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88 - 너의 삶에 대한 사랑 – 5/5/2001

The Love of Your Lif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얼마나 오랫동안 너는 너의 삶의 사랑을 찾았는가! 네가 갔었던 그 길이(여정)들lengths 말이다! 네가 보냈던 그 시간. 모든 그 노력, 온갖 몸치장하기primping, 온갖 책 읽기, 모든 충고advice, 너의 가슴을 영원히 지지해줄 남자man나 여자woman를 찾는 것에 네가 노력했던 그 모든 관심 말이다. 그래서 너희 중 일부는 성공했고succeeded, 너희 중 더 많은 이들이 그렇지 못했다.

나를 찾는 것이 훨씬 더 쉽다easier, 그리고 나는, 진실로, 너의 삶의 연인the love이다. 우리의 관계relationship를 하찮게 보지마라. 나는 둘째로 가장 좋은 자a second best가 아니다. 다른 모든 것이 실패했을 때가 아니다. 나는 차선책(제2안)second string이 아니다. 너의 인간애들Human loves을 가져라, 그리고 나에게 충실해라Be faithful. 지구상에서 삶을 살아라, 그리고 천국으로 날아올라라soar in Heaven.

우리는 양립될(조화될)compatible 수 있다. 모든 인간의 삶은 나와 양립할 수 있다.

보아라Look, 우리는 하나이다We are One. 하나의One 태양Sun이 있다, 그러나 그것의 많은 광선들rays이 있다. 너는 한one 광선이다. 너는 나의 광선들 중 하나(한 개)one이다. 그리고 너는 모든 다른 것들과 대등하다equal. 일부는 동쪽에서 빛나고, 일부는 서쪽에서 또는 북쪽이나 남쪽에서 비추는데, 가끔 너는 모든 방향에all-directioned 있다. 너는 나를 이리저리로to and fro 빛을 발하는데radiate, 너의 인간애(인간적 사랑)들Human loves을 말이다.

너희의 사랑은 태양에 의해 방사된emitted 태양의 광선들과 같다. 너는 태양의 한 광선이고, 태양의 광선들이며, 네가 비추는 사랑의 빛이고, 나의 것인데, 내가 그 태양이고 너희는 그것의 나의 광선들이기 때문이다.

네가 나를 사랑해야만 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네가 그것을 빛낼beam 수 있도록 네가 나의 사랑을 받아들여야만 한다는 것이다. 네가 비추는shine 것은 나의 사랑이다. 네가 나의 빛을 더 많이 받아들일수록, 점점 더 많이 너는 비춘다. 네가 더 많이 비출수록, 점점 더 많이 너는 나의My 의지Will와 조화(일치)accord하는데, 나의 의지가 비추기 위한 그리고 너를 통해 어디든 비추기 위한 나의 사랑을 위한 것이기 때문이다.

너는 네가 사랑을 주기 위해, 그리고 그것을 받기 위해 항상 찾고 있었다고 생각했지만, 진실은 네가 그것을 두려워하고 있었다는 것이다. 너는 사랑이 정말로 너의 성질에서 이질적이었다는foreign 느낌sense을 가졌었다, 마치 그것이 네가 어딘 가에서 골라잡은 모자hat이었던 것처럼 그리고 도둑이나 사기꾼imposter으로서 그것을 썼던 것처럼, 그동안 내내 그 모자가 진실로 너의 것이었을 때, 사랑이 너의 본성nature인 동안 -- 네가 그 모자이었다! 사랑이 너의 본성이다. 사랑은 너의 본질essence이다. 그것을 부인하지deny 마라.

네가 너의 진실 속에 있을 때, 너는 사랑love이다. 네가 사랑으로부터 떨어져 있을 때, 너는 너의 진실 속에 있지 않다. 사랑이 있든 없든, 행동은 똑같이 나타날 수 있다. 사랑은 묵인acquiescence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열정passion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희생sacrifice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자신self의 부재absence를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상위(큰) 자신Self을 의미한다.

안 좋은 날에, 너는 네가 너 자신이 아니라고 말할 것이다. 말해진 말은 결코 더 진실하지 못했다. 네가 기분이 언짢을out of sorts 때, 너는 너의 진실 밖에out of 있다. 그것은 너를 너무 불편하게 만드는 것이다. 네가 진실로 너 자신인 사랑으로부터 네가 너 자신을 멀어지게 했기 때문에 너는 잘못으로awry 느낀다. 너는 결코 차가움(사랑이 아닌 것)unlove이 될 수 없다. 하지만 너는 심란해질distraught 수 있다. 심란해짐Distraught은 정신이 혼란된distracted 것을 의미한다. 너는 실제로 너 자신인 진정한 사랑으로부터 너 자신을 혼란시키는데distracting 아주 능숙하다skilled. 너는 나의 사랑이나 너의 사랑을 해지(취소)할undo 수 없지만, 너는 너 자신을 혼란시킬 수 있다. 너는 정말로 너 자신을 혼란시킨다. 그리고 네가 너 자신을 혼란시킬 때, 너는 다른 이들을 또한 혼란시킨다. 네가 혼란할 때, 너는 보는 것seeing이 아니다. 너는 거기 있지 않은 무언가를 보고 있다. 그런 다음 다른 모든 이들은 네가 본다고 네가 생각하는 것을 보는 것 같다.

나의 빛의 광선들이 되어라. 너는 이미 그렇다. 나의 빛이 너로부터 방사하게 해라. 얼굴을 찡그리지frown 마라. 얼굴을 찡그리는 것frowning은 너를 너 자신에게 덮어 가린다blinds. 그것의 모든 영광glory 속에 있는 나의 아름다운 빛을 너 자신이 비추게 해라.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