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72 - 축복이 되어라 – 4/19/2001

Be a Blessing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네가 일들이 어떻게 되어야 하고, 그것들이 어떻게 가야 하는지에 대해 확신한다면, 아마도 너는 너의 개인적 앎에 너무 많은 확신을 갖는데, 나의 것에 충분히 확신하지 않으면서 말이다. 네가 일들이 어떻게 되어야 하는지에 관해 매우 확신한다면, 네가 대답들보다는 오히려 질문들을 가져야 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해라. 네가 모든 대답들의 소유possession 속에 있다면, 판단이 너의 목덜미를 잡았다by the collar. 네가 판단 속에 있을 때, 너는 매우 확신한다. 네가 확신할 때, 지배력의 한 요소가 작용하고at work 있다. 그리고 그래, 너는 지배력 속에in control 있기를 좋아한다. 너는 일들의 꼭대기에on top 있기를 좋아한다.

네가 알듯이, 그것은 환영illusion인데, 네가 일들의 꼭대기에 있다는 것이, 그 지배력이 너의 것이라는 것이, 너의 것이 되어야 한다는 것 말이다.

확신한다는 것Being sure은 그것과 최종성(결말)finality을 갖는다는 것이다. 불확실해지는uncertain 편이 더 낫고, 열려 있어라open. 나에게 확신을 가져라Have confidence in Me 그리고 너 자신의 평가(감정)appraisal에 아주 많이 [확신을] 갖지 마라. 에고는 매우 확신한다certain. 에고는 매우 강하게 일어난다come off. 에고는 그것이 내가 아는 것보다 더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네가 다른 사람들을 보고,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하고 있지 않는지를 보고, 어쩌면 오므린 입술을 통해, 결론을 내린다면, 너는 너 자신 속에 무언가를 살피고looking at 있다. 너의 확실성conclusiveness은 네가 살필look at 무언가가 있다는 어떤 신호signal이다.

네가 실망할 때, 지명(지시)할appoint 너의 것이 아니었던 삶으로 너는 무엇을 지명했느냐appointed? 너는 무엇을 기대하고expecting 있었는가? 복종Subservience을? 너의 의지로 항복submission을? 너의 권한authority은 무엇인가? 무엇이 너의 책임인가?

더 큰 그림picture을 보는 것은 너의 책임이다. 그것은 너의 책임이다. 비평가들Critics은 작은 것을 본다. 그들은 세부들에 매달리고latch on to, 그것들을 조목조목 검토하는 것picking them apart을 좋아한다. 조목조목 검토하는 것은 쉽다easy. 구성(조립)하는put together 것이 더 낫다.

구성(조립)하는 것은 너의 의무incumbent이다. 그것은 무엇이 더 큰bigger 그림인가이다. 그것은 네가 무엇이 잘못인가를 보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네가 무엇이 올바른가를 보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사랑을 가지고 보는 것이다.

그리고 너를 비판하는criticize 자들과 너를 판단하며in judgment 앉아있는 자들, 그들의 더 큰 그림을 만들도록 그들은 너를 필요로 한다.

적은 것을 보는 것은 전혀 어떤 비전도 가져오지 못한다takes no.

위대함을 위해 만드는 것은 나의 비전이지, 너의 비전이 아니다. 그러나 너는 나의 것을 너의 것으로 만들 것이다. 숨을 쉴 때마다, 너는 나의 비전을 배우고 있다. 너는 그것을 수용하는accept 것을 배우고 있다. 네가 그것을 수용할 때, 그러면 그것은 너의 것이 된다.

너 자신을 위해서나 타인들을 위해서 삶에 함정pitfall을 만들지 마라. 너의 검들swords을 내려놓아라Lay down. 검들은 가지고 놀 작은little 아이들을 위한 것이다.

너의 외투cloak를 타인들 앞에 내려놓아라, 그러면 삶의 행로path가 더욱 부드럽다softer.

삶을 부드럽게 해라Soften life.

단단해지는 것to be hard은 현명(똑똑)하지smart 못하다. 단단함hardness은 삶을 회피하는 것 외에는 아무 소용이 없는 곳에 울타리들fences과 해자(외호)moats를 세우는 짓이다.

너의 이상들ideals을 사랑해라 그리고 그것들에 부응하지live up to 못하는 사람들을 사랑해라. 삶을 네가 하는 대로 보지 못하는 사람들을 사랑해라. 그리고 그들의 삶으로 그들을 축복해라bless. 그들의 삶은 그들의 것이고, 너의 것이 아니다. 너는 너의 것과 충분히 관련되어 있다.

너는 그 말word의 어떤 분별력sense에서 좋은 심판자judge가 아니다. 너는 사실(팩트)들facts을 가지고 있지 않다. 너는 사실들을 선택한다. 선택하는 것은 네가 어떤 것을 밖에 남겨둔다는 것을 의미한다. 판단하는 것은 너 자신을 감시자watchdog로 지명하면서appointing 너는 덤벼들 준비가 된 눈꼬리가 올라간 눈을 통해 본다.

사랑할 준비를 해라. 친절하지 않은 자들에게조차 친절해라. 가끔 너는 친절하지 못하다. 그리고 그것은 네가 너 자신에게 친절을 부인했기 때문이다. 엄격한hard 공사감독자taskmaster가 되지 마라, 특히 너 자신에게 말이다. 선을 베풀어라Be beneficent. 나는 너를 통해 나의 아이들을 축복한다, 그리하여 나의 아이들이 나의 목적을 위해for My sake 서로 간에one another 축복한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