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36 - 진정한 너 – 3/14/2001

The True You

신이 말했다:

두려움은 그 자신의 짐(수하물)baggage을 가져온다. 그것은 우유부단indecision을 가져온다. 그것은 저절로 앎을 가져온다. 그것은 마비시키는paralyzing 약drug이다. 한 번 맞으면, 너는 움직일 수 없다. 두려움을 두려워해라Fear fear. 그것이 너를 붙잡게catch 하지 마라.

사랑love을 붙잡아라catch. 나를 붙잡아라. 너 자신을 붙잡아라.

두려움을 버려라Abandon, 그리고 너 자신을 찾아라find.

너의 삶을 두려움을 피하는데avoiding 낭비하지spend 마라.

그것을 추방해라Have it banished.

그것(두려움)이 너의 친구인 척하는 이 교활한sly 외계인을 비웃어라Laugh at. 네가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 네가 그것에 대해 정말로 생각할 때 - 두려워할 무엇이 거기 있는가? 오Oh, 나는 네가 리스트를 가진 것을, 너의 두려움들의 리스트가 크고, 각각이 네가 다른 것을 그 리스트로 덧붙일 때 커짐을 알고 있다. 너는 시간에 앞서 그것들에게 이름을 붙인다. 그것들이 너의 아젠다가 된다. 그것들은 너 자신의 힘으로 우연히 어떤 것을 만나는 경우에 시간에 앞서 네가 파는 깊은 구덩이들이 된다. 너는 구덩이들을 확실한 것으로 만들 것이다. 너는 그것들 주위로 너의 여행을 수용할accommodate 것이다. 너는 그것들을 치밀하게 계획을 세운다map them out.

거기에 두려워할 무엇이 있는가? 두 범주가 있다: 너의 몸body의 망가짐crumbling과 너의 에고의 손상됨crumbling이 있다. 그리고 너의 에고는 너의 몸에 대단히 사로잡혀(얽혀)caught up 있는데, 따라서 우리는 너의 모든 무수한 두려움들이 하나one이라고, 그것이 너의 에고라고 말할 수 있다. 너는 너의 몸이 너의 신분(정체)identity이라고 생각하며, 에고가 너의 생존survival이라고 생각한다. 너의 에고는 너의 두려움을 먹인다(부양한다)feeds. 그리고 너의 두려움들은 너의 에고를 먹인다.

너의 두려움들이 너를 중요하게 만든다고 너는 생각한다.

너는 너의 두려움들이 현실적이라고 생각하지만, 너의 두려움들은 방관자들로서on the sidelines 너를 괴롭히는hackling 비주류(주변)fringe 집단group이다.

두려움들은 구성되(이루)어진다are made up. 너는 창조되었다created. 너는 너의 두려움들을 구성했다made up. 아니면 너는 다른 누군가의 것(두려움)을 가졌다. 아니면 너는 세상의 두려움을 가졌다. 너는 두려움들을 만들었지만, 너는 나의 사랑의 필라멘트(가는 실)로 창조되었다. 그것은 실재(진짜)the real이고, 너는 비실재unreal 위에 거주한다dwell. 너는 비실재를 실재로 만들기 위해 싸운다. 너는 너 자신에게 확신시켰는데, 너의 삶이 단지 너보다 수적으로 우세할outnumber 수 있는 두려움들을 위한 탐색(찾기)search이라고, 각각의 두려움이 다른 것을 빨리 싹트게 하기sprouts 때문이라고. 두려움들은 너의 상상력의 잡초들이다. 그리고 더 많이 네가 그것들과 싸울수록, 더 많이 그것들이 생긴다. 그것들은 정복하기는vanquish 어렵지만, 추방시키(옮기)기는displace 쉽다.

너의 두려움들을 나와 대체해라Replace. 그러한 떨리는trembling 장소들을 내가 점유하게occupy 허용해라Allow. 너의 관심이 두려움을 추방하도록displace 허용해라.

너의 환영적illusory 몸이 허무하게 사라질crumble 것이고, 너의 에고 역시 그럴 것이다.

그런 다음 너는 나와 함께 남겨지는데left, 그리고 내가 너의 힘strength이다.

너의 에고를 본래그대로intact 두려고 하지 마라. 너의 에고는 유령(그림자)ghost이다. 그것은 다만 네가 깊이(이리저리) 생각해낸speculated 어떤 것something이다. 그것은 환영illusion의 유령(요괴)specter이다.

