. 너는 너 자신을 넘어서는beyond 목적을 가지고 있다.

다음과 같은 생각을 갖는 것을 고려해보아라, “신의 우주를 진전시키기further 위해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내가 나 자신의 도달범위들reaches을 넘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나는 나 자신을 희생시키지 않는다. 나는 내가 하고 싶지 않은 것을 하지 않는다. 그러나 왜 내가 세상으로 봉사하기를 원하지 않을 것인가? 왜 내가 나에게 아주 잘 해 주었던 신God에게 돌려주고 싶지 않을 것인가? 무엇이 내가 나 자신만의 적은 존재보다 더 큰 영역scope에서 신에게 봉사하는 것을 막을 것인가? 만약 내가 나 자신에게만 봉사한다면, 내가 어떻게 봉사하는가? 만약 내가 나 자신의 개인적 삶보다 더 멀리 보지 못한다면, 나는 보고 있는 것인가? 친애하는 신이여, 나는 오늘 당신에게 내가 나 자신의 안경의 테들rims을 넘어서 보도록 도와주기를 요청합니다ask.”

네가 현재presently 너 자신에게 주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내가 너에게 주도록 허락해라Allow. 내가 너의 지평선들을 확장하게expand 해라, 따라서 네가 너의 위대함으로 일어설arise 수 있다. 너 자신만의 신shoe을 묶는 것tying을 멈추어라. 위를 쳐다보아라Look up.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