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41 - 두려움, 시간과 공간 – 6/27/2001

Fear, Time and Spac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기다림waiting은 너 자신을 보류하고 있는 것putting yourself on hold이다. 그것이 기다림이 무엇인가이다. 너는 무언가를 기다리지 않는다. 너는 너 자신이 앞서 가기를go ahead 기다린다.

기다림은 정확히 지체procrastination가 아니다. 기다림은 두려움fear이다. “두려움”이 얼마나 이상한 단어인가. 그것(두려움)은 어떤certain 소리sound이다. 그것은 아무런 상징도 아니지만, 그것은 울려 퍼지는 징gong처럼 너의 가슴 속에서 그 자신을 때린다. 그것의 단순한 언급은 저주anathema이다. 그것의 단순한 언급이 그것을 있게present 만든다.

도대체 왜 내가 만들었던 이 축복받은 가슴이 두려움과 아주 잘 친분을 맺는acquainted 것일까. 이것은 내가 나 자신에게 자주 묻는 질문이다. 나의 아이들이 무엇을 그토록 두려워하는가. 그들은 이미 그들이 추방되고banished 버려졌다abandoned는 최악worst을 두려워한다. 그 신화myth로부터, 두려움이 일어나거나arises 그것이 찾아든다descend. 어느 경우든, 그것은 그 자신을 흥분시킨다stirs itself up. 그것이 어렴풋이 보인다looms.

두려움은 그 자신을 사랑한다. 그것은 크게 자라기를 좋아한다. 그것은 에고의 꼬리이거나, 어쩌면 그 코이다. 그것은 에고의 수행원entourage이다. 그것은 그 전조precursor이다. 그것은 그 망토cloak이다.

아주 작은 에고는 두려움 속에서 그 자신을 크게 만들어야만 한다.

만약 사탄이 존재한다면, 그의 이름은 두려움이다. 두려움은 뱀의 쉿하는 소리hiss이다. 너는 단지 네가 그것을 듣는다고 생각한다. 두려움은 너에게 무자비하다ruthless. 그것은 너를 와들와들 떨게tremble 만든다.

나는 추방할 아무 것도 없기 때문에 두려움을 추방할 수 없다. 그러나 나는 두려움이 존재하지 않는 곳에서 너를 너 자신으로 복원할restore 수 있다.

두려움이 존재하지 않을 때 과연possibly 어떤 병illness이 존재할exist 수 있는가?

두려움과 후회regret는 같은 동전의 두 면이다. 두려움은 일어날 수도 있는 것의 공포dread이고, 후회는 네가 응했거나responded 일어났던 것에 응하지 않았던 방법에 대한 공포이다. 그리고 내내, 아무 것도 일어나지occurred 않았다.

두려움은 미래의 한 이미지이고, 과거의 기억memory이며, 그것의 어느 쪽도 존재하지 않거나, 무언가에 대한 근간basis이 아니다.

따라서 너는 너의 두려움들 속에 있는 엉터리(가짜)phony다. 너는 그것들을 소중하게dear 간직한다hold. 너는 네가 원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소중하게 간직함에도 불구하고, 너는 너의 가슴속breast에서 그것들에 자양분을 준다nourish.

너의 가슴은 두려움을 간직하도록 되어 있지 않았다. 그것은 그 가슴의 목적이 아니다. 그 가슴은 두려움들의 가장 큰 것보다 더 강한 그것의 최소한의 방울drop, 즉 사랑을 간직한다. 사랑은 지속한다lasts. 그것으로 마지막 남은last 방울이 없다.

오늘 우리가 우리들의 가슴 속에 그 사랑을 키우자nourish. 두려움을 몰아내자ease out. 두려움을 잊어라Forget, 그리고 사랑을 기억해라. 나의 사랑을 기억해라.

너는 아주 많은 것들을 잊어버리지만, 두려움은 아니다.

두려움은 길을 잃은wandering 보병foot soldier이다. 그것은 그 자신에게 싫증낸다weary.

너는 네가 존재하지 않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이에 너는 두려움을 너의 존재existence로 만든다. 정오noon부터 밤night까지 두려워한다.

두려움은 그 자신을 얼핏 보면서glimpses, 그것은 비명을 지른다screams.

우리가 이 확인할 수 없는unidentifiable 두려움을 확인하였으므로, 너는 그것을 처리할 수 있다. 그것을 약간 비웃어라laugh at, 그러면 그것이 움츠러들cower 것이다. 그것은 수치심shame에서 얼굴을 붉힐blush 것이고, 달아날 것이다.

두려움이 사라지면, 너는 나와 함께 있다. 너는 두려움이 미끄러져 들어올 때조차 나와 함께 있다. 그러나 두려움은 나와 함께 있을 자리가 없는데, 따라서 너와 함께도 없다. 그러나 두려움을 경계하는wary 것도 하지 마라, 그것은 단지 밤night의 생물creature이기 때문이다.

