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28 - 세상은 한 개념이다 – 6/14/2001

The World Is a Concept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네가 너의 삶을 보내는 두 가지 것이 있는데: 그것들은 과거의 유령들ghosts이고, 그리고 네가 함께 나르는toted-along 너 자신의 이미지image이다. 그러므로, 너의 삶에서 일어나는 무엇이든, 네가 다루고 있는dealing with 것은 너 자신이다.

네가 과거를 버리는 것이 매우 힘들다. 네가 그것을 기억하지 못하고 재생산하고reworking 있을 때조차 너는 그것을 내내 다루고 있는데, 과거가 또한 너의 이미지 속에 드리워져cast 있기 때문이다. 네가 너 자신과 세상을 보는 방법은 그것이 고착된 곳에서 현재에 이르기까지 추진된 과거의 이미지인데, 너는 정말로 있는 그대로 무언가를 보지 못하고, 오히려 그것이었던 모습을 보는데, 만약 실로 네가 생각했던 것이 있었다면 말이다.

너의 마음은 해석한다interprets. 그것은 판단한다judges. 그것은 부분들을 끌어들이고pull in, 부분들을 밀어낸다push out. 너는 네가 허용하는 것에 매우 선택적이었지만, 일단 허용했다면allowed, 너는 그것을 내보내기가 어렵다는 것을 발견한다.

만약 너는 네가 생각했던 것이 아니라면 어떻게 하겠는가? 만약 네가 끌어낸drawn 모든 결론들이 잘못된 결론ill-concluded이거나 잘못 결합된 것mis-allied이라면 어떻게 할 것인가? 만약 네가 너 자신에 대해 낡은 생각들을 고수하면서 그것들이 흔들리지 않을shaken 것이라면 어떻게 하겠는가?

네가 나의 호감을 갖는favored 아이인 것을, 그리고 때리고battered 싸우며battling 불만스러운 너 자신의 이미지가 거짓이며 너의 진실의 어디에도 가깝지 않음을 받아들여라Accept. 너는 깨뜨려야만broken 하는 너의 삶의 패턴(양식)들을 가지고 있는데: 생각하는thinking 습관들. 보는seeing 습관들. 필요need의 습관들. 너는 너 자신을 왜곡시켰다distorted.

자주 너는 네가 새롭게 시작하고 싶다고 말한다. 자주 너는 “내가 지금 알고 있는 것을 단지 그때 알았더라면” 하고 말한다. 바라는 것Wishing이 역시 과거 속에 머물고 있다staying.

지금 너의 삶을 회상해라Relive. 지금 이 순간부터, 새로이afresh 보아라see. 네가 오늘 행성 지구에 방금 도착했다고 여겨라Consider, 너는 팡파르fanfare와 화환들leis로 환영받았다. 지구상의 모든 이들이 네가 도착하기를 기다렸고, 그들은 너를 지금 미소 짓는 얼굴로 맞이(영접)한다greet. 그들은 너의 삶의 체험이 아름답기를 원한다. 그들은 네가 다시 미소 짓기를 원한다.

너는 이 생각을 비웃지만scoff at, 나의 말들은 네가 어떻게 지구와 그 위의 생명life을 주시해왔는지looking at를 생각하게 한다. 너는 그것을 하나의 덫(함정)trap으로 보았다. 너는 그것을 미친crazy, 환영받지 못하는unwelcoming, 사랑스럽지 못한unloving, 위험스러운dangerous 장소place로 보았다. 너의 생각들이 얼마나 중요한가! 그것들이 너에게, 그리고 세상으로 얼마나 중요한가! 너의 생각들을 바꾸어라 그러면 너는 세상을 바꿀 것이다! 세상은 너의 지각들perceptions로 만들어진다. 너는 세상을 오인(잘못 지각)했고misperceived, 세상은 너를 오인했다. 다 함께All together 너희는 세상을 오인했다.