맨 처음에 나와 함께 시작해라start. 너는 나로부터 왔으며came from Me, 너는 나에게 되돌아갈return to Me 것이다. 지금 나에게 돌아와라Return to Me now. 삶의 어리석음folly보다는 삶의 진실로 오너라. 몸이 있든 없든with or without, 너는 존재한다exist. 에고가 있든 없든, 너는 존재한다.

진정한 너를 찾아라Find the true you. 그것은 멋지다wonderful. 진정한 너는 에고가 필요 없다. 에고는 가발(겉치레 정면 외관)false front이다. 너는 신의 갑옷armor을 가지고 있고, 신의 갑옷은 사랑이다. 사랑은 생존자survivor이다. 사랑은 승리자winner이다. 가능하면 언제든지Every time. 삶의 무대에서 작은 장면(실황)들scenes이 너를 다른 식으로 설득(납득)하게convince 하지 마라.

네가 사랑의 검sword을 의도하지 않는 한, 너는 검이 필요 없다. 그러나 네가 세상을 나의 사랑으로 채울 수 있을 때, 왜 네가 그것의 검이 필요하겠느냐?

사랑을 관찰해라Observe. 그래, 그것이 오늘 너의 숙제이다. 그것의 증거를 찾아라. 그것을 관찰해라. 사랑에 너의 관심을 기울여라, 그러면 너는 그것으로 자화될magnetize 것이다. 너는 그것을 확대할magnify 것이다. 너는 사랑의 장엄함magnificence을 볼 것이고, 너의 두려움들은 성급한 퇴각retreat을 할 것이다.

너의 두려움들을 세는 것counting을 멈추어라Stop. 너의 사랑을 세어라count.

신이 너를 보냈음을 알아라, 그리고 그것이 알려질 것이다it will be known.

오늘, 네가 세상으로 외출할go out 때, 그것에게 나의My 사랑을 주어라.***

너의 가장 심한deepest 근거 없는ungrounded 두려움이 무엇인지를 나는 너에게 말할 것이다. 그것은 네가 사랑받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너는 너무나 많은 일들이 네가 사랑 받고 있지 않음을 의미한다고 생각한다. 모든 이들All에 대한 가장 위대한 자the Greatest of All로부터 특히above all 사랑을 받고 있는 너는 네가 사랑 받고 있음을 의심한다. 너는 너의 가치(훌륭함)worthiness를 의심하고, 너는 나의 사랑을 의심한다.

네가 실망할 때, 너는 그것이 네가 사랑 받지 못함을 의미한다고 생각한다. 네가 돈을 잃거나, 외관들looks을 잃거나, 성공을 잃거나, 사랑하는 자가 그의 몸을 떠난다면, 너는 그것이 네가 사랑 받지 못함을 의미한다고 생각한다. 너는 그것이 사랑의 종말end이라고 생각한다.

좋은 일은 네가 사랑이 돈이나 외관들이나 성공 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이지만, 너는 또한 그것들이 사랑의 증거라고, 네가 그 증거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너는 그것들의 존재가 주어진given 사랑이라고, 그것들의 부재absence가 거부되거나denied 철회된withdrawn 사랑이라고 생각한다.

나에게 귀를 기울여라: 증명이 필요 없는, 질문을 넘어선 진실이 무엇인가? 너는 사랑 받고 있다You are loved. 너는 나의 사랑하는 자You are My beloved이다.

네가 진실로 나의 사랑을 알고, 네가 그것에 대한 법정관리의 맡음receivership을 알 때, 너는 나를 안다. 믿음faith은 도약leap이 아니다. 믿음은 지식(아는 것)knowing이다. 너는 너 자신을 위해 알아야만 한다. 세상의 모든 이야기들은 너에게 믿음을 줄 수 없다. 네가 그것을 너 자신에게 주어야만 한다. 너의 두려움들을 버려라Abandon, 그러면 너는 믿음faith을 안다. 나의 아이들아, 믿음이든 두려움이든 말이다. 너희는 동시에 둘 다를 가질 수 없다. 낙담하지discourage 마라. 두려움은 믿음과 사랑이 있는 곳으로부터 물러나고, 너 안의 나의 믿음과 너를 위한 나의 사랑은 네가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크다. 너는 알기 시작하지도 못한다.

오늘, 알기 시작해라begin to know.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