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40 - 더 이상 기다릴 필요 없다 – 6/26/2001

No More Waiting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너의 평생을 기다렸다. 네가 기다려왔던 것은 바로 나이다. 내가 그 빠진missing 조각piece이다. 너는 세상이 줄 수 있는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지만, 만약 네가 너의 심장 안에서 박동하는beating 나의 충만함fullness을 갖지 못한다면, 그때 너는 그 빠진 조각을 가지고 있다. 너는 나를 가지고 있는 동시에and 너는 나를 가지고 있지 않다.

그가 왕관crown을 가진 것을 알지 못하는 왕king은 왕이 아니다.

이제 내가 나의 아들son이나 나의 딸daughter인 너에게 왕관을 씌웠음을crowned 알아라Know. 중요한 것은: 네가 나의 왕관을 쓰고 있다wear는 것이다. 그것은 제거(해임)될 수removable 없다.

지구상에서 너의 삶이 무엇이었든, 네가 수행했다고 생각하는 것이 무엇이든, 나의 왕관은 너의 머리head에 놓여있고lies, 그것은 제거할 수 없다irremovable.

내가 너에게 주었던 그 왕관은 빛light으로 만들어졌고, 또한 너도 빛으로 만들어졌다. 너는 빛이다You are light. 우주 안에 있는 모든 것이 나의 빛이고 그런 까닭에 너의 것이기 때문에, 너는 너의 빛으로 게임들을 해왔다. 너의 가벼운 상태lightedness를 아는 것Knowing은 너 자신을 거스르는against 너의 상처들에 대해 너 자신을 용서하는 것과 같다.

전적으로(오로지)entirely 빛인 너는 빛을 탐색해왔다search for.

나를 네가 긋는strike 성냥으로 고려해라, 그때 그것은 어둠 속에서 너를 보게 한다. 너는 네가 어둠 속에서 빛나는glow 것을 발견할 것이다.

그리고 어쨌든 무엇이 어둠dark이냐? 그것은 단지 충분히 멀리 보지 못하는 것이다. 네가 아주 잘 보는 어둠은 너의 불완전한incomplete 비전이다. 그것이 그것인 모든 것이다.

너의 모든 삶 동안 너는 주목받기를noticed 원했다. 시종 주목해야했던 자는 바로 너이다.

평생 동안 너의 가슴 속에 이런저런 형태로 외침cry이 있었지만 그 외침은: “나는 위대하길 원해. 나는 위대한 일들을 하고 싶어. 나는 위대한 자로 보이길 원해. 그러면 나의 가슴이 사랑 속에서 부풀swell 수 있어.” 이었다.

이제 너는 네가 위대함 외에 되어야 할 아무 것도 없다는 것을 안다. 진실로 너인 것 외에 어떤 것도 없다. 따라서 너의 실제의 외침은: “내가 누구인지 난 알아야 해!” 이었다.

그래서 그것이 내가 들어오는 곳이다. 나는 너의 거울Mirror이다! 나는 너의 확대경(돋보기)magnifying glass이다. 나는 너의 전형Embodiment이다!

너는 반대로 그것을 가졌었다. 그것은 똑같은 시각seeing이지만 다른 각도로부터이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서로 같다alike. 우리는 친족kindred이다. 우리는 관련되어related 있고, 우리는 다른 누구와도 같은 관계가 없다. 우리는 하나One이다. 생각이 흩어졌다(분산되었다)dispersed. 우리의 전일성Wholeness이 모든 곳에everywhere 있다. 우리는 흩어졌지만 산란되지는scattered 않았다. 우리는 우리의 전일성 안의 어디에나 있다. 우리는 항목별로 나누어지지itemized 않았다. 너는 단지merely 나의 한 조각piece이 아니다. 너는 나의 바로 그 존재이다You are My very existence.

나는 너를 나의 동반자companion로 만들었다. 나와 친해져라Be companionable with Me. 그것은 너 자신과 친해지는 것과 같은 것이다.

네가 위대하기를 원하는 것은 실로 아주 많은 것이 아니다. 너의 진정한 바람wish은 나의 위대함을 발견하는find 것이다. 재미있는funny 점thing은 내가 한 추가물add-on이라고 네가 생각한다는 것이다. 어쩌면 한 재고(때늦은 생각)afterthought라고. 어쩌면 네가 공손하게 대하는 한 경찰관으로 생각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것보다 얼마나 더 많은가는 우리들의 관계relationship이다. 그것은 다차원적multi-dimensional이다. 그것은 파도들waves로 온다. 그것은 멀고far 그것은 가까우며near 그것은 넓다(광대하다)wide. 그것은 개인(인격)화된personified 하나됨Oneness이다.

너는 한 객체(대상)object가 아니다. 또한 나도 객체가 아니다. 나의 친애하는 아이야, 너는 삶의 주체subject이다. 삶의 주체가 그 자신을 연구하는데study 그러자 그가 한 객체라고 생각한다. 너는 나의 모든 생각의 주체이다. 내가 말해오고 있었던 것은 바로 너이다. 내가 추적하는pursue 것은 바로 너이다. 어디에나 있는 것이 바로 너이다. 그것이 불가능한 것일 때 내내 너는 네가 혼자 있었다고 생각했다. 그것에 대해 생각(상상)조차 하지 마라, 네가 아무리 열심히 노력할지라도, 너는 나 없이 존재할be 수 없기 때문이다.

즉시 너 자신에게 걸음을 옮겨라Step right up to yourself. 여기에 내가 있다Here I am.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