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75 - 받아들여라 – 4/22/2001

Accept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크라이스트 안에서in Christ, 행동action의 모델(모형/본보기)model이 아닌, 존재being의 한 모델을 가지고 있다. 크라이스트의Christ’s 행동들actions은 복사되지copied 않는다. 그것은 존재가 있는 곳이 아니다. 크라이스트는 나와 순수한 명주실silk 연결connection이었고, 우리의 연결됨connectedness으로부터 그는 움직이고moved 말했으며spoke 우주를 개조했다altered. 모방(흉내)imitation 크라이스트가 되기를 추구하지seek 마라. 그러면 너는 모방 크라이스트가 될 것이다, 그런데 크라이스트는 진실Truth이었다.

크라이스트와 내가 있었고were 있는are 그 하나됨Oneness을 추구해라seek. 진정한true 너를 찾아라find, 그리고 나서 너는 실로indeed 크라이스트가 된다. 그 이었고 그가 발산했던emanated 그 빛을 터뜨려라burst into. 아니면 그것 속으로 가라앉아라sink into. 크라이스트를 다시 점화해라relight Christ. 그가 필요하다He is needed.

크라이스트는 그가 너에게 희망을 준다는 그 의미에서 한 모델이다. 그와 같은 누군가가 지구상을 걸었고, 천국을 퍼뜨렸다spread. 그는 너보다 더 많이 그것으로 태어나지 않았다. 어쩌면 그는 너보다 더욱 순진했을 것이다innocent.

너는 그를 너로부터 따로 놓아두었기 때문에 너의 내부에 있는 크라이스트의 도달(접근) 가능성accessibility이 훨씬 멀리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 너는 그를 움직이지 못하도록immoveable 돌 속에 놓았다. 너는 그를 실물 크기life-size보다 더 위대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물론 그는 위대했다. 그러나 너도 그렇다(마찬가지다)But so are you.

나와 같이, 그는 너 안에 있다. 그는 너에게 더해질added 필요가 없다. 너는 어디론가 그에게 갈 필요가 없다. 그는 단지 공개되어 지기만unveiled 하면 된다. 너의 내면innerness이 드러나야만revealed 한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아, 그것을 비추어라Shine.

너는 인간man 저저스Jesus가 그가 누구이었고 그가 무엇을 해야만 하는지를 처음부터from the beginning 알고 있었다고 생각하기를 좋아한다. 그는 처음부터 알지 못했다. 그것이 그에게 점점 분명해졌는데dawned on him, 그것이 너에게 분명해지고 있는 것과 똑같이 말이다. 내가 지저스를 선발(발탁)한singled Jesus out 것이 아니다. 그가 그 자신을 선발했다singled himself out. 그는 그 자신의 내부에 있는 왕겨chaff로부터 그 밀the wheat을 분리했다. 그는 그의 인간성Humanness이 그의 신앙심Godliness을 낙담시키지 않게 했다. 그는 그의 신앙심Godliness이 이미 그것이었던 것이 되게 했다. 그는 나를 빛나게 했다He let Me shine through.

너는 그he만큼 많이 비출shine 나의 빛을 가지고 있다. 어쩌면 나의 빛은 대낮(백주)에(공공연히) 또는 어쩌면 어두운 구석들에 비출 너의 것이다. 어쩌면 모든 이들이 너 안에 있는 나의 빛을 알아볼 수 있거나, 아니면 아무도 알 수 없지만, 너는 가슴들을 다시 일깨울reawaken 것이고, 너는 눈들을 열어젖힐 것이다. 너로부터 빛나는 나의My 빛light 때문에 가슴들이 열릴 것이다.

나는 여기서 모든 가슴들에게 말하는데, 단지 일부에게가 아니고 다른 이들에게가 아니다. 나는 아무도 선발하지 않는다. 나는 모든 이들에게 나의 빛을 주었고 준다gave and give. 그것은 돌이킬(변경할) 수 없이irrevocable 너 안에서 발화된다ignited. 이제 그것을 비추게 하는 것은 너의 몫이다. 그것이 전부이다That is all.

그것을 비추기를shine 결정해라Decide. 내가 나머지를 하게 해라.

우리의 하나됨을 받아들이는accept 것 말고 아무것도 네가 해야 할 것이 없다. 일단 받아들였다면accepted, 그것은 그 자신을 드러낸다.

너 자신에게 어둠의 부담을 덜어 주어라Unburden. 그것이 크라이스트가 했던 것이다. 그리고 그것이 그가 다른 이들에게 하도록 확신assurance을 주었던 것이다.

그는 해야 할 그 앞에 있었던 것을 하는데 기다리지wait 않았다.

너는 그를 그 자신이었던 위대함으로 보지만, 그는 그 자신을 그런 식으로 보지 않았다. 그는 나의My 위대함Greatness을 보았다.

지저스가 했던 것은 그의 다음 단계를 취하는 것이었다. 그는 나의 빛이 그를 어디로 인도할lead 것인지를 알지 못했다. 그는 그것(나의 빛)이 그를 이끌 것임을 알고 있었다. 그의 삶은 추구하도록 그 앞에 펼쳐지지laid out 않았다. 그의 삶은 그가 나의 빛 속에서 발견하기로discover 되어 있었다.

그것은 그의 신앙faith이었다. 그것은 그의 진실truth이었다. 그는 그의 진실을 부정하지deny 않았다. 그는 진실을 부정하는 것에 그의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다. 그는 나를 믿었다believed. 그는 내 안에서in Me 믿었고, 그런 까닭에 그는 단지 그 자신의 진실을 믿을 수 있었다. 그는 그가 하기로 되어 있었던 것을 알지 못했다. 그는 단지 나와 함께하는 그의 순간만을 알고 있었다. 그는 그의 삶을 시간에 앞서 살지 않았고, 뿐만아니라 그는 되돌아보지도 않았다. 그는 현재 시제로in the present 나와 함께 살았다. 그리고 그것이 또한 너의 행로course이다.

우리의 하나됨Oneness을 받아들여라Accept. 나와 함께 가자Come with Me.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