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40 - 아무것도 더 작아질 수 없다 – 3/18/2001

Nothing Can Be Less

신이 말했다:

나는 나의 어린이들이 하나의one 결점failing을 가지고 있다고, 그것이 상실감sense of loss이라고 가정한다suppose. 상실감이나 잃는 것의 두려움fear of loss으로부터 소유권ownership, 지배력control, 집착attachment, 분노anger, 다른 불쾌감discomfort이 온다.

만약 네가 모든 것이 그대로 있다고, 어떤 것도 더 작아질 수 없음을, 그 탁월한unbeatable 보물이 모든 쪽에 풍부함을, 위대한 보물이 너 안에서 빛나고effulgent 있음을, 네가 그 막강함Almighty에 의해 소중하게 여겨짐treasured을, 네가 흘려지거나dropped 떨어질fall 수 없음을, 비극으로 나타나 보이는 모든 것이 네가 비극적이라고 해석하는 화면상의 단지 일시적 일탈blip일 뿐임을, 기타 등등임을 단지 알 수만 있었다면, 그때 어떤 지각된 문제들을 너는 가질 것이거나, 그것들이 거기 있을 수 있는가?

만약 네가 잃었다고 느낄 때, 한 순간 안에 네가 찾아질 것임을 단지 알 수 있었다면, 너는 무엇에 대해 염려하겠느냐?

만약 네가 지고의supreme 사랑인 네가, 지고로supremely 사랑받고 있음을 단지 알 수 있었다면, 너는 무엇을 놓칠 수 있거나 놓칠 것인가?

만약 네가 문제가 없음을 단지 알 수 있었다면, 그때 무엇이 문제가 될 수 있거나 되겠는가?

만약 네가 단지 진실을 알 수 있다면, 너는 상실을, 그것의 두려움을, 그것으로부터 지배력을, 집착을, 분노를, 그리고 상상된 상실로부터 어떤 다른 증상을 알지 못할 것이고, 알 수 없었을 것이다.

너는 무언가를 상상해본 적이 있느냐? 너는 그것이 그랬다고 생각했는가. 너는 무언가를 오해했는가? 너는 네가 무언가를 엿들었다고, 네가 잘못 들었다고 생각했는가? 너는 누군가가 너에 대해 말했다고 생각했고, 너는 불쾌감을 느꼈으며, 그러나 그들은 너를 위한 파티를 계획하고 있었다고? 너는 내가 의미하는 종류의 일을 알고 있다.

너의 상상력은 너무 좋은데, 그러나 충분히 좋지 않다. 너는 최악을 상상하는데 능하며, 최선을 상상하는데 서투르다. 최선을, 그리고 그것이 너를 위해 의미할 것을 상상하기imagining 시작해라.

만약 네가 부정으로 보는 모든 것이 또 다른 측면을 가졌다면 그것은 무엇을 의미할 것인가?

만약 네가 본 세상의 모든 부정들이 상상된 것이고, 그때 극장에서 그 자신을 상연했다면, 그리고 네가 그것에 대해 읽었고, 그것을 보았으며, 그것이 너의 눈앞에서 살아났다면, 그리고 너는 네가 극장에 있었던 것을 잊어버렸다면 어떨 것인가? 그것이 무엇과 같아질까? 너는 그것이 무엇처럼 보일지를 알고 있다. 너는 그것을 체험했다. 너는 그 날카로운 쇳소리screeching를 체험했다.

만약 사랑의 눈이 사랑을 창조한다면 어떨까? 만약 두려움의 눈이 두려움을 창조한다면 어떨까? 지배력의 눈이 지배력을 창조한다면 어떨까? 집착이 집착을 창조한다면? 상실감이 상실을 창조한다면? 그리고 내가 무엇을 빠뜨렸는가? 오, 죽음death이 있다.

만약 죽음이 없었다면 어떨까? 만약 죽음이 불가능이었다면 어떨까? 만약 네가 벗겨진 의상을 보았고, 그것이 죽음이라고 생각했다면 어떨까? 만약 의상을 제거하는 것이 그렇게 비참하게 보이지 않았다면 어떨까? 만약 의상을 입고 있었지만 지금 벗은 그 배우가 이제 의상이 없는 같은 존재라면, 그리고 또 다른 것을 입을 것이라면, 혹은 아니라면 어떨까? 만약 이전에 특별한 의상 속에 있었던 그 존재가 결코 또 다른 것을 입지 않는다면 어떨까?

의상 속에 있던 존재는 의상을 벗은 그 자신과는 다른 존재인가?

어쩌면 너의 의상이 다른 이들에게 네가 너의 의상을 입고 연기하던 그 역할이라고 설득할지도 모르지만, 너는 더 잘 알고 있는데, 그렇지 않은가? 너는 인간의 몸으로 확인된 지구상의 의상 속에 있는 한 신적 존재God-being임을 알고 있다. 너는 그 역할에서 연기한다perform. 그러나 무엇보다도 너는 그것이 네가 연기하는 역할임을 알아야만 한다. 그 역할은 참된 너 자신이 아니다That role is not who you are. 다른 이들이 네가 한 지구인earthling이었음을, 더 이상은 아님을 고려하게 해라. 그것이 무엇이 문제인가? 너는 지구의 의상 속에 있는 지구상에 있는 한 신적 존재God-being이다. 너는 그것에 그늘shade을 가진 하나의 전등이다. 그것이 전부이다. 그것이 일어났던 모든 것이다. 네가 그늘지어질 수도 있지만, 너는 빛이다.

너는 너의 빛을 잃을 수 없다. 너는 너의 존재를 잃을lose 수 없다. 너는 내가 너에게 주고, 너 자신인 그 혼soul의 그 선물을 잃을 수 없다. 너는 너의 존재beingness을 잃을 수 없다. 어떤 것도 너에게 일어날 수 없다. 지각된 무언가가 너의 의상이나, 그 장면으로 일어날 수 있지만, 어떤 것도 너에게, 또는 무대나 화면상의 다른 연기자들의 진실로 일어날 수 없다. 오직 좋은 것이 너에게 일어날 수 있다. 오직 좋은 것이 일어나고 있다.

만약 무대 장치가 해체되고 있다면, 그것은 또 다른 장면을 위해 해체되고 있다. 하나의 커튼의 내림을 위해, 그리고 또 다른 열림을 위해 통곡할weep 필요가 없다. 섬뜩해질appalled 필요가 없다. 박수갈채를 보내라Applaud.

너는 나에게 오르고 있다You are rising to Me. 그것으로 박수갈채를 보내라Applaud that.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