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11 - 너는 산책하는 자이다 – 5/27/2001

You Are the Walker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흥분Excitement. 너는 흥분을 바란다look for. 너는 행복이 흥분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행복은 조용하다quiet. 흥분은, 분노anger처럼, 끓임boil으로 가열되고heated, 그것은 너를 마모시킨다wears down. 흥분은 기대된anticipated 결과로 어떤 집착attachment을 보인다. 너는 네가 아주 많이 좋아할 무언가가 일어날 예정이거나 방금 일어난 것에 흥분한다. 그것이 실제로 일어날 때, 흥분은 일분이나 이분 동안 지속될 수 있지만, 그런 다음 그것은 떠나며, 그리고 너는 흥분되도록 그 자리를 차지할 다른 무언가를 원한다.

흥분은 너에게 성취fulfillment를 거의 가져오지 않는다. 비록 네가 흥분된 것이 성취되었을지라도, 너는 성취된 것이 아니다.

너는 휴가vacation에 대해 흥분한다, 그러나 휴가가 너의 흥분에 부응하는live up to 것이 어렵다. 너는 빛나는shiny 새 자전거를 원했고, 지금 너는 그것을 가지고 있으며, 흥분은 타고 가버렸다has ridden away. 너는 네가 흥분을 갖지 못할 때 성취감을 느끼지 못하며unfulfilled, 네가 흥분을 가질 때에도 성취감을 느끼지 못한다.

너는 흥분이 너에게 주는 그 보조를 맞출 수 없다. 흥분은 전속력으로 경주를 하는 것과 마찬가지지만, 경주는 결승점finish line의 제한을 가지고 있으므로, 너는 한번과 다른 한번 사이에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휴식하기 위해 오너라.

흥분은 너에게 그 자신의 실망let-down을 가져다 준다.

그것은 네가 흥분하지 않은 체하는 것이 아니다. 중립Neutrality은 보여주기show를 위한 것이 아니다. 중립은 비전의 힘strength이고, 그것은 안정되어 있다on an even keel. 중립은 무관심indifference이 아니다. 그것은 무관심aloofness이거나 냉랭함coolness이 아니다. 그것은 네가 누구인가를 아는 것이다. 중립은 어떤 바람이 불든, 네가 그것을 통해 걷는 자walker임을 아는 것이다.

너는 가을 잎들leaves과 여름 풀grass 그리고 겨울 눈snow과 봄의 꽃들blosooms을 통해 걷는다. 걸어 들어오는 너는 갑자기 떠나버린다walk out. 너는 너 주위에 있는 모든 것의 찰나의 순간momentariness임을 알고, 너는 그것이 들러붙지(집착하지)adhere 않음을 안다. 너의 걸음은 서두르지도hasten 또한 미적거리지도slowed 않는다.

너의 삶은 숲woods을 통하는 산책walk이다.

비록 두려움이 네가 일어나기를 바라지 않는 무언가에 관한 것일지라도 두려움은 시간에 앞선 일종의 흥분이다. 두려움도 흥분도 보증되지warranted 않는다.

너는 그 앞에up ahead 거대한 관문barrier이나 큰 개막식opening을 기대한다. 너의 그것의 흥분으로 고수하는 것은 그 관문이 나타나게 하지 않을 뿐더러 사라지게 하지도 않는다. 기다리면서 네가 관문으로 다다랐을 때 관문을 보거나 개막식을 보는 편이 낫다. 네가 관문으로 올 때, 그때 너는 그것을 돌거나 넘어 걸을 수 있거나 이루어질 필요가 있는 무엇이든, 너는 너의 걸음을 계속한다. 너희는 대청소great clearing가 될 때, 너희는 그것으로 왔는데, 너희는 그것을 통해 곧장 가고, 그런 다음 너희는 또한 계속 걷는다. 네가 거대한 산꼭대기를 올랐을scaled 때, 너는 그것을 등정했고, 지금 너는 계속 걷는다.

너는 걷는 자walker이다. 너는 삶의 한가운데midst 있지만, 너는 그것을 함부로 대한다walk over. 삶은 너에 대한 실행기effecter가 아니다. 그것은 너를 앞뒤로 채찍질 하지whip 못한다. 그러나 너는 항상 그것이 정확히 삶이 무엇이었고, 무엇이어야만 한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너는 그것(삶)을 위해 희망했다hoped.

우리는 흥분이 삶을 위한 예행연습rehearsal이라고 말할 수 있다. 우리는 그것이 되풀이되는 충만한 첫날밤opening night이라고 말할 수 있다. 우리는 그것이 현상 유지(정지 상태)로부터 너의 달리기 경주라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그렇기는 하지만, 너는 그 이벤트(행사) 전에 힘을 소비하고 있다.

네가 불러지(요청되)기called on 전에 발표(공개)presentation를 하지 마라. 경주가 있기까지 경주를 하지 마라. 너 자신을 고양하지(북돋우지)work yourself up 마라. 그 순간이 나타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or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흥분으로 너의 삶을 낭비하지waste 마라. 그것은 실로 삶의 표면에서 단지 스쳐지나가는skimming 것이다.

한 순간 고요해져라Be still, 그리고 그것이 바로 지금 있을 때 너의 삶을 환영해라welcome. 태양이 비출 때, 그것을 환영해라. 바람이 불 때, 그것을 환영해라. 눈이 내릴 때, 그 눈을 환영해라. 날씨가 더울 때, 그것을 환영해라. 그것이 추울 때, 그것을 환영해라. 너는 살아있다You are alive. 너의 삶을 환영해라. 너의 밸브valve를 흥분보다는 환영welcome으로 돌려라. 너의 설정setting을 일정하게 유지해라. 기복을 바라지look for 마라. 네가 바라는 기쁨이 되어라. 네가 추구하는seek 성취가 되어라. 존재해라Be.

삶에 “괜찮아”하고 말해라. “괜찮아”하고 말해라. 존재하는 무엇이든 괜찮다. 그것은 그렇게 많이 문제되지 않는다. 무엇이 오든 온다. 네가 주문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것에 화를 내지mad at 마라. 어쨌든 그것을 즐겨라. 삶은 그것이 되는 외에 다른 방식이 될 필요가 없다. 너의 삶은 하나의 사건event이나 다른 것에 예속되어(의존하지)dependent upon 있지 않다. 그것은 한 번의 비틀기twist 그리고 일탈turn이나 또 다른 것another에 의존하지 않는다. 너의 삶에 대해 다르게differently 생각해라. 너의 생각들을 호전시켜라turn your thoughts around, 그러면 너는 너의 삶을 호전시킨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