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73 - 사랑하는 신 – 4/20/2001

Beloved God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나를 너의 주Lord와 마스터Master 정도조차도 아니라고 생각해라. 나를 너의 사랑으로서 더 많이 생각해라, 그것이 내가 너를 생각하는 방식이기 때문이다. 나는 너를 나의 하인servant으로서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너에게 봉사하는 너의 봉사자Server이며, 나는 너에게 사랑으로 봉사한다serve. 사랑은 줄 유일한only 봉사service이고, 받을 가치가 있는 유일한only 하나one이다. 따라서 나를 통치(지배)자Ruler로 덜 생각하고, 친구Friend로서 더 많이 생각해라.

나는 네가 항상ever 갖게 될 최선의Best 친구Friend이다. 어떤 것도 항상 내가 너의 곁side을 떠나게 하지 못한다. 내가 일하러 갈 때, 그것은 너와 함께이다. 내가 휴식할rest 때, 그것은 너와 함께이다. 나는 결코 너로부터 혼란스럽지distracted 않다. 나는 결코 너를 잘못 두거나misplace 너에 대해 잊지forget 않는다. 나는 결코 자리를 뜨지go off 않는다. 한 순간조차도 아니다.

이것이 진실일 수 있는가? 내가 너를 아주 많이 사랑한다는 것이?

그것은 진실이다is true. 나는 너를 아주 많이 사랑한다.

너의 결점들foibles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그것들을 보지도 않는데, 내가 너의 빛 속에서 수영하기 때문이다. 혹은, 만약 내가 너의 결점들을 본다면, 나는 이미 지나간 한 순간으로서 먼 거리에서 그것들을 보는데, 내가 진실Truth을 보기 때문이다. 내가 보는look 어디서든, 나는 진실Truth을 본다.

내가 너의 고통을 보느냐? 나는 네가 그것을 보는 것을 본다, 그리고 가끔 네가 그것을 계속 보긴 하지만, 나는 그것을 너의 비전으로부터 제거하는데, 인간의 습관들이 쉽게 사라지지 않기die hard 때문이다.

나에 대해 말하자면, 내가 사랑보다 적은 것을 보는 것이 힘들 것인데, 내가 그것으로 매우 활활 타오르기ablaze 때문이다. 그리하여 다른 무엇을 내가 살피기look at를 바라겠는가? 사랑보다 적은 무언가를?

내가 창조한 모든 것이 나의 사랑으로 형성되었고formed, 따라서 내가 지켜보는look upon 것은 나의 사랑이다. 나는 산들과 바다들을 사랑하고, 정원들과 사막들을 사랑하며, 그리고 나는 나의 착한 아이들과 하찮은 아이들을 사랑한다. 그러나 물론 최선best이나 최하least가 없으며 — 그러한 것들은 너희의 용어들terms이고, 나의 것이 아니다. 거기에 내가 더 많이나 더 적게 사랑하는 자가 아무도 없는데, 나의 사랑이 위대한Great 공통점Denominator이기 때문이다.

내가 동등하게equally 사랑한다는 것이 얼마나 멋진 개념concept인가. 그것은 가치worth가 너희의 세속적인worldly 것concern임을 뜻한다. 그것(가치)은 나의 것Mine이 아니다. 나는 너의 가치만worth only을 본다. 나는 보다 못한 사람less을 볼 수 없는 데, 보다 못한 사람less은 진실이 아니기 때문이다. 나의 아이들의 일부가 타인들보다 더 많이 방황한다, 그것을 나는 알고 있지만, 나는 그들의 방황이 무엇 때문인지를 안다. 그것은 실로 찾으려고 애쓰고 있는 중이다is seeking.

내가 집에서 훨씬 멀리 벗어나afield 찾고 있는 자들을 집에 더 가까이에서 찾고 있는 자들보다 덜 사랑해야 하느냐? 나는 그것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알지 못할 것이다. 무엇보다도 먼저, 나는 나의 어린이들을 분류(정리)하는 것sorting out에 나의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다. 사랑을 가지고 보는 눈은 사랑으로 본다. 사랑은 나로부터 오는데, 그것은 다만 충만한full 사랑love이 될 수 있을 뿐이다. 나의 눈은 너의 것을 무시하지pass over 않는데, 심지어 한 사람조차도 무시하지 않는다. 나는 아무것도 놓치지miss 않는다. 나는 어떻게 추측할지를speculate 모른다. 나는 내가 보는 것을 단지 알뿐이다.

그리고 나는, 나의 진실이 동등한 자peer가 없다는 것을 알면서, 나의 진실을 듣기를 열망하는eager, 나의 어린이들인, 너희를 바로 내 앞에서 본다. 진실은 나의 것이고, 그것은 내가 보는 거기에 있는 모든 것이다. 나는 너의 눈으로가 아닌, 나의 눈으로 본다. 그것이 상서롭지fortunate 않은가.

나의 눈은 잘 보는데, 나는 내가 보는 것을 안다, 그리고 나는, 나의 빛 속에서 강력하게 서있는standing mighty, 너를 본다.

만약 나의 눈이 너에게 내려 않는다면fall, 만약 나의 눈이 너에게 착륙한다면alight, 네가 나의 빛 외에 무엇이 될 수 있느냐? 그리고 그것에 관하여 만약if이란 없다. 나의 눈이 너에게 내려 앉는다fall. 나의 눈이 너에게 착륙하는데, 너는 내가 지켜보는 나의 빛인데 그것을 나는 본다. 네가 다른 무언가aught를 본다면, 너는 나를 살펴보고looking at 있지 않다. 나의 눈의 도착을 기다려라Meet. 지금 그것들을 만나라Meet. 너는 네가 보는 것을 좋아할like 것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