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43 - 너의 의식 – 6/29/2001

Your Consciousnes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의 의식conscious은 지구의 전역에서across 활보한다strides. 그것은 공간과 시간에 미친(걸친)다spans. 그것은 네가 지구의 전역에서 걷는 한one 활보(큰 걸음)stride이다. 지구는 너 아래서under 회전(자전)한다revolve.

너의 팔들이 지구를 둘러싸는데surround, 그래서 네가 계속 걷는walk on 그 지구를 너 또한 너의 팔들로 껴안는다hold.

너의 몸통둘레girth는 지구의 몸통둘레이다. 너의 발feet은 그것(지구)을 추진한다propel. 너의 숨breath은 그것(지구)을 회전시키며, 너의 숨은 그것을 따뜻하게 한다warms. 너의 심장은 진동하는 지구를 통해 뛴다(고동친다)pulsates.

너의 생각들이 그(지구) 위에서 자란다grow.

지구의 표면은 너의 피부skin이고 머리카락hair이다. 그것들은 나무들로 자라 없어진다grow out. 그 나무들은 잎들에 싹이 트게 하고sprout, 너의 귀들은 장밋빛으로 붉으며, 너의 생각들로 지구를 보호하는covers 자가 바로 너이다.

너의 눈들은 천국들과 그 구체들을 형성한다. 너의 눈들은 밤에 하늘을 밝게 한다. 푸른 것은 천국의 대양ocean이고, 구름들은 거품foam이다.

나의 미소smile는 사랑이다. 나의 미소는 지구상에 모든 자라는 것들로 열정(원기)heartiness을 주는데, 내가 조물주(만드는 자)the Maker이고, 네가 나의 가슴의 유포자(파종자)disseminator이기 때문이다. 네가 나의 가슴을 짓누를squeeze 때, 그것은 경악(실망)dismay으로 불린다.

너는 삶의 무언가가 너의 가슴을 짓눌렀다고squeezed 생각하지만, 나의 가슴을 짓눌렀던 자는 바로 너이다. 모든 사랑이 나의 것Mine이며, 네가 그것을 축소하거나contract, 분해하거나fragment, 그것을 그늘지게 할shadow 때, 너는 그것을 알고 있다.

너 자신의 (마음의) 짐을 덜어라Unburden. 지구로부터 불화trouble을 일소해라(들어 올려라)Lift. 지구는 너의 경악(실망)을 반사한다. 걱정하지 마라Be undismayed. 가장 아름다운 한 줄기 장미꽃처럼 나의 창조creation의 모든 것을 대우하는 지구상에서 나의 창조creation가 되어라.

나의 모든 장미들은 줄기들stems을 가지고 있다. 모든 창조는 나로부터 유래한다(일어난다)stems from. 나의 창조는 하나의one 줄기에서 꽃을 피우는blossoming 많은 장미꽃들로 구성되어 있다.

생명의 나무The tree of life는 지구상에서 자라는 나의 사랑 외에 아무것도 없다. 나의 사랑은 오직 천국을 향해Heavenward 자랄 수 있을 뿐이다. 나의 사랑을 따르라Follow. 세상이 그것(나의 사랑)을 따르도록 도와라Help. 마치 사랑이 모습을 감출 것처럼 사랑에 매달리지(움켜잡지)hang on to 마라. 그 방식은 네가 그것을 저지하고 그것의 상승ascent으로부터 지구를 붙잡기 때문이다.

지구는 천국의 한 일원part이기 때문에 천국으로 상승하기로ascend 되어 있다. 지구는 가라앉은sunken 보물과 같은데, 지금이야말로 그것이 끌어올려질pulled up 때occasion이다. 나는 그것을 혼자 할 수 없다. 모든 너희가 나의 가라앉은 보물이기 때문에 나는 너희의 도움help과 참여participation를 가져야만 한다. 너는 무거워질heavy 수 있거나, 아니면 너는 가벼워질light 수 있다. 그리고 네가 빛일 때, 너는 나를 무한히immensely 돕는다. 그리하여 나는 너의 빛을 요청한다ask for.

너의 기쁨joy은 나의 일을 쉽게 만든다. 너의 기쁨으로, 나는 끌어당길pull 필요도 없을 것이다. 너는 너 스스로 일어설rise 것이고, 모두가 너와 함께 올 것인데, 나의 창조 속에 오직 하나됨Oneness만이 있기 때문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