세상은 네가 만들었던 한 개념concept이다. 그리고 각 세대는 이전의 세대들이 매입했고purchased 새로 만들었던remade 그 개념을 매입했다.

이제 항상 지구에 활기를 불어 넣었던 선good의 요소들strains에 초점을 맞추어라focus on. 아름다움beauty에 초점을 맞추어라. 삶의 달콤함sweetness에 초점을 맞추어라. 만약 세상에 폭로된 잔학 행위(학대)cruelty의 모든 생각들이 멈추어졌다면, 잔학 행위cruelty 그 자체가 멈출 것이다.

너는 네가 아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너의 생각에 의해, 너 혼자서 세상을 앙양할uplift 수 있다. 너는 그것을 낙담시켜왔는데, 따라서 왜 너는 그것을 앙양할 수 없느냐?

왜 너는 갈라진 틈에서 핀 아름다운 꽃이 될 수 없느냐? 왜 너의 미소가 지구의 지평선을 가로질러 넓어지는 미소가 될 수 없느냐? 왜 너는 나라land의 얼굴을 덮어 가리는 빛의 검을 치켜드는 자가 될 수 없느냐? 왜 너는 세상을 여행하는 사랑의 점화자igniter가 될 수 없느냐? 왜 너는 진정한 너 자신이 될 수 없느냐?

오직 너의 생각만이 너를 저지한다. 가장 확실히, 너는 더 큰bigger 사색(사상)가thinker가 될 필요가 있다. 너의 새로운 사색(사상)thinking으로 세상을 포용해라Embrace. 진실의 옹호(지지)자upholder가 되어라 그리고 그것의 변장자disguiser가 되지 마라.

너나 다른 누군가가 네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던 존재로 네가 쏟아 부었던 모든 노력과, 애초에 진정한 너 이었던 존재가 되기 위해 내내 너 만이 필요했다!

그러나 너는 이제 그것이 될 수 있다. 오늘 내가 너를 만들었던 대로 나의 아이가 되어라. 타인들이 따를 수 있는 사랑의 여정journey을 떠나라Set forth on. 네가 알 필요가 있는 모든 것을, 너는 이미 안다.

네가 너 자신에게 말하는 방식에 주목해라. 얼마나 많은 때들에서 너는 너 자신에게 왜 네가 무언가를 했는지를 묻느냐, 또는 왜 네가 했던 방식으로 무언가를 했고, 그런 다음 너 자신을 욕하느냐? 네가 너 자신을 되풀이하여 괴롭힌 것이 무엇이 되었을 수 있든, 그 배후에 네가 찾고 있었던 무언가가 있었고, 그것은 좋았다.

이것을 기억해라, 너의 관심사concern는 어떤 일이 모습을 드러냈던 방식에 있기로 되어 있지 않다. 그것(관심사)은 네가 하고자 하는 것going for이다. 네가 찾고 있는 좀 가깝거나 먼 좋은 일good이 있다. 네가 찾고 있는 것에 너의 눈을 떼지 마라. 너의 눈을 유지하는 것은 좋다. 네가 만들어야만 하는 유턴(180도 전환)들U-turns에 신경 쓰지 마라. 실수의 잘못된 생각fallacy에 신경 쓰지 마라. 오직 네가 찾고 있는seeking 것에 주의를 기울여라mind, 그것이 너의 동기motive이고, 그것이 너의 의도intention이며, 그것이 너의 목적지destination이기 때문이다.

네가 찾고 있는seeking 것은 너의 삶에서의 의미meaning이다. 너는 의미가 없다고 절망한다면despair, 그러면 너는 너의 삶에 대한 변명들excuses을 찾고, 네가 삶이라고 보는 것으로부터 혼란distraction을 찾는데, 네가 그것을 그것인 선물이라기보다는 영원한 소동turmoil으로 보았기 때문이다.

부디 네가 일들things을 보는look at 방법을 바꾸어라. 나를 위해 그것을 해라.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