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22 - 비전은 어디에서 오는가 - 6/8/2001

Where Vision Comes From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무시간성timelessness의 화면screen에서 지나가는 한 형상(사람의 모습)figure이다. 너의 몸은, 말하자면, 통행인passerby인데, 너 자신인 네가 화면 그 자체만큼 무시간성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네가 그 화면이고, 네가 너 자신의 화면에서 춤추는 것을 지켜보는 그 눈eye이라고 말할 수 있다. 너는 너 자신의 주시(관측)자watcher이다. 너는 너의 눈의 모퉁이corner를 통해 밖을 보는데, 너의 비전의 주요부분mainness이, 화면에서 춤추는 자dancer이고 또한 화면인, 나Me를 따르고 있기 때문이다.

어쩌면 우리는 그 화면이 가만히 있고stay still, 그 춤추는 자가 화면의 한쪽 상상의 끝으로부터 다른 쪽 끝에까지 단지 발끝으로 맴돌고 있다pirouettes고 말할 수 있다. 또는 우리는 그 춤추는 자가 제자리에서 맴돌고 있고, 그 화면이 그녀 뒤에서 움직인다고 말할 수 있다. 아니면 우리는 그 춤추는 자가 공중mid-air에서 가만히 있고stand still, 그 화면이 역시 움직이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다. 어떤 경우든, 우리는 그 화면과 그 춤추는 자가 서로를 감싸고 있고, 삶의 연극play이 일종의 푸는 것unwrapping이고, 일종의 조사investigation라고, 신비mystery로의 단서들clues을 찾는 일종의 연구search라고 말할 수 있다.

우리는 너의 눈의 모퉁이가 그녀가 뛰어오를 때 그 춤추는 자를 붙잡으려고 노력한다고 말할 수 있다. 그래서 너의 주요부분이 나와 함께 충실하게staunchly 머문다stays.

삶은 물론 아이로니컬한(역설적인)데ironic, 네가 항상 그 춤추는 자를 보고 있으면서 나에 대한 시각sight을 잃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네가 너 자신에 대해 얼마나 적게 알고 있는지를 보여준다go to show. 너는 네가 유령phantom의 그 춤추는 자에 대해 아는 것보다 나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다.

너는 춤을 추는 그 춤추는 자dancer이고, 너는 나를 위해 춤춘다. 나의 친애하는 아이들아, 그것은 모두 나를 위한 것인데, 네가 그것을 인정하든admit 아니든 간에 말이다. 나는 너의 관중Audience이다. 나는 너의 박수치는 자Applauder이다. 너는 네가 아주 많이 집중하고 있는 그 유령apparition이다. 너는 너의 비전의 오직 아주 작은minisule 부분만을 사용했다.

비전은 눈에서가 아니라 마음속에서 떠오른다occurs. 진정한 앎은 가슴 속에서 떠오른다. 그 가슴은 모든 것을 안다. 마음은 해석(이해)하기를interpret 갈망한다. 우리는 비전이 가슴이 알고 있는 것을 마음이 만드는 그 해석이라고 말할 수 있다. 만약 그것이 그렇지 않았다면, 너는 이미 현실Reality의 20/20의 비전을 가졌을 것이다. 이제 너는 그것의 힌트들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너는 더 많은 것을 좋아할 것이다.

너의 가슴은 지식의 바다the water를 마셨지만drunk, 너의 마음mind은 그것을 갈망(갈증)한다thirsts for. 우리가 마음의 갈증thirst을 풀자quench. 그러나 어떻게?

너의 마음은 사냥꾼hunter이다. 그것은 추적자tracker이다. 그것(마음)은 마음이 여전히 찾고 있는 것을 이미 발견했던 그 가슴보다 더 많이 그 자신을 신뢰한다relies on. 그 마음은 그 자신의 가슴보다 더 많이 외부의outer 관찰observation을 신뢰한다. 우리는 너에 대해서 똑같은 것을 말할 수 있다.

순수한Pure 앎knowing은 목록list으로부터 만들어지지 않는다. 그것은 어떤 축적accumulation이 아니다. 너의 마음은 분류하기를sort 좋아하지만, 그것이 또한 무엇이든 간직하고, 버리지discard 않는 것을 좋아한다. 너의 마음은 모든 것을 즉 범주들과 하위-범주들sub-categories을 간직했다. 너의 마음이 그것이 간직하는 것의 일부를 버릴 수 있다면, 그때 그것은 더욱 선명하게 볼 것이다. 마음이 그 자신을 비울empties 때, 그것은 명료하게 보기 시작할 것이다.

너의 마음은 침착하지 못하다restless. 너는 너의 가슴이 침착하지 못하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오직 그 자신의 침착하지 못함restlessness에 대한 너의 마음의 해석일 뿐이다.

너의 가슴은 나와 함께 휴식한다rests. 너의 마음이 또한 나와 함께 쉬게 해라. 너의 마음은 신뢰하는 것을 배워야만 하고, 그것은 너의 한결같은steady 가슴으로부터 그것을 배울 수 있다.

너의 마음은 핸들steering wheel로서 보였고, 너의 가슴은 방향타rudder로 보였다. 핸들은 방향타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을 잘 할 것이다. 방향타는 복종하는 자로 보이지만, 그 방향타는 핸들보다 더 많이 안다. 마음은 그 자신의 순진함innocence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모든 것을 쫓아다닌다runs after. 가슴은 이미 나에게 왔지만, 마음은 여전히 찾고 있다searching. 네가 너의 마음의 핸들을 돌릴 수 있음을 잊지 마라.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