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38 - 신이 원하는 것 – 6/24/2001

What God Want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나를 위한 사랑으로 부풀려진다swollen. 네가 축적하는 모든 것은 나에 대한 너의 사랑의 증거이다. 그러나 나를 위한 사랑은 내부에 간직될kept 수 없다. 그것은 충분하지 않다. 나를 위한 너의 사랑은 표현되어야 한다. 나를 너 자신에게 간직하지 마라. 나를 위한 너의 사랑을 저장하지hoard 마라.

너는 강과 같아서, 너는 지류들tributaries로 흘러가야만 한다. 사랑은 둑으로 막을dammed up 수 없다. 사랑은 위대한 교향곡symphony의 전주곡overture이므로 반드시 소리를 내야한다.

너는 아름다운 해넘이(일몰)를 볼 때, 네가 그것을 보는 유일한 자가 되기를 원하느냐? 너는 그것을 너 자신에게 간직하기를 바라느냐, 아니면 너는 너와 함께 그것을 보도록 누군가를 불러 모으기를 바라느냐? 가끔 너는 그것을 너 자신에게 간직하기를 원한다. 너는 너 이전에 아름다움의 발견자discoverer와 보유자holder가 되기를 원하는데, 마치 네가 우주의 소유자owner가 된 듯이 그리고 그것이 너 혼자만의 것인 것처럼 말이다.

물론, 그 해넘이와 나를Me 너의 가슴 속에 간직해라keep, 그러나 모든 이들이 보도록 그것들을 너의 가슴 속에 간직해라. 네가 보았던 아름다움의 파도들이 그것들을 받을 모든 이들에게 흐르게 해라. 너의 발견들이 그것들의 경계들bounds을 파열시키게burst 해라. 아름다움을 풀어놓아라Unbind. 사랑을 풀어놓아라.

너는 사랑의 한 쪽에 있지 않다. 사랑은 일방적one-sided이지 않다. 태양의 광선들rays이 주위의 모든 것을 비춘다.

그래, 태양처럼 되어라, 너의 사랑의 광선들을 생각thought 없이, 척도measure 없이, 억제restraint 없이, 비추어라shine. 태양은 그것의 사랑으로 너무나 가득 차있어서, 그것은 그 지출(소비)expenditure에 대해 걱정하는 경우가 없다. 태양은 어떻게든지 그것의 광선들rays이 되돌아온다는return 것을, 더 많은 광선들을 만든다는 것을 안다. 태양은 더 많이 줄수록, 그것은 점점 더 많은 빛을 갖는다. 그것의 힘power은 그것의 줌(증여)giving 속에 있다. 그것은 그것의 빛을 주고, 그것이 내릴 수 있는 곳에 그것을 내려앉게fall 한다.

크라이스트Christ는 그가 누구에게 그의 빛을 발할(비출)shed 것인지에 관하여 판별하지discern 않았다. 나처럼, 그는 어떤 사람들을 선택하고 다른 사람들을 배제하지eliminate 않았다. 치유 받으러healed 왔던 모든 이가 치유되었다. 그들이 치유를 위해 왔던 것을 알지 못했던 자들조차 치유되었다. 크라이스트의 빛이 그것이 비춘 모두를 변경시켰다. 사랑은 깔때기 안에 딱 들어맞지 않는다. 사랑은 격리되는sequestered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사랑의 목적은 방사하는radiate 것이다. 사랑의 목적은 그것이 어디에 있을 수 있든 완전하게fully 그 자신이 되는 것이다. 선택적Selective 사랑은 사랑이 아니다. 그것은 편파적partial이고, 그러므로 선택적 사랑은 단지 그 자신의 한 입자일 뿐이다. 그것은 작은 다발wisp이다. 크라이스트는 나를 대신하여 지구를 걸었다. 그가 행했던 모든 것은 나를 위한 것이었다. 그는 나의 홍보 담당자publicist이었다.

우주에서 일어나는takes place 모든 것이 너의 내부에서 일어난다. 그것은 행동action이 있는 곳이다. 너의 내부에서. 우주는 너의 내부에 놓여 있다. 그러나 너는 네가 사랑을 간직할 수 없는 것 이상으로 너 자신에게 우주를 간직할 수 없다. 삶의 목적은 확장expansion이다. 너는 하나됨Oneness으로 확장된다expand.

너는 너의 모든 소유물들을 선물로 줄 수 있지만, 그것은 주는 것(증여)giving이 아니다. 그것은 물질을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시키는 것moving이다. 너는 네가 자신이 자비롭다고benevolent 느낀다면, 너는 너 자신에게 자비로웠다. 너는 너의 에고를 부유하게 만들었다enriched. 물질적 줌(증여)은 부차적이다incidental. 수여하는bestows 것은 가슴이다. 가슴은 그 스스로(저절로) 준다. 그래서 그것은 나에게 주는 것giving이다.

너는 너를 창조했던 나에게 너 자신을 돌려주고give back 있다. 모든 줌giving은 나를 향해 있고, 그러므로 너 자신을 향해 있다.

너는 가난한 자들the poor의 풍요로움richness을 봄으로써, 그들을 축복한다.

너는 병약한 자들the sickly의 건강을 봄으로써, 그들을 축복한다bless.

나에게 선물로 주어라Give Me away. 축적(저장)hoarded될 수 없는 것을 추구해라pursue. 너의 가슴 속에서, 나의 이름으로 주어라. 오늘 나를 선물로 주어라. 나에게 잘 봉사해라Serve. 나의 사랑을 지구에 뿌려대라. 오늘 나를 알려지게 해라. 더 이상 너 자신에게 나를 간직하지 마라. 나의 지평선들horizons을 확장해라Expand.

가끔 너는 나를 세상에 알리기를announce 기다린다. 지금 나를 알려라. 오늘 나를 퍼뜨려라Spread. 나를 대신하여 사랑의 천(직물)cloth을 내려놓아라, 그리고 그 위에서 걷도록 많은 사람들을 데려와라. 오늘 우리는 우주를 가로질러 행진한다march. 너 자신에게 나를 계속 숨기지 마라. 나를 위한 너의 사랑을 타인들에게 퍼뜨려라. 나를 알려지도록 도와라. 너 자신의 수용acceptance을 기대하지look for 마라. 나의 수용을 기대해라. 내가 알려질 수 있도록 나를 주어라. 나를 위대하고 유명한 자로 만들어라. 나는 나에게 주는 너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너는 네가 나의 것임을 네가 알도록 나를 주어야 한다. 나는 너에게 모든 나의 부를 주었다, 그래서 지금 너는 나의 존재를 타인들과 공유한다. 나를 알려지게 만드는 것은 너에게 달려 있다. 나는 네가 세상으로 나를 소개하는 것을 더 오래 기다릴wait 수 없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