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19 - 용서와 크라이스트 – 6/5/2001

Forgiveness and Christ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용서Forgiveness는 의지will의 행동act이 아니다. 너는 용서하도록forgive 너 자신을 강요할force 수 없다. 그것은 용서하는 것forgiving이 아니다. 그것은 네가 느끼는 것을 가라앉히고, 너의 이teeth를 가는 것gritting이다.

용서하기를 바라는 것Desiring은 용서가 아니다. 그것은 단지 그 바람(욕구)desire이다.

그 치료는 달리 심지어 느낌feeling 속에 있지 않다. 다르게 느끼는 것은 다른 무언가의 결과이다. 무언가가 네가 다르게 느낄 수 있기 전에 일어나야만 한다. 다르게 느끼는 것은 다른 무언가의 증거이고, 다른 그 무언가는 보는 것seeing이다. 네가 다르게 볼 때, 너는 다르게 느낄feel 것이다.

크라이스트Christ는 그가 보았을 때 움직였다. 그리고 너희도 그렇게 한다.

이해comprehension에 대한 너의 세상에서, 너는 심지어 “이해한다understand”를 위해 “본다see”라고 말한다. 네가 보는see 방식이 네가 응수하는respond 방식이기 때문이다. 너는 네가 보는 것에 응수한다.

네가 공공연한overt 행동을 친절한 것으로 볼 때, 너는 동일한 것으로in kind 응수한다. 만약 네가 공공연한 행동을 불친절한 것으로 본다면, 너는 얼굴을 찡그리거나frown, 반격하거나hit back, 달아나거나run away, 너는 네가 주목하지 못한 체하거나pretend, 이해하지 못한 체한다. 어떤 경우든, 네가 불친절함unkindness을 보았으므로, 그것이 네가 다루는deal with 것이다.

가끔 너는 착각한다mistaken.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데, 네가 보았다고saw 네가 생각했던 것으로 네가 응수했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이 그의 주머니 속으로 손을 뻗쳤고 너는 그가 총에 도달하고 있다고 생각할 때, 너는 총에 직면한 자로서 응수할 것이다. 너는 먼저 총을 발사하거나shoot, 너는 달아나서 숨는다. 아마도 네가 적opponent으로 보았던 그는 실제로 펜을 꺼내고 있었다. 어쨌든, 만약 네가 그것이 총이었다고 생각했다면, 너는 마치 총에 대한 것처럼 응수한다. 네가 총에 대해 만들 수 있는 많은 응수들이 있지만, 너는 확실히 네가 본다고 네가 생각하는 것으로 응수할 것이다.

네가 보고 있다고 네가 생각하는 것은 너의 해석interpretation이다. 따라서 너의 관심을 필요로 하는 직접의(당면한)immediate 사건으로 네가 보는 것조차도 너의 생각들이다. 그리고 너는 네가 볼 때 생각한다.

지배하는rules 어떤 사람은 그 자신을 한 지배자ruler로 본다. 그가 한 노예slave라고 생각하는 어떤 사람은 참으로 노예이다. 아니면 죄수prisoner이다. 아니면 바보fool인데, 그가 생각하는 무엇이든 그 자신이다.

다른 이들이 너를 찾게see for 하지 마라, 너는 네가 보기를 기대하는 것으로 필시 볼 것이기 때문이다. 너는 네가 거기에 있다고 다른 이들이 말하는 것을 아마도 볼 것이다. 너는 잘 훈련 받았다trained.

용서의 행동act은 용서가 놓인 곳에 있지 않다. 용서는 행동action이 아니다. 표현되는expressed 것은 느껴지는felt 것에 필적(대등)하지match 않을 수도 있다. 행동은 보다 작은 것이다. 그리고 말들words이 행동들actions이다.

용서는 말들 이전에 일어난다occurs. 용서는 다르게 보는 것seeing에 불과하다. 어쩌면 우리는 그것을 더 멀리further 보는 것seeing으로 부를 수 있다.

심지어 총을 꺼내는 사람도, 그것이 명백히 총인데, 너를 보호하기 위해 그것을 꺼내는 것일 수도 있는데, 그가 너 뒤에 네가 보지 못하는 무언가를 보기 때문이다. 그러나 너는 결코 알지 못할 수도 있다.

나는 사람들의 세상에 어떤 것도 그것이 보이는 대로가 아니다는 표현이 있다고 믿는다. 그런데, 그것은 어떤 것이 너에게 무엇으로 보이는가에 의존한다.

확실히 보는seeing 수준들levels이 있다. 하나의one 수준에서 진실인 것이 다른 수준에서 진실하지 않을 수도 있다.

네가 모든 것을 용서할 필요가 없는 한 순간을 고려해라. 또는 어떤 것도 말이다.

너는 비가 내리는 것에 대해 비를 용서하느냐? 너는 물웅덩이들puddles이 생긴 것을 용서하느냐? 너는 대양이 만드는 소음noise을 용서하느냐? 너는 너의 신발로 들어온 모래sand를 용서하느냐?

너는 불쾌감annoyance을 느낄 수도 있지만, 너는 거기에 아무 것도 용서할 것이 없다는 것을 안다. 네가 상대적 세상의 중심이라고 생각할 때, 그때 너는 용서해야만 한다고 생각한다. 만약 네가 대양이 너에게 으르렁거린(고함친)다고 생각한다면, 그때 너는 네가 그것을 용서해야만 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누군가가 실로 너에게 잘못했을 때, 네가 그것의 예봉brunt을 얼마나 많이 느꼈을지라도, 그의 잘못은 너와 아무 관련이 없다. 비나, 물웅덩이, 모래와 같이 너는 부수적이다incidental. 가해자perpetrator는 네가 그 이유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의 시야sight가 또한 제한되어 있다.

