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38 - 사랑의 설레임들 – 3/16/2001

The Stirrings of Love

신이 말했다:

어떤 이는 여기서의 나의 목적이 너희를 편안하게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아, 나의 목적은 너에게 진실을 주는 것이다. 진실은 너를 들어 올리지만, 거짓false 신념belief의 위장disguise이 너의 편안한 망토cloak였고, 그리고 너의 망토가 제거될 때, 너는 가려움을 느낀다. 너의 잠자는 위대함의 앎은 너의 위대함의 설레임이고, 그 설레임이 너를 불편하게 만든다.

우리는 너를 휴면상태dormancy로부터 깨우는 것waking이 너를 너의 위대함으로 깨우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너는 천국으로 올라가서, 같은 의자에 계속 앉아있을 수 없다. 위대함은 일어나야만 한다. 위대함은 쉬운easy 의자chair에서 빈둥거리지lounge 않는다. 그것은 가만히 앉아있지 않는다. 위대함은 일어서는rise 고요함stillness이다.

네가 큰 운명fortune으로 올 때, 너는 편안해지지 않을 수 있다. 너의 특질(변수)들parameters이 변한다. 너의 배치들configurations이 변한다. 너는 네가 쉬운 의자에 앉아있었다고 생각했지만, 이제 너는 네가 앉아있는 것이 접는 의지였음을 발견한다. 너는 네가 집에서 살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이제 너는 그것이 텐트(천막)tent이었음을 발견한다. 그리고 너는 네가 몸속에 둘러싸여졌다고encolsed 생각했지만, 이제 너는 네가 둘러싸이지 않았음을 발견한다. 너는 너의 몸보다 훨씬 더 위대하다. 너는 네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위대하다. 모든 것이 네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위대하다.

정지된stationary 경계들을 떠나는 것이 너를 일깨울 것shake you up이다. 경계들이 없음을 발견하는 것이 너를 태만하게off-guard 붙잡을 수 있다. 어떤 보호자guard도 필요하지 않는 것이 너를 뒤죽박죽topsy-turvy으로 만들 수 있다. 경계들이 없다면, 꼭대기top도 없고, 바닥bottom도 없다. 경계-없음boundlessness이 있다. 너는 벽들을 꼭 붙잡는 것에 익숙해졌다. 너는 네가 생각했던 것이 세상이었던 한 모퉁이corner를 가졌다.

우리가 네가 깊은 잠sleep 속에 있었다고, 어딘 가로부터 한 속삭임이 너를 깨웠다roused고 말하자. 이 속삭임이 어디로부터 오는가? 그것은 누구를 부르고 있는가? 그것이 부르는 것이 너일 수 있는가? 그리고 너는 그처럼 편안한 잠을 자고 있었다. 너는 네가 작은 것이라는 꿈을 꾸었고, 이제 너는 네가 위대함이라는 후렴refrain을 듣는다.

위대함은 너에게 핀으로 꽂힌pinned 메달medal이 아니다. 그것은 너에게 쌓이지heaped 않는다. 그것은 너의 밖에 있지 않다. 위대함은 다른 어떤 곳으로부터 오지 않는다. 그것은 너의 것이다.

갑자기 너는 왕의 의상robes 속에 있는 너 자신을 발견한다. 한동안 너는 이것이 하나의 위장disguise이라고, 네가 남의 이름을 사칭한 자(협잡꾼)imposter라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네가 그 왕좌throne가 너의 것임을 알 때, 위대함이 적응된다settle in.

너는 네가 위대하지 않기를 희망했다. 너는 네가 결코 불러지지 않을 것임을, 모든 것이 네가 그것 이었던 추정하는presumed 대로 머무를 수 있기를 희망했다.

그러나 진실은 네가 같은 지역들quarters에 머물게 하지 않는다.

어쩌면 너는 위대함이 너에게 쌓인 선물들로 만들어졌다고 생각했다. 이제 너는 네가 그 선물임을 발견한다. 너는 드러났고revealed, 네가 그 계시revelation이다.

나는 너에게 네가 언젠가 받을 최고의greatest 초대장invitation을 준다. 그 초대장은 너의 진실이 되는 것이다. 이 경우에, 나는 너를 너 자신에게 삽입(이입)한다introduce. 너는 명예honor의 손님guest이다. 너는 주시 받는 자the beheld이다. 나의 사랑하는 이가 주시받는다beheld. 너의 아름다움이 주시받는다. 너의 아름다움beautifulness을 받아들여라. 너의 웅장함magnificence을 받아들여라. 그것이 너의 진실이다.

너는 몸을 쭈그리고crouched down 있었지만, 이제 너는 의기양양하게 서 있도록stand tall 당부를 받는다.

너는 격리되어sequestered 있었는데, 이제 너는 자유롭다now you are free.

너는 땅에 묶여 있었는데, 이제 너는 비상하도록fly 당부를 받는다.

너는 너를 들어 올려줄 무언가를 기다리고 있었지만, 이제 너는 네가 들어 올리는 자lifter라는 말을 듣는다.

너는 빛나기를to be lit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제 너는 네가 그 빛을 켜는 자lighter라는 말을 듣는다. 세상은 어두워졌고, 빛light을 기다리고 있다. 너는 세상이 기다려 왔던 그 빛이다. 빛은 무게가 없다. 일어서라Stand up, 그리고 세상이 밝아진다the world is lit.

너의 앎awareness은 포고(예고)되었던has been heralded 그 빛light이다.

너의 앎이 말이다.

나의 빛에 대한 너의 앎은 너의 빛이다.

나의 빛을 보아라Behold My light. 그리고 세상이 밝아진다. 그리고 너는 그것을 밝혔다have lit.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