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35 - 우리의 하나됨을 위하여 – 6/21/2001

To Our Onenes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발행(발표)하는 것publish은 공표(간행)하는 것making public과 관계가 있다. 공공Public은 사람들people을 의미한다. 천국Heaven은 사람들을 위해 발행되었다published. 발행하는 것publish은 인쇄printing 이상을 의미한다. 그것은 널리 퍼뜨리는 것disseminating을 의미한다. 그것은, 이 경우에, 인터넷의 연결망의 방송 전파airwaves에서 방송하는 것airing을 의미한다.

사람들(백성)people을 위해 행하여는is done 무엇이든 나를 위해 행하여지는데, 행하여진 모든 것이 나를 위해 행하여졌기 때문이다. 우리의 연결(결합)connection은 얼마나 간단한가! 그것은 그 미묘(섬세)subtlety로 인해 복잡하게intricate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단순하다simple. 모든 것이 나가거나going out 들어오는 것coming in이다. 모든 것이 들이마시고inhale 내쉬exhale거나, 내쉬고 들이마신다. 그것보다 더 많은 것이 없다.

모든 것이 악수handshake이다. 모든 것이 연결하는 것connecting인데, 즉 네가 이미 연결된 것으로 연결하는 것이다. 연결하는 것은 접촉하는 것touching을 의미한다. 손을 뻗는reaching out 너의 바로 그 행동은 받아들이는 것accepting이다. 진실로, 하나의one 운동motion이 있는데, 손을 뻗는 것이나 가져오는 것bringing in이 하나의one 행동의 측면들일 때 말이다. 주는 것giving이나 받는 것receiving 속에 분리separation가 없는데, 모든 것all이 하나One이기 때문이다. 하나의one 완전체whole가 있다. 아무 것도 독자적singular이지 않다. 모든 것이 보편(우주)적universal이다.

하나의one 호흡(숨)breath이 있는데, 그것은 나의 것(호흡)이고, 너는 그것을 호흡한다(숨 쉰다)breathe. 나의 것Mine의 하나의one 아이가 그것을 호흡한다(숨 쉰다).

너는 너의 통일(일치)unity을 배우고 있다. 통일은 나와 함께이며, 그것은 서로와 함께이다. 배우는 것은 사랑스러운 전개(밝혀짐)unfolding이다. 배우는 것은 인식recognition이다. 그것은 앎awareness, 즉 진실의 앎이다. 그리고 너는 층들layers 속에서 진실을 배운다. 층들이 전혀 없지만, 그것이 네가 진실을 배우는 방법이다. 너는 그것을 다른 각도들로부터 벗겨낸다peel off. 너는 그것의 귀퉁이들을 들어 올리고, 너는 살짝 들여다 본다peek.

너는 네가 지배할 수 없는 소용돌이vortex에 사로잡히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것이 정확히 삶이 무엇인가이다. 그것은 나의 에너지의 소용돌이이고, 너는 그 안에서 연극을 한다play. 너는 나의 하나됨으로 자기화(매혹)된다magnetized. 너는 공중에 떠있다. 오직 우리들Us의 이 소용돌이만이 있다.

너는 또한 높이 날 수도 있다. 너는, 어쨌든, 땅에서 떨어져 있다. 너는 높은High 바다들Seas에서 삶 속에 있는 한 선원sailor이다. 너는 사랑으로 부르는 운명fate에게 속박되어 있다. 우리의 하나됨에 대한 많은 이름들이 있지만, 오직only 하나의one 하나됨Oneness만 있다. 삶에는 오직 하나의one 운동motion만 있고, 그것은 나를 향한towards 운동이다.

너는 나를 향해 달아나고 있다fleeing. 너는 단지 삶의 변두리들friges을 달아나는데, 나는 네가 올라가거나 떨어지는 그 중심Center이다, 위up가 없고, 또한 아래down가 없기 때문이다. 올라가는 것Rising은 너의 앎 속에 있는데, 네가 나의 기다리는 가슴 내부에서 깊이 변경할 수 없이inalterably 배치되어stationed 있기 때문이다. 나의 가슴은 신의 정직한honest 진실에 대한 너의 앎을 기다린다waits for.

