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16 - 우리의 여정 없는 여정 – 6/2/2001

Our Journeyless Journey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아주 많은 나의 아이들의 관심은 무엇이 일어나는가transpires에 있다. 그것은 너에 대한 육체적 삶의 보류(일시적 정지)hold이다. 무엇이 일어나는지, 무엇이 나타나는지 말이다. 그래서 너의 관심은 삶의 표면surface으로 가고 모든 그것의 장식들embellishments로 간다. 삶의 표면은 단지 그것 — 표면일 뿐이다. 그러나 너는 표면적인 존재being가 아니다. 인간은 표면적 존재를 의미하지 않는데, 비록 네가 그것이 그것을 의미한다고 받아들였을지라도 말이다.

너의 공공연한overt 삶은, 말들words에서처럼, 전체 이야기가 아닐 수도 있다. 말하여진 말들은 심지어 진실을 잘못 전할belie 수도 있다. 말들 근저(밑)에 있는underlies 것이 말들 자체보다 그 이상을 의미할 수도 있다. 누가 말들을 하는가가 말해진 말들보다 더 중요할 수도 있다. 말하는 자speaker의 의식consciousness이 말들보다 더 큰 목소리louder로 말할 수도 있다. 그리하여, 너는 너의 몸이 우연히 놓여지게 되는 곳이나 너의 환경environment 이상이다.

너는 네가 인간의 삶 동안 부딪치(고생하)며 지나갔다bumped along고 생각한다. 가끔 너는 그 생각(의견)idea을 좋아한다. 너는 책임을 갖지 않는 것을 더 좋아할 수도 있다.

기차가 너를 어딘가로 데려갈 수도 있고, 너는 그 기차를 타고 앉아 있다. 너는 탔다got on 그리고 너는 떠난다get off. 네가 기차에 들락날락하는enters and leaves 것과 똑같다. 그 기차가 너와 무슨 관련이 있느냐?

너는 한 방room에 들어간다. 그 다음에 너는 그것에서 나온다, 그리고 다른 방에 들어간다. 그것은 여전히 너이지만, 너는 다른 방 안에 있다. 방에서 방으로, 이곳에서 저곳으로 움직이는 바로 너의 내부에 피할 수 없고inescapable 움직일 수 없는immovable 네가 있다. 이 움직일 수 없는 네가 어디에 이식(배치)되는planted가는 중요하지 않다.

너의 이this 깊이depth는 네가 있는 곳에 의해 영향 받지affected 않는다. 너의 내부에 있는 영혼soul으로 부르는called 너의 이 깊이로 더 많이 주의를 기울여라. 너의 이 깊이는 바뀌지 않는데unchanged, 내가 바뀌지 않으며 바뀔 수 없기unchangeable 때문이다.

그렇지만, 너의 이 깊이depth는 그 자신 안에서 더욱 깊어질deepen 수 있다. 이것은 깊어지는 것deepening을 제외하면but 변하지 않는다. 너는 영혼의 수준의 더 큰 깊이들로 더욱 깊게 가라앉는다. 동시에, 너의 깊이의 더 많은 것이 위로 도달하고, 그 자신을 외부를 향해outwardly 표현한다. 어떤 이들은 이것을 변화change라고 부를 수도 있다. 확실히 그것은 일종의 성장growth으로 보이지만, 그것은 오히려 자기-현시(계시)self-revelation이다.

나는 그것이 어떤 종류의 성장이 되기 위해 나타나는 것이라고 추측한다. 우리는 장미꽃은, 그것이 꽃필 때, 오히려 그 자신을 발견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네가 우주의 새로운 방들rooms로 들어갈 때, 너는 아마도 매혹되거나charmed 매혹되지 않을uncharmed 수도 있다. 너는 매혹되기를 좋아하는데, 그것이 너의 진정한 본성nature과 더 비슷하기more like 때문이다. 네가 아름다움을 바라볼behold 때 네가 와Ah하고 말하는 것은 자연스럽다natural. 네가 아름다움을 보는 것이 자연스러운데, 아름다움이 너의 진실이기 때문이다. 너는 아름다움보다 못한 것을 바라볼 때 행복하지 않은데, 아름다움보다 덜한 것이 너의 진실이 아니기 때문이며, 너는 비진실untruth을 의심suspicion으로 여기기regard 때문이다. 비진실은 너에게 불쾌하다distasteful.

경계들boundaries은 너에게 불쾌하다. 감옥의 벽들walls은 너에게 불쾌한데, 그것들이 진실을 속이기belie 때문이다. 진실은 네가 감금될imprison 수 없다는 것이다. 너의 육체physicalness는 감금될 수 있지만, 기억해라, 너의 육체는 너의 진실이 아니라는 것을.

만약 너의 비전의 범위extent가 너 주변의 벽들이라면, 그러면 너는 실로 감금되어 있다. 그러나 밀폐된 너의 비전을 가진 감옥 속에서조차, 경계들을 알지 못하는 너의 깊이가 여전히 존재한다. 그 깊이를 찾아라Find. 그것을 깨달아라Awake.

내가 너를 도울 것이다. 나는 경계 없음을 드러내(나타내)는 자Boundlessness-Revealer이다. 나는 너에게 너 자신을 드러낼reveal 것이다. 너는 나의 눈을 들여다볼(조사할)look into 수 있고, 너의 몸이 어디에 있든 너 자신을 볼 수 있다. 네가 어디에 있든, 내가 있다. 그것으로 면책 조항(예외 규정)escape clause이 없다.

이것을 말하는 또 다른 방식은 오직 자유freedom만이 있다는 것이다. 나는 그것을 너에게 주었다. 어떤 인간도 너로부터 그것을 박탈할(빼앗아갈)take away 수 없다. 몸은 항상 그것의 한계들limits을 가지고 있지만, 너는 아무것도 한계들이 없다. 너는 자기-부과한self-imposed 것들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들은 중요하지count 않다. 그것들은 애초에 중요하지 않지만, 너는 어쨌든 그것들을 하나하나씩one by one 방출하고releasing 있다. 너는 너를 지체(저지)시켰던 신념들을 방출하고 있다. 너는 순진함innocence으로 오고 있고, 우리의Our 여정 없는journeyless journey 여정에 대한 너의 이해understanding로 오고 있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