사랑은 행복well-being의 상태이다. 그것은 진실의 하나됨에 대한 앎이다. 두려움은 그것의 존재 속에서 시든다withers. 하나됨의 앎 속에는, 오직 사랑만이 있다. 사랑이 부풀어 오른다swells. 사랑은 그 자신을 알려지게 하는데, 그것이 그 자신을 사랑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그 자신인 것을 사랑한다. 그것은 그 자신을 아는 것knowing을 사랑한다. 두려움은 잘못된errant 연인이다. 사랑은 충실하다faithful.

사랑은 삶의 영웅hero이다. 그것은 두려움의 정복자vanquisher이다. 사랑이 울리면sounded 두려움의 중얼거림(불평)murmur을 위한 장소가 없다.

네가 두려움의 파편들shreds을 느끼는 언제든, 그것들을 “사랑”이라는 말로 죄를 벗게 해주어라exculpate. 너의 두려움의 이미지를 사랑의 진실로 변화시켜라Change. 두려움아, 멀리 가버려라. 사랑아, 머물러라. 진실이 지속된다lasts. 객관적인real 존재existence가 없는 두려움은 어쨌든 권리를 주장하는 자pretender이다.

너는 두려움을 멀리 가게 하느냐, 아니면 너는 그것으로부터 떠나 버리느냐? 두려움에 경의를 표해라Tip your hat. 그것을 지어낸 이야기figment로 보아라. 그런 다음 그것을 스쳐 지나가라pass it by. 너는 그것을 선택할 필요가 없다. 나를 선택해라. 나를 선택해라. 나는 너의 조언자Mentor이지, 두려움이 아니다.

너는 삶에 대해 얼마나 많이 시간을 다루면서 보내느냐? 시간은 너에게 그것의 채찍whip 소리를 낸다cracks. 시간은 그것의 채찍을 아끼지 않으며, 너는 그것으로 노예slave가 된다. 만약 시간이 존재하지 않았다면, 만약 네가 그것에 존경homage을 주지 않았다면, 너는 편안한(누그러진)relaxed 인간이 될 것이다. 제 시간을 맞추는 너의 신념은 두려움의 또 다른 그늘shade이다. 확실히 너는 시간을 두려워한다.

두려움이 기반하는fear-based 병illness의 환영illusion은 오직 시간의 환영 속에서만 존재한다.

너는 시간을 따라잡기 위해 노력한다. 너는 그것을 따라잡기 위해 달리며, 결코 그것에 완전히 시간 맞춰 가지 못한다. 물론 못한다. 너는 환영들을 유지할 수 없다. 너는 결코 그것들에 완전히 그렇게 도달할 수 없는데, 물론, 너는 그것들을 따라잡을 수 없다. 시간은 이리저리 교묘히 피하는dodges 저격수sniper이다. 그는 여기저기로 쏜다dart.

시간은 네가 낭비한다고 생각하는 좁은 통로passage이다.

그렇다, 시간은 두려움을 가진 파트너이다. 네가 차지하고occupy 있다고 생각하는 공간Space은 제 시간에 미끄러져 간다. 아니면 시간은 공간에 그것의 팔꿈치로 밀어제치고 쉰다rests. 모든 시간은 휨(뒤틀림)warp이다. 그것은 뒤틀린다. 공간과 시간은 또한 동맹들allies이고, 그것들은 너를 지배하기를 좋아한다. 환영들 속에 아주 많은 믿음belief이 있다. 그것들은 네가 그것들을 믿기를 원한다. 너는 그것들을 믿기를 원한다. 너는 그것들이 너의 안전망safety net이라고 생각한다.

그렇다면 너의 두려움에 대한 꾸밈(외관)semblance 말고 안전을 위한 너의 필요성은 무엇이냐?

그래서, 너는 어떻게 시간과 공간과 그것들에 의지하는incumbent 두려움을 추방하겠느냐displace?

사랑의 존재presence는 너를 시간과 공간 밖으로 데려간다. 너는 이미 그것을 안다.

환영illusion에 대한 또 다른 이름은 무엇인가? 그것은 거짓말lie이다. 진실하지 않은 것이 거짓말이다. 그것은 이런저런 경우를 위해 꾸며진made up 것이다. 그것은 하나의 책략(술책)artifice이다.

시간과 공간의 거짓말을 모든 이가 사들였다bought. 너는 그것들을 가지고 네가 어디에 있는지를 알아내지만get your bearings, 그것들은 가짜false 나침반compass이다.

너와 나는 시간과 공간에 대한 것이 아니다. 그것들은 실로 우리들과 아무 관계가 없다. 우리들은 무한한infinite 사랑이다. 우리들은 네가 지금까지 상상했던 모든 것을 초월해(넘어와 위에) 있다. 그리고 지금 너는 진실Truth로 오고 있다. 헤어짐(이별)parting이 없다.

너는 시간과 공간이 진실이 아니라는untrue 것을 아는데, 그것이 네가 두려움을 허락하는allow 이유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