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25 - 너는 신의 아이디어이다 – 6/11/2001

You Are God’s Idea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나는 너를 위한 나의 사랑에 대해 말하고 싶다. 나의 사랑은 나의 존재existence의 목적인데, 그것이 너의 존재의 목적인 것처럼 말이다. 나의 사랑은 그 자신을 노래하기를 사랑한다. 그리고 너는 내가 노래하는sing 나의 노래song이다.

너는 나의 목throat에서 나왔다came from. 너는 나의 목소리voice로부터 날았다flew. 너는 여전히 나로부터 발행하고issuing 있다. 너는 결코 멈추지 않는 나의 소리sound이다. 나의 노래song는 끝이 없다endless, 그리고 네가 끝이 없다. 나는 너의 이름을 부른다call, 너의 이름은 사랑이고, 너는 대답한다. 나의 부름call과 너의 대답answer은 같은 것이다. 너는 나를 그대로 흉내 낸다echo. 그래서 그것은 너의 기쁨joy이다.

너희는 나의 벌판field의 꽃들이다.

너희는 나의 조림(재배)들plantings이다.

너희는 돌아오도록 재촉 받는impelled 나의 충동들impulses이다.

너는 나의 귀향(돌아옴)return이다.

너는 나에게 나의 응답response이다.

너는 내가 만든 것of My making이다.

나는 너를 만든 자Maker이다.

그리고 너는 내가 만들었던 것이다.

너는 과연 어떻게 내가 너나 타인을 잘못amiss 만들었다고 생각할 수 있느냐?

네가 의미를 보지 못하기 때문에 의미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너는 의미(의도)meaning를 가지고 있다. 너는 그렇게 되기로 되어 있었다. 그래서 너는 무언가를 위해 의도되었고, 아무 것도 아닌 것으로 의도되지 않았다.

만약 네가 지구상에 태어났고, 단지 한 순간 숨을 쉬었다면, 그 순간에 목적이 있었다. 만약 네가 한 순간조차도 숨을 쉬지 못했다면, 거기에 목적이 있었다. 그리고 만약 네가 112년 동안 숨을 쉬었다면, 거기에 목적이 있었다. 너의 적합들conformities이나 결함들deformities이 무엇이든, 거기에 목적이 있다.

그러나 너는 결코 그것을 이해(파악)할 수 없다. 왜 너는 이해하려고 노력하느냐?

목적이 있다는 것을 받아들여라, 그리고 그 목적은 달성된다accomplished. 너의 이해력reach은 너무 적아서 파악할grasp 수 없다. 너는 너의 목적이나 다른 이의 그것을 심지어 생각조차conceive 할 수 없다. 너는 지구상의 너의 존재presence로서 네가 달성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에 관하여 힌트clue가 없다. 너는 충분히 멀리 보지 못한다.

그러나 너는 나를 파악하는데grasp 충분히 멀리 볼 수 있다. 그리고 너는 너의 눈이 볼 수 있는 것과 반대로, 내가 너의 옷을 펼쳤고laid out, 그것을 정확히 알맞게 잘라냈음을 받아들일 수 있다.

너는 나의 아이디어(심상)이다. 만약 내가 네가 다른 무엇이 되기를 원했다면, 나는 너를 다른 무엇으로 만들었을 것이다.

내가 만들었던 것을 네가 만드는 것은 너에게 달려 있다. 그 정도까지, 너는 네가 만드는 것이다.

너 자신을 잘 분발시켜라Stir.

삶의 계곡으로 뛰어올라라leap into, 그 높이들을 올라라scale.

위가 없고no up 아래가 없다no down.

너는 나와 함께가 아니라면 결코 어디에도 있지 않다.

너는 이야기책 속에서 방랑했고, 네가 그러한 페이지들 안에 존재했다고 생각했다.

너는 책의 페이지들 이상에서 존재한다exist.

너는 또한 페이지를 매기지 않는다pageless.

위대한 방대함으로부터, 짧은 이야기가 끌어당겨졌다. 그 이야기는 짧고 결코 완전하지 않다.

너의 완전한 이야기는 영원에 대해 단지 1분 걸린다. 영원은 순간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 따라서 너의 완전한 이야기는 대양의 이야기이다. 너의 전체 이야기는 그 대양보다 더 깊다. 그리고 그것은 그 하늘보다 더 높다. 그것은 천국에 도달한다.

너는 전혀 너의 이야기가 아니다. 너는 이야기를 초월한다.

너는 종이 한 장에 그림을 낙서한다doodle. 너는 그 낙서를 너라고 부르지 않는다. 너는 확실히 종이의 작은 조각에 낙서한 것이 네가 아님을 알고 있다. 그것은 어떤 주어진 순간에 너를 대표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너의 대표자representative가 아니다.

어떤 낙서도 너에게 충분히 위대하지 않다. 삶에서의 어떤 행동도 너에게 충분히 위대하지 않다. 너는 오래 전에 너의 껍질shell을 터뜨렸고, 너는 우주의 바로 그 숨결, 그 숨결breath과 폭넓음breadth이 되었다. 너는 지구의 파도들waves 위의 나의 목소리voice이고, 너는 어디에서도 억제되어contained 있지 않다. 너는 오직 내 안에서만 억제되어 있다. 그리고 그것은 억제(봉쇄)containment가 아니다. 지구상에서 나를 알리기sound 위해 너의 자유freedom를 사용해라.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