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86 - 뒤로 기대어 앉아라 – 5/3/2001

Sit Back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의 삶에서의 사건들로부터 물러나라step back. 네가 한창 속상해 있을 때, 너는 충분히 멀리 보지 못한다. 너는 너의 마음속의 소동fray으로부터 너 자신을 제거해야만 하는데, 잠시 뒤로 기대어 앉아라. 그것을 가게 해라Let go of it. 네가 그 소동을 가게 할 때, 너는 더 많은 선택들을 볼 것이다. 너는 너의 흥분 속에서 네가 간과했던 가능성들을 볼 것이다. 너는, 참으로, 너의 첫 번째 두려움이 발생한다면, 그것에 대한 너의 공포만큼 아주 끔찍하지 않다는 것을 심지어 알게 될 것인데, 왜냐하면 네가 최종적으로 그것을 끝마쳤을 것이고 네가 그 안으로 들어갔을 때와 다르지 않게 그것의 곁을 떠날 것이기 때문이다.

그리하여 무언가가 네가 원하는 방식으로 모습을 드러내지turn out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 그래서 어떻다는 것이냐? 일들이 네가 원하는 방식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것이 왜 그렇게 중요하냐?

내가 너에게 이유why를 말하겠다. 그것은 네가 그것을 확신했기counted on 때문이다. 그것은 네가 증권시장에서 돈을 투자한 것과 같다. 너는 그러한 주식들stocks을 추적하는데, 네가 그것들에 투자했기 때문이다. 그것들이 올라갈go up 때, 너는 고무된다elated. 그것들이 내려갈go down 때, 너는 풀이 꺾인다deflated. 너는 돈을 그리고 돈보다 더 많은 것을 투자했는데, 따라서 그것들의 등락(부침)ups and downs이 너를 그것들의 볼모(인질)pawn로 만든다.

또한 삶에서도, 너는 너 자신에게 투자하는데, 너는 무엇이 너의 답례return가 되기를 네가 원하는지를 알고 있다. 너는 심지어 너 자신을 미혹시키는데delude, 그것이 네가 기대하는 식으로 드러나야만turn out 된다고, 그렇지 않으면 네가 파멸되거나ruined, 잘못되거나mistaken, 바보fool가 된다고 말이다. 어느 경우든 너는 너 자신을 가혹하게harshly 판단한다.

돌보는 것은 좋지만, 그것이 허영심vanity이나 자만심pride, 지배력control 또는 네가 투자하는 것이 항상 올바른right 것일 때, 너는 잘못된wrong 게임 속에 있고, 너는 너 자신을 치켜세운다set up. 투자해라Invest, 가게 해라Let go, 투자해라, 가게 해라. 너의 투자investment에 너 자신을 옭아매지 마라tie yourself up.

삶은 부정하게 조작된rigged 게임이 아니다. 삶은 너의 손짓beck과 부름call에 있지 않다. 너는 다른 모든 이들처럼 너의 기회들을 잡는다take. 만약 기회가 없다면, 카드들과 스포츠들이 게임들이 되지 않을 것이다.

삶은 확실한sure 것thing이 아니며, 너는 언제든지 올바를 필요가 없다. 잘못들errors을 만드는 너 자신에게 박수갈채를 보내라applaud. 너는 거기에 나가서 경기를 했다. 너 자신을 축하해라Congratulate. 놀랍게도to My dismay, 네가 해오고 있었던 것은 원치 않은 결과들을 실수들mistakes이라고 부르고 있다. 너의 어깨가 축 처져있는 것이 놀랄 일이 아니다No wonder.

일들이 네가 원하는 길로 가지 않을 때[너는 일들이 잘못 가거나 너에 반하여 간다고 말할 것이다], 너 자신에게 패배defeat의 이름들을 부여하는assigning 대신에, 네가 너 자신을 그저 마찬가지로 사랑한다면 어떻겠느냐? 만약 네가 심지어 사건들과 그것들로 다른 이들의 투자를 사랑한다면 어떻겠느냐? 삶은 그 자신을 떠받쳤다upheld. 만남meeting과 떠남departure이 있었다. 이제 너는 너 앞에 더 많은 걸을 길들roads을, 더 많은 모험들adventures을, 더 많은 선택들choices을, 더 많은 신장expansion을 가지고 있다.

너는 너의 소위 잘못들이 너를 이끌 수도 있는 아름다운 풀밭들meadows을 알지 못한다.

삶과 함께,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은 그것을 사는live 것이다. 네가 삶의 모든 사건의 마스터인 것 이상으로 삶을 너의 마스터로 만들지 마라. 너는 나의 이미지image로 창조되었지만, 그것은 네가 삶의 모든 구부러짐들curves을 통제한다는 것을, 네가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을, 또는 네가 심지어 통제하기로 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심지어 나도 너의 삶을 가는fine 선들lines로 금지하지proscribe 않는다. 나는 너의 삶의 전부 다를(완전히)every inch (가축) 우리에 넣지corral 않는다. 나는 너에게 출연하고play in, 탐구할delve into 너의 삶을 주었다. 나는 ‘너의 삶을 너의 눈에 완벽하게 만들어라.’하고 말하지 않았다.

나는 말했는데, ‘저기 나가서 놀아라.’하고. 이 세상을 던져 올려라. 그것은 놀이터playing field이다. 모험adventure 속에서 놀아라. 그것은 발견discovery으로 만들어진다. 그리고 더 많은 발견이 있다.

너의 삶으로의 투자들을 아주 심각하게 여기지 마라. 삶을 아주 심각하게 여기지 마라. 항상 더 많은 것이 있다. 너는 지구의 세상 속에서 모험하여 나갔다ventured out. 네가 성과들을 버린다면 그 게임은 정말로 쉽다. 나를 너에게 가깝게 유지해라, 잘 놀아라play well, 놀이playing를 즐겨라, 결과들results을 세지count 마라, 결과들은 너의 이야기가 아니기 때문이다. 내가 있고, 동시에 네가 있다I am, and you are.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