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09 - 너의 삶의 이야기 – 5/26/2001

The Story of Your Lif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삶이 너를 변화시킬 수도 있는데, 그것은 진실이다. 그러나 너의 내부에서의 변화가 너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것이 또한 진실이다. 그것이 세상이 당연하다고 여기는assumes 그 영광이 아닐 수도 있지만, 더 많은 영광 속에 있는 너는 더 많은 영광의 삶을 이끌lead 것이다. 다른 이들은 실로 주목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네가 너의 발달의 더 높은 수준에 있을 때, 너는 어느 더 높은 수준에 있고, 전에 너에게 좋게 느껴졌던 것이 더는 그렇게 느껴지지 않을 것이다. 다른 어떤 것이 느껴진다. 이 모두가 의미하는 것은 네가 고심하고grappling 있었던 추정되고assumed 확인된identified 너라기보다는 실제의real 너에게 더 가깝게 다가오고 있다는 것이다.

불만discontent의 어렴풋한vague 시작됨stirrings에서 당황하게dismayed 느끼지 마라. 너는 정확히 아직 너 자신에게 도달하지 못했다. 너 자신에 대한 너의 앎(인식)이 아직 주목받지 못했다. 그러나 언젠가 너는 주목할notice 것이고, 그 날은 곧 다가온다is soon.

어렴풋한 불만의 느낌들은 네가 너 자신과 매우 정직하지honest 못했다는 어떤 신호signal이다. 그러나 너는 더 정직해지고 있다. 정직은Honest 네가 너를 지탱했(떠받쳤)다고held up 생각했지만 너를 멀리 떨어지게 했던 외관들facades을 제거하면서 진실에 더 가까워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은 네가 이미 너 자신에 대한 너의 한계bound 개념들concepts을 넘어서고beyond 있다는 것이다. 너는 그것들을 오래 전에 지나갔다. 이제 더 이상 네가 너 자신을 생각하곤 했던 방식들로 너 자신을 생각하지 마라. 너는 벗어났(탈출했)고broken out, 지금 너는 더 멀리 간다. 지금 너는 넘어서beyond 간다. 지금 너는 일들을 하고, 네가 결코 꿈꾸지 못했던 방식들로 너 자신을 진술한다present. 지금 너는 다른 연맹(그룹)league 속에 있다. 너는 네가 항상 부업으로on the sides 있다고 생각했지만, 지금 너는 네가 타격을 할up at bat 자임을 발견한다. 사실은, 너는 네가 투수pitcher이면서 또한 포수catcher임을 발견한다. 너는 지금 아닌 것이 아무 것도 없다.

어쩌면 너는 조용하고 주제넘지 않곤unassuming 했을 것이다. 어쩌면 너는 큰 소리 치면서 기꺼이 말하곤forthcoming 했을 것이다. 이제 너는 너 자신인 것이 될 것이다. 너는 나의 필요성(욕구)들needs로 응답할respond 것이다.

“필요성들needs”은 나와 관련시키기에는associate 이상한odd 말이다. 우리는 그것이 네가 빛낼 나의 필요성이라고 말할 것이고, 그리하여 너는 빛날shine 것이다. 너는 항상 밝은bright 빛light이었지만, 너는 너 자신을 버섯 뒤로 숨겼다hid. 이제 너는 너 자신으로부터 숨지hide 않는다. 이제 너는 너 자신을 선언한다proclaim. 이제 너는 삶에 참가하고take part in, 그것을 네가 의도하(바라)는will 것으로 만든다. 이제 너는 다른 누군가를 기다리지 않는다. 너는 나를 기다리지 않는다. 너는 앞으로 가면서 너의 정직한 신의 진실the honest-to-God’s truth을 드러낸다reveal.

너는 단단한tight 줄들로 너 자신을 붙들었고held, 이제 너는 그 줄들을 풀어 놓는다unloose. 이제 너는 삶에 참가한다partake in. 너는 삶이 무엇을 위한 것인가를 의문했고, 이제 너는 네가 누구인가가(너 자신이) 되는 것은 너를 위한 것임을 발견한다. 그것이 얼마나 위안relief이 되는가. 네가 부응해야 할live up to 아무 것도 없다. 너의 진실은 다른 어딘가에 있지 않다. 그것은 네가 추적해야만have to chase 하는 무언가가 아닌데, 네가 그것을 이미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것은 네가 발견해야만 하는 어떤 것이다. 그리고 발견하는 것finding은 주목하는 것noticing이다. 지금까지 너는 너 자신을 훼방하고hampering 있었다.

오늘 너는 너 자신의 가면을 벗는다unmask. 너 자신을 향하여 너 자신의 마스크를 벗겨라Unmask yourself to yourself. 얼마나 놀라운 발견인가! 네가 얼마나 멋진 발견인가. 지구상에 얼마나 큰 축복인가. 내가 너를 만들었고 너를 거기 놓았을 때 네가 다른 무엇이 될 수 있는가? 나는 무언가를 위해for something 너를 만들었다. 나는 헛되이for nothing 너를 만들지 않았다. 내가 오늘을 위해 너를 만들었다는 것을 최소한 받아들여라. 이 날을 택해서Pick up 그 안의 바로 여기서 너 자신을 발견해라find. 너는 누구이고, 너 앞에 무엇이 있느냐? 너는 삶에서 어떤 돌을 골라내어, 그것을 뒤집느냐turn over? 무엇이 그 돌 아래 놓여 있느냐? 어떤 이야기를 너의 손길이 드러내느냐? 그리고 너는 네가 골라냈던 그 돌을 어떤 지점에 되돌려 놓느냐, 그리고 그것을 거기에 남겨두고 떠나는 너는 누구냐?

Translated by Osiea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