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32 - 신의 평온 – 3/10/2001

The Serenity of God

신이 말했다:

평온Serenity은 네가 추구해야만 하는 무엇이 아니다. 그것은 이미 너의 것이다.

태양을 반사하는 달moon보다 무엇이 더 평온한가?

네가 밤에 침대로 갈 때, 달이 한 장소에 있고, 네가 아침에 일어날 때, 그것은 다른 장소에 있으며, 다음을 향한 세상의 한 번의 시계(視界)sweep로부터 그것의 운동에서, 그것(달)은 백조swan만큼 평온하다serene. 달은 그것이 가고 있는 곳을 안다. 그것은 그것의 방향을 안다. 그것은 그것에 딱 맞아 떨어진다fall into.

너의 설레임(마음의 동요)들stirrings 아래에Beneath 나의 평화가 있다. 너는 한 방향one-directioned에 있다. 너는 나를 향해 움직인다You move to Me. 그것은 너의 모든 움직임(활동)movement이 무엇에 대한 것인가이다. 너의 움직임(활동)에서 고요해져라Be still. 너의 움직임은 정말로는 너의 발전progress이 아니다. 너의 방향은 그렇다(발전이다)Your direction is.

그것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그것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를 아는 달은 대양의 조수tide를 끌어당기고 있고, 그리고 그것이 너를 끌어당긴다pulls. 달의 고요stillness가 너에게 도달한다.

나의 어린이들인 너희는 나의 많은 달들moons이다.

너는 나의 고요stillness 속에서 수립되었다established. 나의 고요가 너를 나에게 끌어당긴다pulls. 너는 나의 고요를 사랑으로 부를 수 있는데, 그것이 존재하는 모든 것에 스며있기permeates 때문이다. 그것은 가장 매력적attractive이다. 그것은 너를 끌어당긴다. 그리고 너 안의 나의 고요는 나에 대한 다른 이들의 고요와 사랑을 끌어당긴다.

자주 너는 네가 찾는 것이 흥미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네가 열망하는crave 것은 고요이다. 나의 고요한 집으로 오너라. 그것이 가장 흥미로운데exciting, 나의 고요와 그것에 대한 고요한quiet 설레임들stirrings 말이다.

너는 외부에서 힘을 찾는 반면, 너의 내부에 수립된 이 평온serenity의 은행bank이 있다. 그것에 푹 담가라Dip.

너는 나를 항구적인(부동의)constant 태양이나 항구적인 달로, 네가 더 좋아하는 쪽으로, 고려할 수 있다. 하나One는 나 자신Myself이고, 하나one는 나의My 순수한pure 반사reflection이다. 나의 진로course는 매끄(부드)럽고Smooth, 나와 함께하는 너의 진로도 매끄럽다.

너의 가슴의 계절들을 알고 있는 너의 가슴속에 한 조수tide가 있다. 나의 목소리가 너의 가슴을 나에게로 부르고, 너의 가슴의 조수가 밀어닥치며surges 다시 부른다. 우리는 너의 가슴이 나의 울림(에코)echo이라고 말할 수 있다. 우리는 너의 가슴이 나의 부메랑boomerang이라고 말할 수 있다. 우리는 너의 가슴이 나의 전형(본보기)embodiment이라고, 나의 마이크microphone라고, 나의 자동응답기answering machine라고, 나의 무선호출기(삐삐)pager라고 말할 수 있다. 나는 나의 방문(호출)자caller인 너를 부른다.

우리는 하나의one 부름call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이 사랑이고, 그 사랑은 그것의 충만함fullness으로 평온하다is serene.

평온Serene은 삶으로부터 떨어져 있지 않다. 지구상의 모든 경주는 삶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그것은 다가오지 않고 멀리 질주한다races away. 삶은 너의 중심center에 있다. 그것에 귀를 기울임으로써 나의 가슴을 향해 달려라Race. 한 순간 고요히 머물면서 귀를 기울여라.

친애하는 이들이여, 너희의 여정은 한 돌아감(복귀)return이다. 너는 새로운 행로path를 파야 할 필요가 없다. 그 길은 이미 만들어졌다. 너는 너의 발자국들로 되돌아가고 있다retracing. 너는 너 자신의 발자국들을 따라가고 있다following. 너는 너의 시초를 향해 너 자신의 심장박동heartbeats을 따라가고 있다.

모두가 그들의 시작들을 자세히 살핀다search for. 나는 너에게 그것이 발견되었다고found 말한다. 달리기보다는 중심에서 선회해라Pivot. 너의 시작(기원)beginnings이 너에게 돌진한다. 네가 발견될 수 있도록 한 순간 고요히 머물러라Stay still,

미끄러지듯 나아가라Glide. 너는 네가 돌진할 때 넘어진다stumble. 네가 서두를 때 너는 네가 가고 있는 곳을 알지 못한다. 그러나 이제 너는 네가 가고 있는 곳을 안다, 따라서 너는 너의 평화를 가지고, 거기에 도착할 수 있다.

너는 나와 함께 가거나, 아니면 나로부터 멀리 달아날 선택권을 갖는다. 네가 나와 함께 갈 예정임이 불가피하다. 수줍어하지coy 마라. 네가 바로 지금 나에게 올 수 있을 때, 나에게 너의 뒤로 오라고 요청하지 마라. 나를 만나러 오너라. 나를 우롱하지toy 마라. 나는 한결같이solidly 너의 것이다. 나의 것이 되어라Be Mine. 달리기하는 것running을 멈추어라, 그리고 예스Yes의 증여자Giver인 나에게 예스라고 말해라. 너 자신의 가슴에 물어라Ask 그리고 그것의 대답을 들어라hear 그리고 그것을 따르라follow. 나는 너를 향해 부르는 너의 사랑하는 자이고, 너는 나를 향해 부르는 나의 사랑하는 자이다. 환영illusion이 아니라면 무엇이 우리들을 분리할separate 수 있는가?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