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84 - 선택들 – 5/1/2001

Choice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제한된limited 선택들choices을 본다. 너는, 경우에 따라서, 네가 선택이 없음을 본다. 네가 선택이 없다고 느낄 때, 너는 좌절감을 느낀다. 네가 어떤 상황에 대해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고 느낄 때, 너는 좌절감을 느낀다. 그러나 항상always 선택들이 있다. 너는 항상 선택들을 갖는다. 너는 심지어 네가 좌절감을 느낄 것을 선택했다!

다른 것을otherwise 선택해라. 너 자신을 나와 본래그대로intact 유지하는 것을 선택해라Choose. 오늘 너를 걱정시키는 것이 무엇이든 내일이면 사라질 것이다. 너의 걱정들troubles은 항상 가지고 있다. 가끔 너는 속상하는 무언가가 없다면 상실감을 느낀다feel lost. 너는 계속 열을 올리는steam up 것을 좋아한다. 너는 만약 네가 싸우지fighting 않는다면, 네가 잃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저런Why, 그래yes, 너는 무언가를 잃을 것이다. 너는 너의 좌절감frustration을 잃을lose 것이다.

네가 잃거나 포기하는give up 것은 너의 좌절감이 될 것이다. 좌절감은 통제할control 너의 것이 아닌 것에 대한 좌절된thwarted 통제로부터 온다, 비록 네가 그것이라고 생각할지라도, 비록 네가 그것이라고 확신할지라도, 비록 네가 옳고, 일어나고 있는 다른 무엇이든 잘못이라고 네가 확신할지도 말이다.

너의 판단judgment은 승리를 거둔triumphant 영웅hero과 같이 걸어 들어온다. 또는 어쩌면 터벅터벅 걷는plodding 코끼리와 같다. 아니면 폭풍우의roaring 천둥thunder과 같다. 어느 경우든, 그것은 그것의 북drum을 친다beats. 어느 경우든, 너는 북치는drumming 판단을 반가운 손님visitor으로 삼는다. 너는 그의 도착arrival을 기다리고 있었다.

상대적 세상에서 너의 판단들은 단지 부정확할false 수 있을 뿐이다. 아무리 완벽할지라도perfect, 아무리 정당화될지라도justified, 너의 판단들이 부정확하다는 것을 알아라. 너는 몇 개의 줄거리(실마리)들threads을 동시에 끌어들였고 다른 것들은 버렸다left out, 그러므로 네가 꾸민(구성한)construct 판단의 의복garment이 불완전하다faulty. 판단은 어떤 것들을 배제하면leaving out 불가능해진다precluded.

너의 판단을 판단해라Judge. 그것을 멀리 던져라(제거해라). 너를 좌절하게 하는 것은 삶에서의 사건들events이 아니다. 그것은 그것들에 대한 너의 판단judgment이다. 판단을 거두어라(철회해라)Withdraw, 그러면 너는 너의 좌절감을 철회한다.

네가 판단할 때, 너는 명백히 중립적이지neutral 않다. 너는 무언가에 대해 너 자신에게서 제거하는divesting 대신에 무언가를 투자하고investing 있다. 중립적Neutral이란 그것이 소속하지 않은belongs not 곳보다 오히려 그것이 소속하는belongs 곳에 계속 주의를 기울이는 것을 의미한다. 너의 눈을 순식간에 지나가는fleeting 것이 아닌, 문제가 되는matters 것에 유지해라Keep.

너의 좌절감의 매듭을 풀어라Unknot. 네가 그것을 만들었다. 네가 그것의 매듭을 묶었다knotted. 이제 그것을 풀어 놓아라disentangle. 너는 무언가를 꼭 잡고 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너를 판단하지 않지만, 나는 네가 잡고 있는 것을 놓아줄loosen 것을 제안한다. 너는 정말로 네가 꼭 잡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지조차 못한다. 너의 관심을 끌지 못해왔던 다른 무언가를 가치있게(소중히) 여겨라Value.

가끔 너는 잡초 제거에weeding 너무 바빠서, 너는 무엇 때문에 잡초를 제거하는지를 잊는다. 그것은 아름다운 정원을 위한 것이다. 네가 잡초를 싫어하는despise 것보다 더 많이 너의 아름다운 정원을 즐겨라. 잡초들 역시 자연의 일부이다. 그것들은 그것들의 목적을 가지고 있다. 그것들은 너나 너의 정원을 얻기 위해 밖에 있지 않다. 그것들은 다른 모든 자라는 것들과 같이 단지 태양과 영양소들nutrients을 찾고 있다. 그것들은 그들의 길을 찾아내려고 노력하고 있고, 마치 너와 같이, 그들이 찾는 그 한정할 수 없는undefinable 광휘(빛남)radiance로 더 가까이 가려고 노력하고 있다.

너의 삶에서 사람들people을 자라는growing 생물들things로 보아라. 그(사람)들은 자라고 있다. 그들은 그 자신itself을 인식하기 위해 자라고 있는 완전성completeness이다.

네가 내리는 어떤 판단함judging도 오판하는 것misjudging이다. 확실히 너의 판단은 삶의 요점을 잡지 못한다misses.

너, 타인들, 혹은 삶이 너의 눈에 완벽해야만 한다는 그 발상idea을 깨끗이 잊어버려라Dismiss, 너의 눈이 잘 보지 못하기 때문이다. 일단 네가 완벽perfection에 대한 요구사항demand을 사라지게 할dismiss 때, 너는 자유freedom의 급상승(쇄도)surge을 느낄 것이다. 너 자신의 더 많은 진실이 분출할burst forth 것이다.

너는 너의 판단들을 정원에서 전정가위들clippers처럼 고려할 수 있다. 네가 판단할 때, 너는 싹둑 자른다snip. 자르는 것은 세심한close 주의attention를 요구한다. 너는 이미 너무 가까이에서 보고 있었다. 이제 더 멀리 보는 것은 너를 위한 것이다.

싹둑 자르기snipping보다는 오히려, 너의 눈을 지평선으로 칠(화장)해라paint. 깎기clip보다는 흡수(열중)해라absorb. 너의 눈이 그것들을 기쁘게 하는 것에 쏠리게 해라fall on. 너의 눈을 불쾌하게 하는 것에서 떼어내라take off. 너의 눈이 기쁘게 하는 것에 있을 때, 그것들은 불쾌한 것으로부터 떨어진다off. 너를 차지할 즐거운 것들이 충분히 있다.

너는 어디를 보고 있었느냐?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