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4 - 신의 선택을 받은 자 – 11/30/2000

God’s Chosen

신이 말했다:

네가 너의 개인성individuality으로 생각했던 것은 다른 이들을 모방한copying 것이었다. 너의 개인성으로 생각했던 것은 무언가를 시험해보려는 것이었다. 그것은 세상에 너의 표시mark를 만들기 위한 너의 시도attempt이었다. 너는 주목받고noted 싶어 했다. 너는 네가 존재했다고 말하는 세상을 원했다. 너는 어떤 관심attention을 원했다.

이제 너는 나의 관심을 갖고 싶어 한다. 그리고 너는 그것을 나에게 준다. 너는 내가 보이기를 원한다. 너는 내가 나의 모든 영광 속에서 보이기를 원한다. 그것이 네가 찾는 것이고, 그것은 항상 네가 찾았던 것이었는데, 단지 너는 그것을 알지 못했을 뿐이다.

너의 개인성은 달아나(도망치)는 것 외에 아무 것도 아니었다. 너의 개인성은 어떤 성명statement을 만드는 것이었는데, 그것은 어떤 성명이었느냐? 너는 특별해지고special 싶어 했고, 너는 존재하고exist 싶어 했다.

그리하여 너는 세상이 여행하는 온갖 무수한 방법들에서 군중crowd을 따랐고follow, 너는 너 자신을 고유하다unique고 불렀다.

너는 계속 말해왔다, “여기에 내가 있어Here I am! 여기에 나의 개인성이 있어!”

이제 너는 조용해지고quiet, 너는 내가Me 말하는 것을 듣는다, “여기에 내가 있다.”

그리고 너의 가슴이 진정된다quelled.

네가 찾는 것은 너 자신의 것이 아닌, 나의 악평notoriety이다.

사실은 네가 너 자신에게 신용을 주었던 것보다 훨씬 더 크기 때문이다.

나는 너를 주목한다notice. 너는 나의 선택을 받은 자My Chosen이다.

모두가 선택을 받는다는 것은 문제되지 않는다. 사실상, 그것은 너에게 안심relief이다. 그 사실fact은 네가 선택받은 자들 중 하나one인데, 그것으로 충분하다enough.

너는 나의 어린이들 중 하나one이다. 나는 너의 가정(상상)된supposed 개인성을 보지 않는다. 나는 너의 빛을 본다.

너는 내 앞에 나타난다appear.

나는 너를 축복한다I bless you.

너는 나의My 축복blessing을 가지고 있다.

세상의 무엇을 너는 염려하느냐care?

황제의 새 옷은 모든 사람의 가장하는pretending 한 이야기이다.

너는 더 이상 가장하지(가식적으로 행동하지) 않는다.

이제 너는 세상의 어리석음folly을 인정하고, 그리고 너는 천국의 위대함greatness을 인정한다acknowledge.

이제 천국의 위대함을 단순하게 보아라.

더 이상 노력이 없다.

이제 받아들임(수용)acceptance이 있다.

받아들임은 크게 숨이 차오르게 하는 것이다.

개인성은 작은 무언가를 큰 것으로 만들려고 노력한다.

개인성은 거물(중요 인물)the big보다 더 위대한 너를 더 작은 무언가로 만들려고 노력한다.

그리고 그것(개인성)은 세상의 어리석음folly이다.

너는 세상의 행운fortune을, 그리고 너에 대한 세상의 주목notice을 쫓는(추적한)다chase. 너는 세상 속에 꼭 들어맞도록fit 노력하고, 너는 그것을 개성이라고 부른다.

너는 이미 천국에 적합하다fit. 너는 너의 모습shape을 끼어 맞출squeeze 필요도, 바꿀change 필요도 없다. 너는 단지 들어가기만enter 하면 된다. 너는 단지 열린 문을 보기만 하면 된다. 너는 그것을 열 필요가 없다. 그것은 열려 있다. 너는 단지 들어가기만 하면 된다. 안으로 들어가거라Walk in. 예행연습을 해라Walk through. 나와 하나가 되어라Be One with Me.

나에게는 멈춤들stops이란 없다. 갑자기 꽝 닫히는slam 문들이 없다. 혼란스러움disjointedness이 없다. 네가 나와 만날 때 실망이란 없다. 오직 약속(임명)appointment만이 있다. 그리고 너희들, 나의 어린이들은 나의 약속된(지정된)appointed 자들이다. 너희는 나와 너희의 약속을 유지할 것이다. 너희는 심지어 일찍 올 수도 있다. 만약 무언가가 ‘일찍early’이라고 불릴 수 있다면, 네가 그것(일찍)이 될 수 있다. 그러나 결코 염려하지 마라. 꼭 지금 나에게 오너라Just come to Me now.

너희는 과거를 뒤에 두고 떠나고 있으며, 그것은 또한 너희가 미래를 그 자신에게 남겨두는 것을 의미한다.

모든 것이 지금이다All is now. 그리고 모든 것이 완비되었다all is complete.

우리는 우리의 약속appointment을 지킨다.

나는 큰 기대anticipation로 너를 기다려왔다.

너희는 나를 기다려왔으며, 단지 너희는 비틀거리는faltering 걸음으로 나를 기다려왔을 뿐이다. 그리고 이제 너희는 두려움의 생각들을 버리는데, 그것들이 오직 과거이기 때문이고, 이제 너는 나의 문지방threshold으로 걸어 올라오는데, 너의 등spine을 곧게 펴고, 너의 어깨들을 뒤로 젖히며, 너의 머리를 똑바로 들고 말인데, 그럼으로써 네가 나를 만나러 올라오는 너를 보는 나를 볼 수 있다. 나는 네가 너의 길에 있다고, 네가 곧 여기 있을 것이라고 나에게 말하는 너의 빛을 지금 본다. 그리하여 나의 사랑하는 이들아, 내가 너희를 만나려고 일어선다rise.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