너는 우주의 중심이지만, 상대적(비교하는)relative 세상의 중심이 아니다. 너의 중심은 삶의 세부들details 속에 있지 않다.

어쩌면 너는 부적당한amiss 것을 보는 것에 대해 너 자신을 용서해야만 한다.

너는, 바로 지금, 세상에 대한 너의 반대opposition를 포기할 수 있다. 너는 삶을 향해 너 자신을 떠받치고bracing 있었다.

용서하는 것의 필요성necessity을 녹여라Melt. 미리beforehand 용서해라.

전하는 바에 의하면 크라이스트Christ는 “아버지, 그들을 용서해주세요Forgive, 그들은 그들이 무엇을 하는지를 알지 못합니다.”하고 말했을 때, 그는 진실을 말하고 있었지만, 그는 나에게 말하고 있지 않았다. 크라이스트는 무엇보다도 나에게 그것을 말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았다.

크라이스트Christ는 한 선생님이었고, 그는 항상 너희를 가르치고 있었다. 그의 말들과 그의 행위들은 너희를 가르쳤다. 세상은 그의 교실이었고, 그가 숨을 거두는 순간까지(그리고 그 후, 그리고 여전히 아직도), 그는 너희를 가르치고 있었다.

만약 사람들이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알았다면, 그들은 그들이 자주 하는 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용서로 들어가는goes into 다량의 에너지가 있다. 다량의 에너지는 판단judgment으로 들어간다. 만약 그것이 판단을 위한 것이 아니었다면, 용서를 위한 지각된perceived 필요성need이 없을 것이다.

용서하기를 바라는 것wishing을 위해 너 자신을 판단하지 마라. 용서하기를 바라는 것이 너를 올바른 길에 놓기 때문이다. 네가 정말로 용서를 할 때, 네가 “용서해라forgive”라는 그 말을 정말로 의미할 때, 너는 덜 방어적인 것, 즉 더 많은 자연 상태state로, 너 자신을 회복했다restored.

나의 아들, 크라이스트Christ보다 덜 방어적defensive인 어떤 자가 있었느냐? 크라이스트는 세속적인worldly 경계들을 고수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방어하지 않았다. 그는 하나의 진실을 가졌고, 그것이 나이었다. 그리고 그는 그것을 고수할 필요가 없었다. 그는 그것을, 즉 -- 내가 --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이었음을 알았다.

크라이스트Christ는 그의 자기본질selfdom을 보호하는 것에 관하여 아주 많이 생각하지 않았다. 그는 그의 삶의 덧없음evanescence을 보았다. 그는 너희들처럼 상대적 삶의 영역domain에 그다지 관심을 갖지 않았다. 그는 에고가 무엇인지를 거의 기억할 수 없었다. 그는 더 큰 세상에서 걸었다. 그리고 그는 또한 너희를 초대했다. 그리고 내가 너희를 초대한다.

크라이스트Christ는 누구를 용서했는가? 그는 문둥병 환자들lepers을 용서했는가? 그는 병든 자들, 가난한 자들, 절름발이들, 길을 잃은 자들을 용서했는가? 그는 어떤 것도 모욕affront으로 받아들이지 않았고, 따라서 그는 절대적으로 용서할 아무것도 갖지 않았다. 그는 심지어 용서하는 자absolver가 아니었는데, 용서할 무엇이 거기에 있었느냐? 그의 십자가 처형자들crucifiers을 그는 사랑으로 보았다. 그는 그들을 저주하지 않았다. 그가 그것을 하지 않는 것에 전혀 노력하지 않았다. 크라이스트는 말하는 것에 어떤 노력도 만들 필요가 없었다. 그는 그의 사랑의 눈으로 보았다. 그는 더 멀리 보았다. 그는 너희가 보는 것을 넘어 보았다.

그는 적들adversaries을 갖지 않았지만, 그러나 논의argument를 돕기 위해 그가 가졌다고 말해보자. 만약 그가 가졌다면, 그를 십자가 처형을 했던crucified 자들이 어떻게 그의 적으로 불릴 가치가 있을worthy 수 있는가? 각다귀(모기)gnat가 거인giant과 무슨 관계가 있는가?

나의 아들 크라이스트Christ는 한 지도(선도)자leader이었고, 그는 흩어진(길을 잃은)stray 실들threads을 골라서 그것들을 합쳐 엮었다wove. 그림들에서 묘사된 대로, 그의 지팡이staff는 양들을 그의 우리fold로 끌어들였다drew. 그의 지팡이의 갈고리는 그의 가슴이었고, 물론 그 우리는 천국Heaven이었다. 그의 사랑은, 나의 것과 같이, 너희를 더 높게 끌어당긴다. 그리고 무엇이 사랑보다 더 높은가? 어떤 더 위대한 것이 착상될conceived of 수 있느냐? 나는 어떤 것도 생각할 수 없다.

용서는 하찮은paltry 것thing이다. 사랑은 위대한great 것thing이다. 그리고 너, 그리고 다른 모든 이들은, 너의 눈이 너에게 무언가를 말할 수도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랑으로 만들어 졌다are made of. 그리하여 너희는 위대함greatness으로 만들어졌다. 왜소함smallness을 버려라. 그것을 보는 것을 멈춰라Stop. 위대함을 위한 길을 만들어라Make way.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