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82 - 상상해라 – 4/29/2001

Imagin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어떻게 일들이 올바르게(잘) 되지go right 않을 것임을 아느냐? 무엇이 너를 그토록 확신하게 만드느냐? 무엇이 올바른지를 너는 어떻게 아느냐? 일들이 어떻게 돌아가야 하는지를 너는 어떻게 아느냐? 네가 더 낫다고 생각하는 것이 필수적인 단계들을 건너뛰게 할지도 모른다. 네가 더 낫다고 생각하는 것이 착각illusory이거나 문제의 소지가 있는(잘못 조언된)ill-advised 것일 수도 있다. 네가 일들이 어떻게 되어야 하는가를 더 잘 안다고 무엇이 너를 생각하게 만드느냐?

삶은 일들을 잘 해결해(풀어) 나가는 것working things out이다. 그것은 결론들conclusions을 위한 것이 아니다.

크라이스트Christ의 지구에서의 삶의 결론을 살펴보아라. 크라이스트는 그를 통해온 나의 말들이 모든 이들에게 가치가 있지 않았기 때문에 그 자신을 실패로 여기지 않았다. 그는 유다Judas가 그를 고발했기turn in 때문에 그가 실패했다고failed 여기지 않았다. 그는 그가 체포되었기arrested 때문에 그가 실패failure였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는 그가 항상 존중으로 대접받지treated 않았기 때문에 그가 실패했다고 생각지 않았다. 그는 그의 몸body이 십자가에서on the Cross 죽었기 때문에 그가 실패했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는 그가 나를 실망시켰다고failed, 혹은 내가 그를 실망시켰다고 여기지 않았다. 그는 내가 그를 잊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는 세상을 나에게 이끈 걸음들을 그가 취했음을 알고 있었다. 그것이 그가 알고 있었던 것이다. 그리고 그것이 그가 달성했던accomplished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지금 너를 통해 달성하는 것이다.

결론들은 어쨌든 결코 결론들이 아니다. 크라이스트Christ의 삶은 결론내려지지 concluded 않았다. 그는 그의 불멸(불사운명)immortality을 알았다. 그는 그의 영원eternity을 알았다. 그리고 그는 너의 것을 알았다And he knew yours. 그리고 그는 나의 사랑을 알았다. 그리고 그는 지구상에서 삶의 쏜살같은fleeting 순간을 알았다. 그는 그 표면surface을 알았고, 그는 표면 아래에 놓여 있는 것을 알았다. 그가 나의 생각을 알았고 그가 나에게 봉사했음을 알았기 때문에 그는 이 모든 것을 알았다. 그는 그가 삶의 변하는shifting 모래들sands에 대해 생각했던 것보다 나에 대해 더 많이 생각했다. 그는 그가 그 자신에 대해 생각했던 것보다 나에 대해 더 많이 생각했다. 그는 확실히 사건들의 진로를 한탄하면서bemoaning 그의 시간을 보내지 않았다. 매일의 뉴스는 그의 관심을 차지하지occupy 못했다. 그는 나에게 사로잡혔다occupied with Me.

이제, 너의 삶에서 사건들과 관련하여, 잠시 동안 너의 생각들을 바꾸어라. 만약 일들이 올바로 가고 있다면 어떻겠느냐? 만약 일들이 돌아가고 있는 방식이 정확히 올바르다면 어떻겠느냐? 만약 네가 삶의 흐름들currents을 판단하고judging 있다면, 너는 네가 잘못 판단하고 있음을 확신할 수 있다. 네가 틀림없이 말할 수 있는 전부All는 일들이 네가 생각했거나 원했던 방식으로 돌아가지 않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것이 네가 말할 수 있는 전부이다. 그것이 네가 알고 있는 전부이다.

나의 아이들은 무엇이 밝혀졌(드러났)는지를transpired 그들이 아는 것 이상으로 그들 앞에 무엇이 있는지를 알지 못한다. 너는 삶의 조수tide보다 오히려 쏜살같은 순간들을 쳐다보고 있었다. 삶의 조수는 장대하다magnificent. 그 세부사항들details은 그렇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다. 가장 확실하게 모든 그 세부사항들은 그렇게 보이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어쨌든 무엇이 세부사항들이냐? 작은 일들이 참석했다가attended 지금 그 길에서 나간다. 세부사항들이 무엇을 위한 것인지를 살펴보는look at 편이 더 낫다. 그것들은 그들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니다. 그것들은 더 웅장한grander 무언가를 위한 것이다. 지금은 네가 더 웅장한 것을 살펴볼 시간이다.

네가 따르고 있는following 하늘에 한 별star이 있다. 너의 눈을 그 별에 고정해라. 네가 따르는 그 별의 경로(행로)path는 광범위하다broad. 실제로Actually, 그것은 무한하다infinite. 네가 따르는follow 그 별은 너를 무한infinity으로 이끈다leads. 네가 따르는 그 별은 너를 나에게 이끈다. 그리고 나는 네가 따르는 그 별이다. 그리고 네가 나를 따르는 동안, 나는 너를 따르고 있다. 우리는 서로를each other 따른다. 나의 눈은 결코 너를 떠나지 않는다. 너의 눈이 나에게 있을 때, 너는 나의 사랑으로 녹는다melt in.

네가 나의 사랑으로부터 벗어날depart from 이유가 없다. 나의 사랑은 너로부터 떠날 수 없다. 너는 그것으로부터, 심지어 한 순간이라도, 심지어 너의 상상하는 것imagining의 한 순간조차도 떠나지 마라.

진실을 상상해라Imagine. 나의 사랑을 상상해라Imagine My love. 나를 상상해라Imagine Me. 우리들을 상상해라Imagine Us. 상상해라Imagine.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