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15 - 시간 – 6/1/2001

Tim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세상의 문제들로부터 자제(기권)하지abstain 마라, 그러나 너의 삶이 그것들에 좌우되지depend on 않음을 알아라. 너는 그것이 좌우된다고 생각한다. 너는 네가 삶의 위와 아래로, 풍조들currents에 의존하는 튀는bouncing 공으로 생각한다. 너는 이 모든 물질physical이 너의 삶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단지 그것의 일부이며, 그것도at that 작은 일부이다.

너는 그것(물질)이 모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너는 내가 그것이 전체whole 이야기가 아니다고 말할 때 나를 믿으려고 노력한다. 너는 네가 나 없이 어디에도 갈 수 없다고 내가 말할 때 나를 믿으려고 노력한다. 너는 네가 전혀 어디에도 갈 수 없다고, 여행할 아무데도 없다고 내가 말할 때 나를 믿으려고 노력하는데, 그것이 모두 너 안에 포함되어encompassed 있기 때문이다. 네가 너의 목적지destination이다. 나는 너의 목적지Destination이다. 그리고 우리는 너의 여정journey이 시작되었던 곳에 있다.

따라서 무엇이 너의 서두름(바쁨)rush이냐? 너는 아무데도 돌진하고rushing 있지 않다. 너는 아주just 서두르고rushing 있다. 더 천천히 수영해라. 약간 떠다녀라Float. 서두를 필요가 없다no hurry. 긴급함urgency이 없다. 너 자신으로부터 서둘러 떠나지rush away from 마라. 너 자신yourself과 나를Me 알 시간을 가져라. 나와 함께 약간의 시간을 보내라Spend. 한 순간 활동activity을 멈추어라Suspend 그리고 나와 함께 너 자신을 활성화시켜라activate.

가끔 너는 네가 너무 많은 것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너는 너무 많은 것을 운반할 수도 있지만, 너는 너무 많은 것을 행할do 수 없다. 너무 많은 것을 만드는 것은 네가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이다.

한 번에 한 가지를 해라, 그런 다음 그것을 떠나라leave, 그리고 다음 것으로 가라. 그것이 네가 할 수 있는 것이다. 그것이 네가 하는 것이지만, 또한 동시에, 너는 앞서서ahead 또는 앞뒤로 서두르는rushing 너의 마음에 익숙해져있다accustomed. 돌진하는 절박함(필사적임)desperation은 네가 만들고 있다.

그러한 성급함haste을 만들지 마라. 만약 네가 이 기차를 놓친다면, 너는 다른 것을 잡을 것이다. 만약 오늘 작업이 완료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오늘 완료되지 않는다. 어쩌면 그것이 완료될 필요가 없다. 어쩌면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 어쩌면 다른 일들이 더 많이 중요하다.

너는 서두름의 가치가 무엇에 놓여 있다고 생각하느냐?

만약 가치value가 있다면, 나는 그것으로 반대하지 않을 것이다.

나의 어린이들은 서두르는데 정신이 팔려caught up있다. 다시 말해서 그들은 성취하는데 얽매여caught up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서두름으로써 무엇이 달성되었느냐? 어쩌면 한 임무가 완결될 수도 있지만, 너 자신을 위한 사랑에 대해서는 어떤가? 사랑에 대해서는 어떤가?

‘서둘러라Hurry, 서둘러라, 서둘러라’는 나의 어린이의 삶에서 하루 동안 어설픈(보잘 것 없는)poor 노래song이다.

만약 네가 시간에 의해 지시된dictated 너의 삶을 살아야만 한다면, 그럼 시간에 딱 맞추기on time 보다는 제시간 안에in time 있어라. 시간의 환영illusion에 얽매여 서두르지 말고, 시간의 충만함(때가 무르익음) 속에 있어라, 너는 세상에서 모든 시간을 가지고 있다. 시간은 오직 세상의 것이다. 너의 감각은 네가 충분히 갖지 못하거나 가끔 채우기 위해 너무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가슴들을 채워라Fill. 너 자신의 가슴을 채워라. 네가 아주 끔찍이dearly 믿는 이 계산된computed 시간은 그 자신을 보살필 것이다. 나는 너에 대해 신경쓴다care about. 시간은 존재하지exist 않는다. 네가 존재한다. 나는 존재한다. 우리는 중요하다. 시간은 네가 가졌던 단지 약간의some 기묘한wierd 생각일 뿐이다.

‘무시간성(영원)Timelessness’은 다른 무언가인데, 비록 그것이 시간에 입각(기초)되어predicated upon 있다고 해도 말이다. 진정한 ‘무시간성timelessness’은 무한infinity이고, 보다 적은 양이나 보다 많은 양으로써by a less or a more 확인될identified 수 없다.

가끔 너는 너의 삶을 삼켜버린다gulp. 너는 너무 많이 너무 빨리 꿀꺽 삼킨다swallow. 소화하는 것Digesting이 좋다good.

세상의 모든 시간은 전혀 시간이 없다. 시간에서 나가라step out of time. 너의 삶에서 그것을 선들로 재지(측정하지) 마라. 너의 시계들을 당분간(잠시)for a time 멀리 던져라. 귀뚜라미들crickets에게 귀를 기울여라, 그들로써 시간을 말해라. 네가 그것의 속박thrall 속에 있지 않은 시간을 말해라Tell. 네가 나의 속박 속에 있는 시간을 말해라. 네가 모든 시간 그것으로 귀를 기울이기보다는 네가 해야 할 더 나은better 일들things을 가지고 있는 신의 어린이가 되는 시간을 말해라. 시계들이 ‘똑딱똑딱 소리ticktock’를 내게 해라. 그러나 너는 시계들이 만드는 ‘똑딱똑딱 소리’보다 더 위대하다greater.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