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33 - 나의 존재로 들어와라 – 3/11/2001

Enter My Presence

신이 말했다:

너는 내가 나에게 오라고 말할 때 내가 무엇을 정확히 의미하는지를 궁금해 한다.

나는 너의 임의적random 생각들thoughts을 나의 것과 연결(결부)시킴link을 의미한다. 나의 것은 확고하고solid, 목적이 있으며purposeful, 들어 올린다uplifting. 너의 생각들은 너를 음식이나 오락과 같이 네가 즐겁다고 보는 무언가로, 빚debt이나 문제들troubles과 같이, 네가 불쾌하다고 보는 무언가로 연결시킨다. 네가 너의 생각들을 생각의 근원으로 연결할 때, 너는 나의 생각이 너에게 주는 그 에너지를 가진다.

네가 나에게 올 때 너는 어디에도 가지 않는다. 너는 너의 앎(의식)awareness 속에서 나에게 온다. 나를 위한 작은 고려consideration에서. 나와 함께 하는 작은 일occupation에서. 나의 생각에 대한 작은 생각thought에서 말이다. 나의 생각은 정신적 운동이 아니라 오히려 바다를 잔잔하게 하는 것이다. 앎은 고요하다still. 그것은 일시 중단이 아니다. 그것은 일시 중단보다 더 깊다. 그것은 한 감각sense이다. 그래, 우리는 너의 나에 대한 앎을, 한 감각으로, 신God의 감각으로, 신적감각Godsense으로 부를 수 있다. 우리가 너의 가슴이 나를 감지한다고 말하자. 너의 가슴은 나를 느끼고, 나의 존재presence를 느낀다, 그러므로 나의 사랑 외에 무엇이 나의 존재인가?

네가 알게 되는 것은 너에 대한 나의 생각이다. 나의 앎의 영역realm 속으로 오너라, 그리고 나의 앎은 너에 대한 것이다.

너는 네가 누군가를 어떻게 응시할stare 수 있는지를 알고, 그들이 어떤 식으로somehow 그것을 감지하는 것으로 보이는지를 안다, 그런데 그들이 돌아서서 너의 눈을 마주치는가? 그것은 마치 그것과 같다. 나는 나의 사랑의 눈으로 너를 응시하고 있고, 나는 네가 돌아서서 너를 보고 있는 나를 보기를 원한다. 나에 대한 너의 작은 주목은 융기한swelling 파도wave와 같다. 그 파도가 너를 나에게 더 가깝게 들어 올린다. 우리의 눈이 만나고, 우리의Our 친족 관계kinship를 인정할 때 너는 사랑의 놀(큰 물결)billow 위에 있다.

나의 앎이 전체whole 우주universe를 가득 채운다fills up. 그것은 모든 것을 채운다fills. 그것은 너의 가슴을 채운다. 이제Now, 내가 너에게 주는 광택제polish로 그 가슴을 약간 빛나게 해라shine. 나와 함께 너의 삶을 비추어라light.

그것은 네가 나를 너에게 더 가까이 데려가지 못한다. 나는 너에게 더 가까이 있을 수 없는데, 내가 이미 너에게 내재되어internal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너의 눈eyes은 나를Me 너 앞에 데려올 수 있다, 그런 다음 나는 너의 눈이 된다. 그때 너의 눈이 얼마나 넓게 열리는가How wide open!

너의 눈과 너의 가슴은 대체로 연결되어 있는데, 너의 가슴과 나의 가슴이 연결된 것만큼 강하게 말이다. 하나가 다른 것을 움직인다moves. 하나가 다른 것을 확장한다expands. 너의 눈이 나의 아름다움beauty을 보고, 너의 가슴이 확장된다expanded. 너의 가슴이 확장하는데, 네가 나의 빛이 들어오게 하기 때문에 너는 너의 눈 바로 앞에서 우주의 아름다움을 본다see.

우리는 내가 너의 눈을 연다고 말할 수 있다. 너의 눈을 여는 것은 확실히 나의 의지이다. 너의 입mouth이 아니다. 너의 눈Your eyes이다. 또한 너의 귀ears이다. 그리고 그때 너는 나의 접촉touch을 갖는데, 나의 접촉은 사랑이다My touch is love.

나를 제빵소bakery라고 여겨라. 네가 그곳을 걸어들어 갈 수 있는 어떤 날이 너에게 동터올(열릴)dawn 때까지 너는 매일 그것을 지나간다. 그래서 너는 그렇게 한다. 빵집 밖에서 네가 냄새를 맡는smelled 그 향기들aromas은 내부의 향기와 비교할 때 아무 것도 아니다. 네가 흥미를 돋우는 가루반죽들을 가까이서 목격할 때 달콤함sweetness의 전체whole 새로운new 세계가 너에게 열린다. 그리고 나는 군침이 돌게하는mouth-watering 견본들을 너에게 권한다, 그래서 너는 시식을 하는데sample, 네가 기다려왔던 것을 맛을 보았음을tasted 너는 안다. “그래, 이게 그거야”라고 너는 말한다. “이게 그거야. 모든 시간 난 그 빵집을 지나갔고, 그 문이 열려 있었으며, 내가 해야 했던 모든 것은 그곳으로 걸어 들어가는 것이었는데, 모든 시간 나는 그대로 지나갔고, 걸어 들어가지 않았어.”

그리고 이제 너는 걸어 들어왔다And now you have walked in. 그리고 이제 너는 그 향기와 절묘한, 공기 같은 빛light-as-air으로 형성된, 꿀이 발린, 달콤하게 구워진 상품(빵)들goods의 맛을 지니고(운반하면)서 떠난다leave. 그that 맛taste은 결코 너를 떠날 수 없다. 너는 천국을 맛보았고have tasted, 너는 너와 함께 그것을 앎으로(알고서)knowingly 가지고 간다. 그러면So then 너는 떠났느냐have you left?

너는 하나의one 문door을 통해 천국의 제빵소bake-shop로 들어갔고, 너는 다른 문으로 떠난다. 아니면 우리는 네가 결코 떠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다. 일단 네가 그 제빵소를 들어갔다면, 그것의 이미지들images이 너의 마음을 통해 번쩍이면서flash, 너는 그 이미지들이 된다. 그 제빵소는 너와 함께 간다goes.

기억해라, 그들이 볼 것이라고 네가 말할 때 너의 눈이 본다는 것을. 네가 나의 존재presence로 들어올 것이라고 말해라, 그리고 너의 눈이 열릴 것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