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6 - 네가 부정했던 하나의 진실 – 12/2/2000

The One Truth You Have Denied

신이 말했다:

너는 세상으로 조율하기를attuned 원하느냐, 아니면 나에게로 조율하기를 원하느냐? 나에게 조율해라, 그러면 너는 세상과 조율할 것이다. 너는 세상의 박자(리듬)cadence를 바꿀 것이다. 내가 일하는work 것은 너를 통해서이다. 내가 비추는shine 것은 너를 통해서이다. 너는 나를 반영한다reflect. 너는 나의 빛의 반사물reflector이다. 네가 없다면 나의 일들이 무엇이 되겠는가?

내가 너에게 요청하는 것은 많지 않다. 만약 네가 바퀴였다면, 나는 너를 언덕 꼭대기에 놓았고, 나는 말했는데, “굴러라Roll, 너는 망설임 없이 순응할comply 것이다.”라고. 사실, 너는 단지 구를 수밖에 없었다. 어떤 노력도 필요 없었다.

그리하여 나는 빛들lights인 나의 어린이들에게 말하는데 “빛나라Shine!”고.

나의 지시instruction에 저항하지resist 마라, 너는 빛날 것이다. 너는 나를 위해 빛난다You shine for Me. 너는 나를 대신하여on My behalf 빛나는데, 내가 너에게 그렇게 하라고 요청하기 때문이다.

너를 비추도록light 나를 기다리지 마라. 너는 이미 불이 켜져 있다. 너는 심지어 나의 지시를 들을 필요도 없는데, 네가 빛나는 것이 자연적이기 때문이다. 너는 네가 너 자신인 빛의 가치가 없다고 말한 다른 지시를 마음에 두었다heeded. 나의 빛의 가치가 없다고? 다른 누군가가 내가 아는 것보다 더 많이 알고 있는가? 그리고 너는 그들에게 귀를 기울였다. 아아Alas, 너는 무지한 자the ignorant에게 귀를 기울였다.

나는 오래 전에 너의 가치를 수립했다. 너의 가치worth와 너 안의 나의My 빛light은 분리할 수 없다. 나는 내가 나의 빛을 놓는 곳에 대해 잘못 하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네가 의문하는 것은 나의 가치이다. 나의 바로 그 존재가 가끔 의문된다. 그러나 상관없이, 나는 존재한다. 나는 존재하는 것 이상이다. 나는 있다I AM. 나는 존재하고 있다I AM Being. 그리고 그것이 또한 너 자신인 것이다.

너의 가치worth는 변하지 않는다.

너의 가치에 대한 너의 인식perception이 변한다.

너의 인식은 더 많이 변할 필요가 있다.

너는 너의 가치를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너의 가치worth는 인식을 넘어서beyond 있다.

너의 가치는 진실Truth이다.

빛은 빛이다A light is a light.

그것을 숨기려는 어떤 음모가 진행되든, 빛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빛이다. 그것은 발표가 필요 없다. 그것은 단지 빛나기 위해 자유로워질 필요가 있을 뿐이다.

나는 너에게 말하는데, 네가 나의 빛이라고. 그리고 너는 겸손하게 보이면서 말하는데, “오, 아니요, 신이여, 나는 당신의 빛이 아닙니다. 나는 아무 것도 아닙니다.”

나는 너에게 말하는데, “너는 나의 빛 외에 아무 것도 아니다.”

너는 말하는데, “음, 아마도 언젠가 그렇게 되겠지요.”

나는 말하는데, “지금이라고Now.”

그리고 너는 신이 멋지지만 아주 잘못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것을 확실히 해라, 너는 나의 빛이고, 지금은 네가 누구인지의 진실을 빛낼 시간이다.

그 하나의One 진실Truth을 너는 거부했고, 그리고 너는 다른 모든 것을 구매했다. 너는 너의 가짜falsehood 구매purchase를 즐거워했다. 너는 눈물을 통해 미소 지었고, 기쁨 속에서 통곡했으며, 너는 고통pain을 기쁨joy이라고, 기쁨을 고통이라고 불렀다.

나와 명확히 하기 위해 오너라. 진실 외에 모든 것을 뒤에 두고 떠나는 자리로 오너라. 빛으로 만들어진 황금의 궁전으로 오너라, 그리고 너는 마침내 너의 참된 자신인 너 자신을 볼 것이다. 너는 진실을 볼 것이다.

너는 네가 너 자신의 빛을 인정할 수 있기 전에 나의 빛을 볼 필요가 있다. 나는 분명히 너의 허가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나를 구축하는 것이 필요하지 않다. 나는 너의 관심이 필요하지 않다. 나의 자존감sense of worth은 너에게 달려있지 않다.

그러나 너의 자존감은 나에게 달려 있다. 다른 누구를 너는 의존할 수 있는가? 너의 인식이 아니라, 그러나 나의 진실이다. 너는 나를 볼 필요가 있고, 그럼으로써 너는 네가 누구인지를 볼 수 있다. 너는 앎awareness을 얻을 필요가 있다. 네가 얻어야 할 다른 아무 것도 없다.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은 너 안의 나의 빛을 주목하는 것이고, 그것이 그 자체로 빛나게 내버려두는 것이다. 너는 심지어 스위치를 틀 필요도 없다. 그것은 이미 켜져 있다. 너는 단지 너의 눈을 뜨기만 하면 된다. 너는 장님이 아니다. 너는 단지 너의 눈을 감았을 뿐이다. 그리고 너는 네가 어둠으로 둘러싸여 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너는 그 빛이다.

너 안의 나의 빛을 느껴라.

그것은 빛나기를 원한다.

그것은 너의 거미집들cobwebs을 통해 그의 길을 성장한다burgeons.

그것은 뚫고 나아간다breaks through.

너 안의 나의 빛이 확 비친다shine out.

그것을 더 이상 거부하지Deny 마라.

네가 빛인 것을 받아들여라.

너 자신이 너인 것이 되게 해라Let yourself be what you are.

너 자신에게 조율해라Attune to yourself.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