너의 가슴 속 비밀secret 장소place 안의 깊은 곳에 너의 진실의 앎이 놓여있다. 너는 네가 소중히 여기는 너의 손 안의 한 마리의 작은 새처럼 그것을 비밀에 부친다. 그리고 지금은 네가 그 작은 새를 너의 가슴으로부터 날아가게 해줄 때이고, 그리고 너는 천국Heaven을 공표(간행)한다make public. 너는 갈팡질팡하는bumbling 세상의 전역에서across 나를 노골적으로 나타내는blazes 나의 사람이다. 너희 모두가 나의 의지Will를 수행하는executes 나의 하나의one 사람person이다.

너는 파리미드(금자탑)pyramid를 건축하고 있다building. 너는 세상을 삼각으로 만들고triangulating 있다. 너는 그것을 최고점peak으로 데려오고 있다. 모든 손들이 위로up, 즉 지구를 천국으로 들어 올리고lifting 있다. 네가 들어 올리는 것은 나의 지구이다. 삶이 지구를 천국으로 들어 올리고 있고, 너는 하나됨Oneness을 그 자신에게to Itself 들어 올리는 자이다. 너는 지구의 거룩함Heavenliness을 공표(간행)하고 있다. 그것은 너의 사랑이 무엇인가인데, 진실을 향한 공적인public 출현(부상)rising이다.

너는 너의 가슴을 공표(발표)한다publish.

너의 가슴은 더는 비밀 속에 있지 않다.

너의 가슴은 우주의 전역에서 너의 가슴에게 공표된다(인증받는다)published.

나의 가슴과 너의 가슴은 똑같다.

이것은 네가 발견해야discover 하는 것이다. 이것은 네가 발견하고 있는discovering 중이다. 너의 마음속in your mind을 제외하면 너와 나 사이에 전혀 차이점이 없다. 지구에서는 전혀 차이가 없는데, 모든 것이 나의 가슴의 하나됨이기 때문이다. 이 하나됨을 드러내기를to display 추구해라Seek. 나의 하나됨을 극찬하는extolling 깃발banner이 모든 이들이 보도록, 그것을 그들 자신의 것으로 부르도록 하늘을 통해 항해하는데, 이 하나됨이 우리들의 것Ours이기 때문이다.

네가 책을 읽는다면, 너는 네가 생각하는 것을 찾아내려고 노력하고 있다. 너의 의식consciousness이 너의 한 부분이 다른 손으로, 공간과 시간의 다른 점에서 썼던 한 책을 읽지만, 네가 그것을 썼고, 네가 지금 그것을 읽는데, 네가 그때 썼던 것을 찾아내기 위해 말이다. 너는 네가 너의 손에 들고 있는 그 책을 썼던 자와 정말로 다른 사람이 아니다. 네가 그 사람person이다. 다른 몸속에서, 네가 그 사람이다.

무대 위에 있는 모든 배우들actors이 바로 너이다.

너는 모든 각본들plays을 썼다.

너는 모든 영화들에서 주역을 맡는다star.

너를 제외하고besides 세상에 누가 거기에 있느냐?

나는 다른 누군가를 알지 못한다. 나는 너를 안다. 그리고 너는 삶의 대양ocean에서 회고하고 있는reflecting 나이다. 그리고 너는 그 대양이다. 그 파도들이 여기저기에서 나에게 손을 흔들지만waves, 하나의One 대양Ocean이 있다. 너는 그 대양을 들어올린다lift. 너는 모든 이들이 보도록 너 자신에게 너를 들어올린다lift.

너는 내가 나 자신에게 들어 올리는 매우 유쾌한 축배를 받는 사람toast이다. 나는 나의 잔glass을 너무나 높이 들어올려서, 아무도 그것의 광경을 놓치지 않는데, 모든 이들이 그들의 컵들을 나의 것과 쨍그랑하는 소리를 낸다clink. 이것은 우리가 만드는 유일무이한unique 축배toast이다. 우리는 별들을 맞댄다clink stars. 우리는 태양Sun과 달Moon을 쨍그랑 부딪친다. 우리는 우리의Our 불투과성의Impermeable 하나됨으로 쨍그랑 부딪친다. 우리의 하나됨을 위하여 건배To Our Oneness!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