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36 - 판단의 밖으로 – 6/22/2001

Out of Judgement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나를 지구상에 있는on Earth 신으로 생각해라. 네가 나를 천국에 있는in Heaven 신으로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이 나를 지구상에 있는 신으로 생각해라. 내가 있는 어디든 천국이다. 네가 있는 어디든 또한 천국인데, 네가 그저 알기만이라도 했다면 말이다. 만약 내가 유일한only 현실Reality이 천국Heaven이라고 너에게 말한다면 어떨까. 다른 모든 것은 거짓false이다. 다른 모든 것은 어리석은 생각folly이다.

너는 천국을 발견하도록find 지구상에 놓여졌다were put. 그것은 너의 간단한 과업task이다. 그것을 힘들게 하지마라. 그것을 쉽게 해라Make it easy.

먼저, 한 개념으로서 판단judgment을 포기해라release. 네가 판단하는 모든 것이 너 자신의 삶에서 발생한다come to pass. 판단하는 것judging은 일종의 결혼(결합)marriage이다. 너의 비웃음sneering은 네가 판단하는 것으로의 초대(유인)invitation이다. 그것은 마치 네가 다음과 같이 말하는 것과 같다:

“나는 당신을, 경멸하는disdain 바의 것으로, 선택합니다. 나는 당신을 경멸할 수도 있지만, 그렇게 함에 있어, 나는 당신을 나의 것으로 표시합니다mark. 나는 당신이 나의 것이고 우리가 다시 만날 것이라고 말하는 당신에게 체크 표시를 합니다. 당신은 나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당신은 내가 간직했던 바의 것을 면제할discharge 때까지 나의 삶으로 들어올 것입니다. 내가 간직했던 것은 나의 판단입니다. 당신은 나의 삶 동안 내가 나의 판단을 포기하는 것을 돕기 위해 나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보유자holder로 판단했고, 그것이 내가 당신을 나의 것으로 만들었던 방식입니다. 나는 당신을 갖기 위해 당신의 보유자로 판단했고, 당신은 나의 판단을 바꾸어 놓기displace 위해 나를 찾을 것입니다. 판단은 일종의 낮게low 가라앉히기sinking입니다. 나는 그것이 나를 끌어 올릴raises 것으로 생각할 수도 있지만, 나는 또 다른 한 사람을 꽉 누르고 있습니다pushing down. 그렇게 하기 위해, 나는 그와 함께 내려갑니다go down.

“나는 어떤 판단도 남겨놓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판단으로 가득 차 있을 때 얼마나 많이 내가 볼 수 있나요? 얼마나 오래 내가 나의 판단을 고수할 수 있나요? 얼마나 빨리 내가 나의 판단들을 지우고, 그것들을 자연스러운 중립neutrality으로 대체할까요?

“나는 판단하는judging 일들things을 유지합니다. 나는 분류합니다categorize. 나는 ‘이것은 좋고, 저것은 나쁘다’하고 말합니다. 그리하여 나는 천국과 지구 사이에 한 경계선line을 표시합니다. 나는 그것들을 내 마음 속에서 분할합니다divide. 나는 밀어젖히고 끌어당깁니다. 그러나 내가 밀어젖히는 것이 나중에 나를 발견합니다.

“내가 단순해질 수 있기 전에 내가 현명해져야만 합니까? 오직 순진함 외에 내가 보는 방법이 없을 때까지 지혜가 보는 이전의 방법들의 지식을 단지 버리는 것인가요? 신은 모든 이들 중 가장 순진한가요?

“모든 나의 판단 하에 순진함innocence이 어딘가에 놓여 있습니다. 내가 그것을 캐내려고 합니다.

“나는 신을 판단하는 자judger로 불렀고, 그를 판단하는 것에 계속 유지했습니다. 내가 신이 그 자신인 인류의 친구이고 연인이 됨을 허용할 때, 그때 어쩌면 나 역시 판단 없이 있을 것입니다.

“나는 점수들scores을 정산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일들을 올바르게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단지 존재해야 하고, 존재함being은 판단이 없습니다.

“판단하는 것은 어떤 일들을 가정합니다assumes,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판단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버려야만 하는 것은 그러한 억측들assumptions입니다. 내가 버려야만 하는 것은 나의 과거의 생각들입니다. 나의 과거의 생각들은 판단들이었습니다. 나는 과거로부터 해방되고 싶은 생각이 간절합니다!

“그러나 판단들은 지나가는 일들이고, 그것들은 그것들의 유용성usefulness보다 오래 살았습니다outlived. 그것들의 유용성은 다른 사람들이 아니라, 나를 가르치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나는 나 자신에게 신을 가르칩니다. 나는 내가 볼 수 있도록 당신 앞에 무릎을 꿇습니다kneel. 나는 내가 맞이할 수도 있도록 당신 앞에 무릎을 꿇습니다. 나는 내가 당신의 창조물을 존중할 수 있도록 당신 앞에 무릎을 꿇습니다.

“나는 당신이 창조한 것에 대해 얼마나 은혜를 몰랐을ungrateful 수 있습니까?

“당신은 판단의 생각 없이 나에게 주었습니다. 당신은 결코 나를 판단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부족한wanting 나를 결코 찾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나를 축복했습니다blessed.

“어쩌면 축복들blessings은 판단 없음nonjudgment의 한 표현입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얼마나 당신이 대단한 축복자Blessor이자 축복(신의 은총)인가 입니다.

“언제 판단이 그처럼 많이 놀이play 속으로 들어왔습니까? 나는 내가 언제 재판관들judges의 법복들robes을 입었는지를 기억할 수 없지만, 나는 이제 그것들을 제거합니다. 판단되는 자judged도, 판단하는 자judger도 나는 되기를 바라지 않습니다.

“나는 신인 당신처럼 멀리 보기(선견지명이 있기)farseeing를 바랍니다. 나는 나의 협소함narrowness을 더 이상 원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나를 수축시킵니다constricts. 나는 당신처럼 자유롭게 되고 싶습니다. 나는 나의 판단의 사슬들로부터 타인들을 자유롭게 하고 싶습니다. 나의 판단들judgments은 나의 압박들constraints이고, 그리하여 지금 나는 나 자신을 그것들로부터 해방시킵니다. 나는 나의 판단들의 사슬로 묶여있었고, 이제 나는 그것들을 풀며, 그것들을 내려놓습니다. 나는 여행자wayfarer이고 판단하는 자judger가 아닙니다.

“내가 소모했던consumed 것이 나를 소모시켰습니다. 그리고 지금 나는 내가 판단 없는judgeless 행로path를 모험할 때 당신의 축복blessing을 요청합니다ask for.”

그리고 나는 너에게 그 방식way을 보여준다. 모든 상황에서와 같이, 나는 너에게 그 방식way을 보여준다. 나와 함께 가자.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