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9 - 너의 가슴의 열린 문 – 12/4/2000

The Open Door of Your Heart

신이 말했다:

네가 해오고 있었던 것은 남의 눈에 띠지 않게 누워있는 것이다. 낮게 누워있을 필요가 없다. 너는 위험이 있을 때 낮게 누워있다. 너는 네가 불확실할 때 낮게 누워있다.

이제 너는 당당하게 서있는데, 네가 누구인지를 네가 알기 때문이다. 이제 너는 당당하게 서있는데, 네가 위험이 없음을 알기 때문이다. 위험은 환영이다. 너는 네가 집착을 갖는 곳에서 위험을 본다. 집착(애착)attachment은 세상에 속한다. 위험은 세상의 집단적 환영이다. 그리고 그때 세상은 그 곡조로 춤을 추면서 위험의 존재를 증명하는데 그 최선을 다한다.

세상은 말하는데, 위험이 모든 구석에 숨어 있다lurks고. 그것은 세균들처럼 보이지 않게 숨어있다. 그것은 적으로 보이게 숨어 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화면으로 투사된 너의 상상이다. 네가 투사한 것을 너는 해지할 수un-project 있다.

너는 너의 투사들을 크게large 만들었고, 너 자신을 작게small 만들었다. 너는 화면의 밝은 빛 속에 너의 그림들을 넣었고, 진정한 빛인 너 자신을 숨어 있게 두었다.

너는 낮게 누워있었는데, 네가 더 나은 것better을 알지 못했기 때문이다.

너는 보이지 않는 세균들germs을 피했는데dodged, 네가 그것들을 믿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너는 나를 피했는데, 네가 나를 믿지 않기 때문이다. 얼마나 아이러니한가!

네가 의도하는will 것을 믿도록 선택해라.

너는 선택권을 갖는다.

나는 너에게 선택할 능력ability을 주었다.

선택들은 너의 것이다.

너는 만약 네가 좋아한다면 허약함frailty을 믿을 수 있다.

너는 악몽들nightmares을 믿을 수 있다.

너는 네가 그렇게 선택한다면 너의 바로 그 존재existence를 두려워할dread 수 있다.

너는 나의 빛과 너의 빛으로부터 숨을 수 있다.

너는 원한다면 진실을 비웃을laugh at 수 있다.

너는 네가 바란다면 나의 빛과 너의 빛을 비난할denounce 수 있다.

너는 우리의 빛을 거부할deny 수 있다.

너는 그것을 중상(비방)할defame 수 있다.

너는 그것에 대해 악담할rail against 수 있다.

네가 하는 것에 상관없이, 네가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에 상관없이, 너는 우리의 빛을 훼손할sully 수 없다. 너는 그것을 수정할amend 수 없다. 너는 그것을 바꿀 수 없다. 너는 그것을 망쳐놓을spoil 수 없다. 너는 그것을 손상시킬mar 수 없다. 너는 그것을 떠나가게make it go away 만들 수 없다.

우리의Our 빛light이 빛난다shines. 너의 허락permission이 있든 없든, 우리의 빛은 빛난다.

불가피한 일the inevitable을 받아들여라.

불가피한 일은 오래 지속한다long-lasting.

그것은 영원히 변치않는다It is eternal.

불가피한 일이 바로 너의 눈앞에 있지만, 너는 바로 너의 눈앞에 있는 것을 보지 못할 것이다. 너는 네가 본다고 상상하는 것을 볼 것이다. 너는 구석에서 분리된 물체들을 붙잡고, 진실과 닮은 점이 없는 논리적 그림 속으로 그것들을 한데 끌어들이는데, 너는 진실에 의해서라기보다는 그 콜라주collage[조각들을 붙여 그림을 만드는 기법]로 갈 것이다.

내가 너에게 준 자유 의지로 얼마나 멋진 표명(고백)testament인가?

너는 네가 사랑하는 것보다는 오히려 네가 두려워하는 것을 볼 것이다.

만약 네가 두려워하는 것보다 오히려 네가 사랑하는 것을 찾았다면looked for 어떻겠는가?

만약 네가 두려워하는 것보다 사랑하는 것으로 신용을 주었다면credence 어떻겠는가?

만약 네가 두려움보다 사랑을 강조했다면underscore 어떻겠는가?

만약 네가 성가신 모기처럼 두려움을 쫓아냈다면flicked 어떻겠는가?

만약 네가 사랑을 환영했다면welcomed 어떻겠는가?

만약 네가 그것을 위한 자리를 만들었다면made a place 어떻겠는가?

만약 네가 그것으로 너를 가득 채우게fill 했다면 어떻겠는가?

만약 네가 그것이 될become 수 있었다면 어떻겠는가?

만약 네가 그것이라면 어떻겠는가?

너는 너의 모든 일탈(상이)divergence보다 오히려 나의My 하나됨(유일성)Oneness을 환영하지 않겠는가?

무엇으로 너는 그 문을 여느냐open?

어떤 것으로 그것이 될 것 같은가?

고양이가 가져오는 무엇으로 아니면 바람에 날려 오는 무엇으로?

너의 문 위에 상징적으로 한 간판sign을 거는 것은 어떤가? 이 간판을 너의 손가락들과 너의 입술로 축복해라. 그 간판은 말한다, “신은 여기서 환영받는다welcomed. 그리고 신을 찾는 네가 여기서 환영받는다. 지금부터 빛이 이 문으로 들어온다. 그리고 오직 빛만이 이 문으로 나간다. 빛이 거기 있는 모든 것이고 너와 내가 빛이기 때문이다. 덜한less 어떤 것도 존재하지 않는다. 결코 나는 다른 무언가의 존재를 믿지 않는다. 나는 나의 무지한 그림들을 포기했고, 이제 나는 신의God’s 진실과 아름다움, 사랑과 지혜, 평화와 기쁨, 그리고 빛을 나 자신의 것으로as my own 주장한다.”

우리가 말하는 그 문은 너의 가슴이다.

너의 가슴이 열려있다open.

더 이상 마음mind은 가슴으로 들어올 것과 들어오지 않을 것을 거르지(여과하지)filters 않는다.

마음은 더 이상 거짓falsehood이 진실하다true고 상상하지 않는다. 마음은 이제 신의 진실인 것을 고수하고adheres, 그것의 상상된imagined 자신의 것own으로 고수하지 않는다.

선택해라Choose.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