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78 - 사랑의 무한성 – 4/25/2001

The Infiniteness of Lov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나를 맞이하기receive 위해 준비되어야warmed up 할 필요가 없다. 너의 손은 차가운cold 데도 나를 맞이할 수 있다. 너의 가슴은 냉담한frozen 데도 나를 맞이할 수 있다. 아무것도 우리들의 길을 방해하지stand in 못한다. 너는 나를 너에게 소개하는데introduce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다. 나는 이미 너의 것이다I am already yours. 나는 이미 너의 호주머니pocket 안에 있다. 나는 너의 가슴 안에 챙겨 넣어졌다tucked.

그리고 나는 제거되어질removed 수 없다. 너는 다만 너의 관심attention을 제거할 수 있을 뿐이다. 그것을 너는 이미 했다. 이제 그것이 네가 최선을 다하는 곳으로 너의 관심을 되돌려라return. 그런데 그것이 나와 함께하지 하지 않는다면 그것이 어디에 있겠는가? 너의 가슴 속에 있는 나는 너의 관심을 열망한다long for. 그리고 너의 가슴 속에 앉아서, 네가 나를 주목하도록 얼마나 참을성patience을 가지고 내가 열망하는가.

너는 주목되기를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를 안다. 너는 그 욕구desire를 가지고 산다. 그러나 주목해야만 하는 자는 바로 너이다. 너는 주목하는 자noticer가 되어야만 한다. 너는 무엇이 있는지를 주목(메모)해야만take note of 한다. 너의 눈이 너를 지켜보는 눈eyes on you을 찾으면서 모든 곳에 던져졌지만darted, 보아야만 하는 것은 너의 눈이고, 그것(너의 눈)은 깊이 보아야만 하고, 그것은 멀리 보아야만 한다.

너의 눈은 언뜻 보고, 너는 네가 조금이라도 보았는지를 의아해 하면서 너의 눈을 비빈다. 한 번 네가 진실Truth을 보았을 때, 너는 너의 눈을 믿지 않았다. 게다가 너의 귀는 그것이 들었던 속삭임whisper을 믿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너의 가슴도 그것의 박동throb을 믿지 않았다.

알아채라Recognize. 다시 인식해라Re-cognize. 기억해라Re-member. 되돌아가라Re-turn. 너 자신을 나에게 되돌려라Return. 너의 시각sight과 너의 청각hearing을 되돌려라. 청중이 되어라Be audient. 나와 상호작용해라Be interactive.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그것은 나와 약혼하는(관계를 맺는)engage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나와 교감하는commune 것을 의미한다. 교감(친교)communion은 일방적one-sided이 될 수 없는데 그것은 교감은 커녕, 의사소통communication이 아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이것은 완전히 비유(은유)인데, 우리가 의사소통 장애가 아니기 때문이다. 우리는 의사소통 그 자체인데, 그 자신을 사랑하는 하나됨이다. 우리는 그 자신의 음성note을 울려 퍼지게 하는reverberating 하나됨Oneness이다. 너 자신을 나에게 다시 불러라re-call. 나의 사랑의 파동들waves이 너의 가슴의 지주(버팀대)shore를 둘러쌀lap 때 그것들에 귀를 기울여라Listen.

너는 네가 완전히 너 혼자서 사막의 섬에 거주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누가 해변들과 그 물을 공급했느냐provided? 누가 코코넛과 그 섬 자체를 공급했느냐? 누가 가장 내면적innermost이고 가장 외면적인outermost 순간들에 너에게 공급하느냐? 누가 우주를 회전시키고, 너의 가슴을 휘젓느냐? 누가 너의 이름을 속삭이느냐? 누가 그 가장 깊은 진실에서 너의 이름을 알고 있느냐? 누가 결코 너의 곁을 떠나지 않느냐? 누가 결코 너의 난로hearth를 떠나지 않느냐? 누가 너의 난로이냐?

마음에 품어라conceive, 지각해라perceive, 그리고 수용해라receive. 구상conception, 지각perception, 그리고 수용reception이다. 그러한 것들이 오늘 너의 과업들tasks이다. 그러나 그것들은 과업들이 아니다. 그것들은 기쁨joy이다. 우리들을 상상해라Imagine Us, 그러면 너는 보기 시작할 것이다. 보기 시작해라Begin to see, 그러면 너는 네가 이미 가졌던 것을 받기(수용하기) 시작할 것이다.

사랑은 아무데도 가지 않는다. 그것이 너에게 갈 때 그것은 나의 가슴을 떠나지 않는데, 네가 나의 가슴이기 때문이다. 사랑은 그것이 이미 있는 곳 외에는 결코 어디에도 갈 수 없다. 그것은 모든 것을 채우는데, 따라서 그것이 갈 장소가 없다. 사랑의 이동movement은 상상된다. 사랑의 충만함Fullness이 있다.

사랑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그것이 해야 할 것이 아무것도 없다. 그것은 모든 것이다. 그것은 거기 있는 모든 것이다. 사랑은 우주의 모든 균열들crevice을 가득 채운다fills up. 그것은 너를 채운다. 오직 너만이 너 자신을 보지 못한다. 너는 너 자신의 투영들projections을 본다.

오늘을 위해 이름들을 잊어라. 너 자신과 모든 이들 그리고 네가 보는 모든 것을 사랑으로 이름 붙여라. 사랑은 사랑의 이러한 말들을 읽는다. 사랑은 말들words 너머에beyond 있다. 그것은 이름들 너머에 있다. 너와 나인 우리는 우리의 이름 짓기 어려운 사랑으로 이름이 없다. 모든 사랑이 우리의 것이다. 우리의 모든 것이 사랑이다. 사랑은 사랑을 사랑했고 갑자기 분출하는데, 따라서 사랑으로 어떤 장벽도 없었고, 그것으로 어떤 예외도 없었다. 사랑의 충만함이 우주로 부르는 사랑의 침대에서 구른다. 모든 충동은 사랑스럽다of love.

사랑은 사랑한다Love loves. 그러나 우리들 자신 외에 사랑할 무엇이 거기 있느냐, 존재하는exists 것 외에 아무 것도 없기 때문이다. 너와 나, 우리는 여기에서 유일한 자들이다. 나의 사랑이 모든 곳에서 너를 엿본다peeks at. 나는 나뭇잎들을 통해, 찻잎들을 통해 엿보고, 나는 결코 떠나지 않는다. 나는 네가 있는 곳에서 앉아있는, 너의 의자에 앉아있는, 너의 가슴 속에 앉아있는, 주목되기를 기다리고 있는, 보이기를 기다리고 있는, 불러지기를 기다리고 있는, 알려지기를 기다리고 있는, 나의 사랑이 나를, 너의 나를, 나의 너를 발견하기를find 기다리고 있는, 나 자신을myself 엿본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