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90 - 진정한 지식 – 5/7/2019

True Knowledg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나에 대한 너의 연구가 나에게서 옆길로 벗어나는(탈선하는) 것wandering이었다.

너는 기회들에서 도약했고 확실성certainty을 간과했다.

너는 너의 것이 아니었던 플루트(피리)flute 노래들을 따랐다.

나의 것을 따르라Follow Mine.

너의 것을 따르라Follow yours.

이것은 모든 노래 속에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가치가 있다. 그러나 너의 가슴은 너 자신의 귀가 듣는 그 곡조tune를 네가 찾을 때까지 만족하지 못한다.

“내 앞에서 다른 신들을 갖지 마라Have no other Gods before Me”는: ‘나를 너 자신으로 가져라Have Me yourself’를 의미(뜻)한다. 나는 모든 사람everyone에게 개인적personal이다. 나는 너에게 개인적이다. 나는 다차원적multi-dimensional이다. 나는 같은the same 신God이다. 다른 사람이 없지만, 각자each가 단지simply 그 자신 안에서 나를 찾아야만find 한다. 나는 너의 신God이고, 나는 찾아지(발견되)기를to be found 갈망한다yearn.

내가 바로 지금 이 말들을 말하는 것을 네가 들을 때, 너는 나를 너 자신으로(너 자신을 대표하여) 듣고 있다you are hearing Me for yourself. 듣는 자가 바로 너이다. 귀를 기울이는 자가 바로 너이다. 너는, 말하자면, 한 기록recording을 듣는데, 즉, 네가 거듭 읽을replay 수 있는 확실한authentic 기록을 듣는다, 그리고 게다가 그것은 직접적firsthand이다. 이 기록에서 나는 너에게 말한다. 너는 정말로 그것을 알고 있다. 너는 그것을 나의 테너(높은 음역)tenor 목소리로 듣는다. 너는 우리의 친밀성 intimacy을 안다. 너는 내가 누구에게 말하는지를 안다. 나는 너에게 말한다. 너의 청취hearing는 나의 목소리의 일부이다. 우리는 쌍방의(양방향)two-way 구성장치(메커니즘)이다. 그러나 나는 “교신 끝Over and out.”이라고 결코 말하지 않는다.

나는 너에게 나의 사랑의 말들을 속삭이는 것whispering을 결코 멈추지 않는다. 물론, 나의 말들은 속삭임들whispers보다 더 많은 것이다. 나의 말들은 진실이고, 따라서 나의 말들은 너에게 말하는 것 이상이다. 그것들은 너를 포옹한다. 그것들은 그 자신들로 너를 감싼다wrap. 그것들은 너를 선동(충전)한다charge you up. 나의 말들은 너를 타격하지만stroke, 나의 말들은 타격들strokes보다 더 많은 것이다. 나의 말들은 말해진 것의 그 본질essence을 너에게 준다. 나의 말들은 너에게 배달(교부)자들deliverers이다. 그것들은 너에게 실질적인real 상품(능력)들goods을 준다. 그것들은 실질적인 물건(기대되는 것)들goods이다.

너의 청취hearing가 없는 나의 목소리는 진귀하지uncommon 않다. 그것은 아주 오랫동안 일어나고 있었다. 그러나 지금 너는 너의 가슴 안에서 나의 충동들impulses을 골라잡는다. 이제 너는 나의 말을 듣기 시작하는데, 그것이 어떤 계시(폭로)revelation인가. 너의 신이 너에게 말한다. 너는 너의 내부에서 나의 연설speech의 울림들echoes을 듣는다. 너는 수신자receiver이다. 너는 나를 알아보(연주하)는picks Me out 자이다. 너는 나의 말들의 선택자chooser이다. 너는 문지기doorman이다. 나를 계속 밖에 머물게 했던 너는, 지금, 나를 안으로 들이게 한다let Me in.

과거에, 너는 가끔 나를 들어오게 했다. 오히려, 내가 몰래 너를 지나갔다고 나는 말해야 한다. 너는 나를 들어오게 하지만, 너는 네가 누구를 들여놓았는지를 인식하지 못했다. 어쩌면 너는 심지어 네가 들여놓았는지조차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어쩌면 내가 담 너머로 기어올랐거나, 그 아래로 포복을 했을 것이지만, 요점은 내가 안에 도착했다는got in 것이다. 그때조차, 나는 너에게 낯선 이stranger가 아니었다.

너는 오직 나의 말을 직접 들을 수 있을 뿐이다. 내가 뜻하는 것은 나의 말들이 너에게 들어감을 의미하는데, 그렇지 않으면else 너는 그것들을 듣지 못할 것이다. 눈이 읽을 수도 있지만, 가슴은 듣지 못할 것이다. 네가 나의 목소리를 듣는 것을 너는 지금 동의하겠느냐? 너에게 말하는 자가 나임을, 그것이 네가 듣는 나의 목소리임을, 그리고 너의 가슴을 휘젓는stirs 나의 목소리임을 너는 지금 동의하겠느냐? 너는 이제 너의 가슴이 휘저어졌음을stirred 동의하겠느냐? 나의 목소리가 너를 휘젓지 않느냐? 나는 너 안에서 무언가를 움직이고move, 너는 휘저어진다stirred. 그리고 너는 더 많이 휘저어지기를 원한다.

너는 네가 크림(정수)cream임을 아는 것에 기뻐하지만, 이제 너는 버터butter로 휘저어 거품이 인whipped 크림이 되기를 원한다.

너는 너의 목적purpose을 원한다.

오랫동안 너는 너의 목적을 알기를 원했다.

너의 목적은 항목(세목)item 안에 있지 않다.

너의 목적은 나와 함께with Me 있다.

거기서, 나는 너에게 말했다.

내가 너의 목적이다I am your purpose. 그리고 너는 나의 것이다You are Mine.

나는 우리가 우리의 하나됨(단일성)Oneness 속에 함께together 연결되고link, 우리의 목적을 달성한다고 제안한다propose. 나의 목적은 너를 통해 성취된다fulfilled. 그리고 너의 목적은 나를 통해 성취된다. 이것이 우리가 얼마나 친밀한intimate가이다. 이것이 진정한 지식knowledge이다. 그것이 간직할keep 너의 것yours이다. 나는 그것을 너에게 주었다. 일단 들었다면Once heard, 그것은 간직된다. 너의 가슴이 그 자신의 내부 깊은 곳에 그것을 안전하게safe 간직한다keeps.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