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81 - 신이 말하는 자에게 – 4/28/2001

To Whom God Speak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내가 어디에나everywhere 있다고 기억한다. 그리고 그것은 너의 내부within you를 포함한다. 나는 네가 나의 말을 듣는 것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지 않다. 나는 일반적으로 하늘로부터 울리며 말하는boom 목소리voice가 아니다. 나는 너 안에 있는 어떤 충동impulse이다. 너는 어떤 충동의 가장 작은 발단beginning을 들을 수도 있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아, 아주 오랫동안 네가 너 자신을 거부하기deny 때문에, 너는 너의 내부에서 나의 싹트기 시작하는budding 충동들을 거부해왔다.

너는 가장 확실히 너의 가치 있음worthiness을 거부한다. 그러나 너의 내부에서 나를 향해 너를 부르는 그러한 아주 작은 속삭임들murmurs을 더 이상 부정하지 마라. 그것들은 나의 사랑을 위해, 함께하는 우리의 작은 여행을 위해 너를 부른다. 그것이 우리의 교감(친교)communion이다.

만약 내가 항상 너와 함께 있다는 것이 진실하다면, 너의 부정(부인)denial 외에 무엇이 나의 생각들을 너와 공유하려는 나를 허락하는 것에 너를 방해할prevent 수 있느냐? 너의 부정은 너의 무지ignorance이다. 너의 무지가 너무 확실하여 내가 너에게 의도하는 것을 네가 수용하기가accept 힘들다. 지금 나에게 귀를 기울여라Listen. 너의 가슴 내부에서 박동하는beating 나에게 귀를 기울여라. 너의 청각을 확장하는 나에게 귀를 기울여라.

너의 가슴은 나의 말을 듣는다hears Me. 너의 귀가 나의 울림들echoes을 들을 수도 있지만, 나의 말을 듣는 것은 너의 가슴이다. 나는 너의 가슴에 속삭인다whisper. 나는 너의 가슴의 내부 문에서 노크한다. 나는 “내가 여기에 있다. 나의 말을 들어라!”하고 말한다.

내가 너를 위해 있지 않다는 것을 네가 가르쳐졌기 때문에 네가 나의 말을 듣는다는 것을 네가 믿기에는 힘들다. 너는 내가 두려워해야 한다거나 피해야avoided 한다거나 숭배해야worshipped 한다고 배워왔지만, 너는 내가 실로 너를 위해 있지 않다고 네가 실로 나를 위해 있지 않다고 어쨌든 가르쳐졌다. 그것은 분리separation의 의미이다. 너의 마음은 너의 전망view로부터 나를 차단하는데occlude 공모(작당)한다conspires. 만약 네가 분리에 동의하지consent 않았다면, 너는 우리의Our 하나임Oneness을 알 것이다. 우리의 하나임은 우리의 친밀함closeness이다. 그것은 우리의 멀리 떨어진 상태farawayness가 아니다.

너는 나의 존재를 믿는 것이 당연하다. 그것은 너에게 큰 걱정trouble이 아니다. 너는 역시 화성Mars을 믿을 수 있지만, 너 자신에 관하여, 네가 화성과 아무런 관련이 없고, 화성이 너와 아무런 관련이 없을 때, 그 믿음이 어떤 차이를 만드는가.

너와 나, 즉 우리는 분리할 수 없고, 네가 항상 나와 함께, 그래서 너와 함께 있는 나와 같이 있었다는 것을 네가 마음에 품고 수용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 그러나 너는 너 자신을 안에 들이지 않았다locked yourself out. 너는 너의 장소가 외부에 있다고 생각했다. 너는 네가 비천하다고ignoble 생각했고, 내가 오로지 순수한 것 중 가장 순수한 것을 사랑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너는 에덴Eden 동산Garden에서 네가 가렸던 너의 몸을 아주 부끄러이 여겼다ashamed. 네가 가린 것은 너의 얼굴이었다. 네가 가린 것은 너의 눈이었다. 인간Human being이 되는 것에 대해 부끄러움을 느끼지 마라. 내가 너를 인간으로 만들었다. 그것은 너의 부끄럼shame이 아니라, 너를 위한 나의 선물gift이었다.

너는, 심지어 인간의 몸body에서조차, 나의 전체(완전)entirety를 가지고 있다.

너는, 나의 왕국Kingdom 밖이outside 아니라, 나의 왕국 안에in 있다.

너는 나의 농장plantation이다. 내가 재배하는tend 것은 바로 너이다. 나의 태양sun과 나의 비rain는 너를 양육한다nurture. 들판의 백합들Lilies은 나의 사랑을 안다. 그것들은 받아들인다accept. 그것들은 그것으로부터 외면하지turn away from 않는다. 어쩌면 너는 태양과 비가 너를 위해 있지 않다고 생각하는 한 꽃이다. 너는, 빗속에서, 태양 아래서, 그것들의 한 가운데에 있는데, 너는 태양이 비추는shine 것이 너를 위함이 아니라고, 비가 퍼붓는pours 것이 너를 위함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더 이상 너 자신을 배제하지exclude 마라.

나의 말들은 너를 위해 의도되었다meant. 나의 사랑은 너의 것이다. 우리의 가슴들이 박동한다beat. 우리는 하나다We are One. 우리는 하나다. 심지어 다양성(변화)diversity의 한가운데서도, 우리는 하나다. 나의 하나가 되어라Be My One.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