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41 - 우리의 하나됨 – 3/19/2001

Our Oneness

신이 말했다:

나에게 감사함Gratefulness은 나에 대한 앎이다. 나는 너의 감사함이 필요하지 않지만, 너는 너의 앎이 필요하다. 너는 나의 앎이 필요한데, 그럼으로써 너는 앎을 가지고knowingly 힘으로부터 온다.

너에게 부는 강한 바람이 있다. 그 바람을, 그것의 이름을, 그 방향을, 그 길을 아는 것, 그리고 그것이 너를 데려가는 곳을 따르는 것은 좋다. 그때 너는 네가 단지 우연히 시달리지 않았음을 안다. 너는 너의 진로course를 알고, 너의 걸음들이 그것 위에서 확고해질 수 있다.

위대한Great 바람Wind은 네가 어디로 갈 셈인지를 알고 있고, 그것은 정확히 네가 가기를 원하는 곳을 안다. 물론 너는 네가 그 길을 더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리고 물론 너는 큰 바람을 방해할 수 있다. 너는 그것을 멈출 수 있다. 너는 저항하기 위해 나무로 매달릴 수 있지만, 네가 있는 곳에 단지 머무는데, 말하자면 소중한 삶을 위해 매달리는데 어떤 이익이 있느냐? 그것은 전혀 이익이 없다no gain. 그것은 과거의 영구화perpetuation이다. 그것은 실로 고수하는 것holding on이다.

그리고 큰great 이익gain은 네가 좋아하는 그 나무를 가게 하는 것에 있으며, 바람이 너를 데려가는 곳을 가는 것에 있다. 너는 바람에 앞서ahead 간다. 너는 왼쪽이나 오른 쪽으로 돌 수도 있지만, 그 바람은 너에게 네가 가고 있는 곳을 상기시킬remind 것이다.

그것은 네가 나의 가슴으로 올 때까지 온갖 한 우회로detour이다.

너는 너의 길을 가고wend, 너는 되돌아가는데, 너의 진심의wholehearted 허락이 있든 없든, 너는 나의 문을 두드리고 있는 너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자, 노크함 없이, 입장한다. 너는 네가 여기에 있음을 발견할 것이다! 너는 네가 많은 불필요한 걸음들을 택했음을 발견할 테지만, 네가 애정으로dearly 내 앞에 있을 때, 네가 너를 보는 나를 볼 때, 그것이 지금 무슨 문제가 되느냐?

그것이 우리의 하나됨이다. 우리의 봄beholdment이 우리의 하나됨이다. 우리를 융합하는merge 두 개의 빛으로 고려해라. 그런 다음 우리는 하나의One 빛Light이다. 그런 다음 너는 확실히 밖을 보는 것이나 안을 보는 것이 같은 것임을 안다. 보는 자the beholder의 눈이 보이는 자the beheld의 눈 속을 들여다보고, 보이는 자가 보는 자가 된다. 보는 자는 그 자신을 본다. 그때 누구의 눈이 너의 것이냐? 너는 네가 양 방향 시각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하지만, 더 이상 밖을 보는 것과 안을 보는 것이 없다. 오직 보는 것seeing만이 있다. 그 존재being는 존재being를 본다. 그리고 그것이 비전Vision이다.

오, 나의 다정한 어린이들아, 너는 나의 비전vision이다. 너는 그것을 지금 보느냐? 너는 나에게 네가 무엇인지를 보느냐? 너는 나의 시각sight이다. 너는 내가 보는 것이다. 너는 내가 구경하는look upon 것이다. 나의 사랑의 눈이 나의 사랑의 눈을 구경한다. 나의 사랑의 눈은 너의 시각sight에 푹 빠져있다besotted with. 너는 나의 진미(신의 음식)ambrosia이다. 너는 나의 것이고, 그것은 항상 진실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네가 다른 이의 것이었다고 생각했다. 나는 네가 생각하고 있었던 것을 모른다. 너는 무엇을 생각하고 있었느냐? 너는 기억할 수 있느냐? 나의 사랑이 아닌 무엇을 너는 너 자신이었다고 생각했느냐? 어떤 버림받음abandonment을 너는 너 자신에게 영구화했느냐? 너는 너를 한 순간 네가 나로부터 떨어져 있는 저 밖의 다른 무엇이었다고 생각하도록 허용하게 만든 자기-담론self-discourse를 만들었느냐? 어떤 만들어진 이야기를 너를 읽었고, 너 자신에게 진실이라고 설득했느냐?

나에 대해 확신하지convinced 마라. 확신은 감금imprisonment이다. 네가 진실이라고 잘못 고수했던 것으로부터 너 자신을 납득시키지 마라Unconvinced of. 그런 다름 나를 알기 위해 오너라. 나를 아는 것은 확신이 아니다. 나를 아는 것은 네가 너 자신의 눈 속에 가지고 있는 그 믿음faith이다. 나를 아는 것은 너 자신을 나의 사랑의 온기 속으로 가라앉게 허용한다. 그것은 네가 한때 너 자신을 맞추어 넣었다고 믿게 만든 그 주형으로부터 자유롭게 날아가도록 너 자신을 허용한다. 너는 너의 주조자Molder에게 속하며, 세상이 만든 어떤 주형mold이 아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여, 너는 나의 가슴에 꼭 들어맞다fit into.

모든 나의 메시지들은 같다. 그것들은 하나의one 메시지이다. 꼭 우리가 하나One이듯이, 나의 메시지들은 하나One이다. 나는 너를 위해 많은 메시지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 나는 하나의one 메시지를 가지고 있다. 너는 그것이 무엇인지를 아느냐?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