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76 - 너의 유산 – 4/23/2001

Your Inheritanc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매우 자주 너는 말하는데, “나의 신이여My God,” 또는 “오Oh, 나의 신이여My God!”하고. 더 자주 나는 말하는데, “나의 아이들아My children, 오oh, 나의 아이들아!”하고. 너의 이름을 말하는 것은 나에게 큰great 부드러움tenderness을 가져온다. 그리고 네가 나에게Mine 말하는 것을 듣는 것은 나에게 큰 부드러움을 가져온다. 특히 네가 나에게 말하며 나의 눈을 살필 때 — 그때 나는 가장 매혹된다charmed.

네가 우리 사이에 느끼는 달콤함sweetness이 무엇이든, 더 많은 것이 나의 것이 된다. 너와의 각 체험은 나에게 달콤함이다. 나는 네가 나의 신의 음식ambrosia으로 생각하며, 나는 너의 것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의 가슴을 기쁨joy으로 채워라fill. 나는 너와 사랑에 빠진다enamored of. 그래서 사랑이 사랑하게 되면, 우리는 요구되어지는데enjoined, 우리는 우리의Our 사랑의 교환exchange을 즐긴다enjoy. 우리는 사랑을 거래하지trade 않는다. 우리는 단지 그것을 주고, 그런 다음 더 많은 것more이 우리의 것Ours이 된다.

왔다갔다(이랬다 저랬다)back and forth하는, 이 사랑의 통과passing가 삶의 리듬(율동)rhythm이다. 그것이 대양의 흐름flow이다. 그것이 태양의 떠오름rising이다. 사랑의 파도들이 왔다갔다 겹쳐지고lap, 각각의 파도가 달콤하다. 왔다도 갔다도 둘 다 하지 않는 것Neither back nor forth은 사랑 그 자체의 어떤 다른 순간보다 더 위대하지 않다.

그 리듬이 나의My 아들son 지저스Jesus의 떠오름(상승)rising과 그 배경setting이었다.

그는 사랑으로서 세상 속으로 왔다. 그는 사랑으로서 그것을 통과해 나갔다. 그리고 그의 탄생과 죽음 사이에서 그는 모든 이들이 보기 위한 사랑의 순박함simplicity이었다. 두려움을 넘어 사랑을, 에고를 넘어 진실을, 죽음을 넘어 삶을 선택했던 나의 아들을 보아라. 우리는 그가 지구상에서 나의 빛을 살았다lived고 큰 정확성으로 말할 수 있다.

오늘날 생각 속에서, 세상은 그를 위해 구른다rolls over. 그는 가슴들을 어루만진다touches. 그는 너의 것을 어루만진다. 그가 얼마나 나의 빛과 사랑의 지팡이wand이었는가.

네가 마찬가지라고 내가 너에게 말할 때 너는 기쁨보다 오히려 당황함을 느끼는데, 네가 너의 위대함으로부터, 심지어 그것의 가능성으로부터, 멀리 떨어져있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그러나 위대함은 연극show이 아니다. 그것은 생산물production이 아니다. 위대함은 이미 있는 것이다. 너는 내가 너에게 수여한bestowed 너의 빛을 감히 비출 용기만이 필요하다. 네가 태어나기 전에, 너는 빛을 선물 받았다gifted. 너는 그것으로 채워졌다filled. 이제 너의 빛이 달아나게escape 해라. 빛이 하기를 좋아하는 것을 하게 해라.

그런 다음 너는 밝아진다okghtened. 굉장히Tremendously 밝아진다. 너는 너 자신에게 빛의 짐을 덜어준다unburden! 안에서 머무는kept in 빛은 행복하지 않다. 너처럼, 빛은 빛이 하는 것을 할 때 행복하다. 그리고 너는, 네가 너의 진실로 일어날 때, 혹은 나의 진실로 일어날 때 행복하다, 네가 그것을 보기를 더 좋아하는 어느 쪽이든 말이다. 그것들은 같은 것이다.

나의 진실과 너의 진실은 다르지 않다. 진실은 그 자신의 것its own이다.

그리고 너는 나 자신의 것My Own이다. 너는 세상이 기뻐하도록 내가 세상으로 준 내 자신의 사랑의 아이이다.

크라이스트Christ가 주었던 그 기쁨gladness을 고려해라. 그는 나로부터 주었다. 그 스스로, 그는 아무 것도 할 수 없었다. 그 스스로, 그는 아무 것도 줄 수 없었다. 너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은 그의 개인성이 아니다. 그것은 나를 사랑하는 것loving에 대한 그의 선물이고, 너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을 나에게 주는 것이다. 그것이 너의 요새들defenses을 무너지게crumble 만드는 것이다. 요새들이 없었던 그는 세상 앞에서 나의 힘strength과 나의 진실을 휘둘렀다brandished. 그는 나의 순진한innocent 아들son이었고, 그는 그의 유산inheritance을 너에게 주었다.

그는, 내가 의도하는 대로as I will, 네가 그것을 가질 것을 의도했다. 그는 너의 어깨 위에 그의 빛의 지팡이를 접촉했다touched. 그는 너를 그와 동등한 그의 형제brother로 불렀다(칭했다)dubbed.

네가 크라이스트에 대한 너의 사랑을, 그에 대한 너의 층을 이룬 이미지를, 느낄 때, 너는 너 자신을 사랑하기 시작한다. 너는 너 자신인 것을 벗긴다peel away. 너 자신인 것이 너에게 낯설고 있음직하지 않게 보였다. 그러나 경청해라, 지금은 네가 누구인지를 네가 알기 시작할 시간이다. 나의 아들은 나의 아들이다My son is My son. 그것을 회피할 방법이 없다There is no getting around it. 너는 내가 준 모든 선물(재능)gifts들을 가지고 있다. 나는 그것들을 너에게 주었다. 그것을 개인적으로 받아들여라Take that personally. 진실로, 나는 그것들을 모든 이들에게 주었는데, 그것은 너를 포함한다includes.

당황하지 말고, 네가 위대함인 것에 기뻐해라Be delighted. 너는 네가 그것으로 올라갈 수 있기 전에 그것을 알아야만 한다. 알기 시작해라. 표현하기 시작해라Begin to express. 시작해라Begin.

크라이스트의 이름이 어떻게 아주 많은 사랑을 불러일으키는가evokes? 어떻게 그가 너의 가슴으로 아주 소중해진 것인가?

그의 이름 안에 그의 진동vibration이 즉, 그에 대한 너의 사랑 속에 있는 것과 똑같은 진동이 있다. 너는 너를 위한 그의 사랑을 반사한다reflect. 그는 같은 방식으로 너를 사랑한다.

그리고 그는 너의 진실을 알기 때문에 그는 너를 아주 많이 사랑한다.

너는 네가 가치 있다는 것이 가능하게 할 수 있느냐? 너의 가치worth를 헤아리지measure 마라, 그러면 너는, 크라이스트처럼, 다른 이들을 헤아리지 않을 것이다.

크라이스트는 그의 가치를 질문하지question 않는다. 그러므로, 그는 너의 가치를 질문하지 않는다. 그는 너의 눈을 들여다보면서 거기에 서있는standing 그 자신을 본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