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 - 과거로부터 나와 새로운 것 속으로 – 11/18/2000

Out of the Past into the New

신이 말했다:

나의 친애하는 어린이들이여, 네가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난 단지 할 수 없어I just can’t”라는 문장을 너의 어휘로부터 지우는 것이다. 네가 생각하는 것은 너를 고무한다encourage. 네가 말하는 것을, 너는 초래한다. 네가 되풀이(반복) 하는 것을, 너는 강화한다strengthen. 네가 만드는 성명들statements로 귀를 기울여라. 너의 구호들slogans로 귀를 기울여라. 네가 너 자신에게 주는 광고advertising로 귀를 기울여라.

네가 “단지 할 수 없는” 것이 무엇이 될 수 있든, 너는 해야만 한다. 그것은 네가 그것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을 수 있지만, 그것은 네가 그것으로 절하는 것을 멈추어야 함을 의미하며, 너는 네가 하기 두려워하는 것을 해야만 할 수도 있다. 그것을 보아라, 그 어리석음을 보아라. 에고의 어떤 입자가 네가 할 수 없다고 생각하게 만들고 있느냐?

너는 “그것은 나에게 너무 벅차”라고 선포한다. 너는 너 앞에 거대한 절벽을 본다. 네가 그것을 계속 피할 때, 그것이 너의 마음속에 더 커지도록 조장된다. 거대한 분할divide이 네가 그것으로 아부할kowtow 때 더 크게 자란다.

아니면 이것을 하는 이가 단지 글로리아Gloria[수신자]뿐인가?

오늘부터 앞으로 네가 철회할recant 너의 성명들은 무엇인가?

이것은 너 자신을 위해 외람된assuming 책임감의 그 시작이다.

다르게 생각하기 시작해라.

네가 너 자신을 위해 놓은 도로장애물(바리케이드)들roadblocks을 주목해라, 그리고 그것들을 길로부터 치워라.

너는 지금 졸업하고graduating 있다. 너는 일학년으로 진급하고 있다. 천국의 학교에서는 그것이 큰 달성이다. 너는 유치원을 떠나, 일학년으로 들어갈 선택이 주어지고 있다. 일학년 동안 너는 주제들을 갖는다. 너는 일들things을 배운다. 유치원에서는 너는 놀았고, 그래서 너는 일들을 배울 준비가 될 수 있었다. 나는 네가 준비되었다고 말한다.

그리고 네가 지금 배우고 있는 것은 너의 삶을 가득 채운 거짓 전제들premises을 원상태로 돌리는undo 것이다.

지금부터는 너 자신에게, 그리고 다른 이들에게 진실truth을 말하는 것이 너의 임무yours이다. 거기 있는 유일한 진실인 신God의 진실을 말해라. 그 진실이 있고, 너는 너의 길을 밝히기 위해 천사들을 부를 그 힘을 가지고 있다. 그 진실이 있으며, 천사들은 이미 너의 길을 밝히고 있다. 너는 더 이상 핑계가 없다. 너는 두려움이 허구처럼 보이고, 더 이상 너에게 관심이 없는 책처럼 내려놓는 한 세계로 들어가고 있다.

너의 두려움들을 네가 테이블에 놓는 한 장의 카드처럼 내려놓아라. 그 카드를 보면서 너의 시간을 보내지 마라. 그것을 뒤집어 놓고, 그것이 숙고할 너의 것이 아님을 알아라. 그것은 전혀 너의 것이 아니다. 그것은 조사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내려놓아질 것이다.

이제 너는 카드들의 또 다른 한 벌을, 두려움들에 속하는 것이 아니라 힘들strengths에 속하는 한 벌을 택하며, 이것은 네가 지금 보고 있는 한 벌의 카드들이다. 이것들은 너의 손을 강화시키는 카드들이다. 이것들은 네가 플레이 하는 카드들이다. 이것들은 너에 대한 나의 선물들이다.

너는 강한strong 손hand을 가지고 있다.

이제 너는 상상된 약함들 대신에 너의 강함들strengths을 존중한다honor. 이것이 오늘 너의 숙제assignment이다.

오늘, 너는 네가 말하는 것을 지켜볼 때, 너는 다른 이들을 강화시킨다.

너는 과거로부터 걸어 나와, 새로운 것으로 들어가고 있다.

나는 너를 도울 것이다. 너는 낡은 껍질skin을 벗고 있다shedding.

너는 낡은 장비들을 벗고 있다. 너는 기어gear를 바꾸고 있다.

너는 너의 세계를 열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너는 그것을 열고 있다.

너는 너 자신이 진실을 볼 수 있도록 너의 안경들을 닦는 중이다.

네가 너 앞에 놓은 모든 구실들, 보는 것으로부터 막는 너의 핑계들을 — 지금 옆으로 치워라. 그것들이 필요하다고 더 이상 너 자신을 속이지 마라.

너는 다른 여정을 시작하고 있다.

너는 네가 오랫동안 운반해왔던 돌들의 자루를 비우고 있다.

그리고 지금 너는 운반할 단지 보석들만을 고르고 있다.

왜 다른 무언가를 나르는가?

너는 너의 삶에서 보석들을 수집하기 위해 지구상에 있다.

너는 지금 진실들을 집어 들고 있으며, 거짓 반짝이들이 아니다.

값싼 장신구들을 벗어버리고, 진실을 입어라.

너는 너의 두려움들이 아니다. 너의 두려움들은 네가 아니다. 너는 그것들을 빌려왔으며, 이제 그것들을 포기할 시간이다. 더 이상 네가 두려움으로 만든 목다리가 필요하다고 상상하지 마라. 너는 그것들 없이 걸을 수 있다. 너는 그것들 없이 더 잘 걸을 수 있다.

너의 뼈들을 통해가는 나의 힘strength을 느껴라.

너의 가슴 속에서 나의 사랑을 느껴라.

너를 통해 나의 노래를 부르도록 나를 위해 길을 깨끗이 치워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