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30 - 사랑의 파동 – 3/8/2001

A Wave of Love

신이 말했다:

너 자신의 경계들bounds을 넘어서beyond 나의 사랑을 받아라Receive. 더 멀리 네가 볼수록 너는 더 많은 나의 사랑을 볼 것이다. 너무 가까이서 보지 마라Do not look, 그것이 계속 너를 제한하기keep you bound 때문이다. 너에게 그 자신을 제시하는presents 것을 넘어서 보아라See. 증여자(제시하는 자)Presenter를 향해 가는 모든 길을 보아라See.

별들과 은하들galaxies을 넘어 보아라See. 태양Sun의 내부within와 그 너머를 보아라. 내가 우주를 만들기 전에 그것을 보아라. 그것의 비현현 상태(실현되지 않음)unmanifestness를 보아라. 그것의 세부가 아니라, 그것의 에너지를 보아라. 네가 왔고 만들어진 그 방대함vastness을 보아라.

집에서 보다 더 많이 우주에서 살아라. 방벽들walls을 넘어 살아라. 진실로, 전혀 방벽들이 없다. 네가 있고, 내가 있다. 어떤 방벽들도 우리를 분리하지 못한다. 너는 방벽들이 거기 있다고 생각한다. 거기에 아무 것도 없다.

지구의 중심center으로 가라, 역시 지구가 거기에 없기 때문이다. 지구의 중심은 천국의 가슴에 대한 비유적 의미figurative이다. 너는 그것의 견인력pull을 느끼느냐?

네가 잘못 믿는 모든 경계들boundaries은 경계 없이 완전하게 구르는 사랑의 대양을 너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거기 있다. 사랑이 굴러가며, 너는 그것을 발견한다. 너는 그것의 꼬리tail를 발견한다. 오직 그것의 꼬리 끝을 발견한다. 그러나 그것을IT 너는 볼 수 없다. 너는 오직 알 수 있을 뿐이다.

눈이 하늘로부터 떨어진다. 그것이 어디로부터 오는가? 그것은 그것이 지구로 떨어지기 전에 거기 있었는가? 그것의 존재가 무엇이었나? 누가 그것을 흩뿌렸는가sprinkle? 누가 그것을 보았는가? 누가 그 속에서 떠들썩하게 뛰어노는가romps? 누가 그것의 순백whiteness을 받느냐? 그것이 사라지느냐, 아니면 단순히 그 형태가 변하는가?

사랑은 그것과 같다. 그것은 단지 온다. 물론, 그것은 어딘 가로부터 오지만, 요점은 사랑이 온다는 것이다. 나는 사랑을 설명하기 위해 노력하는trying, 그것을 세속적secular 부분들로 나누려는breaking, 과학science에 웃는다. 왜 사랑을 제한하려고, 그것을 분해하려고break it down 시도하는가? 그것을 축복해라Bless, 그리고 그것이 지나가게pass through 해라. 손을 흔들어 보내라Wave it through. 그 길에서 그것에 입맞춤해라. 사랑을 아는 것으로 충분하다. 구성 부분들components에 신경쓰지 마라. 너의 잔glass을 사랑의 전체성totality으로 높이 들어 올려라Raise. 그것이 오래도록 파도칠지도 모른다.

우주의 가슴으로 여는 만큼, 그것은 또한 그 자신을 분리한다seclude. 그것(사랑)은 부끄러워하shy 않고, 또한 실로 비축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그것이 사용되어지기를 좋아하며, 그것의 사용 외에 그것으로 너무나 많은 관심을 불러오지 않기를 좋아한다. 그것은 배경에 있으면서 모든 것을 감싸기를 더 좋아한다. 사랑은 그것이 거기에 있는 가장 유용하고useful 현실성 있는practical 실용적인utilitarian 것임을 알고 있다. 그것은 몹시 지칠used up 수 없다. 사용할 때마다, 그것의 더 많은 파동이 창조되고, 사랑의 성질의 이 파동들이 우주에 흘러넘치며, 사랑은 역시 너를 휩쓸면서sweep up 파동들을 넘어 너를 다시 돌아오게 운반한다.

사랑이 존재한다는 것을 충분히 알 수 있다.

나의 어린이들아, 사랑은 그 자신을 사랑한다. 사랑의 존재를 사랑하고 네가 그것임을 알아라.

너는 사랑의 거대한tremendous 파동이다.

사랑을 에너지로서 고려해라.

네가 에너지가 없다고 느낄 때, 너는 어떤 사랑이 들어오고 나가는 것을 막았다. 들어오고 나가는 것은 그것이 사랑으로 올 때 같은 것이다. 사랑은 흐른다. 네가 너의 사랑의 존재에 대해 지친다면, 너의 몸을 너무 많이 바라보지 마라Look not.

사랑은 산들바람이고, 너는 조용히 그것을 부채질 할 수 있다.

그것을 존중해라Honor. 그것을 옹호해라Uphold. 그것이 너 앞에before you 가게 해라. 그것(사랑)이 너를 자연히(저절로) 우주로 안내하게usher 해라.

너는 네가 몸을 휴식하기 위하여 잠잔다고 생각한다. 너는 사랑을 얻기 위하여 잠잔다. 나는 너를 재충전한다refill. 너는 사랑으로 연료를 보급 받는다refueled. 사랑은 그 자신 외에 어떤 부작용by-product도 없다. 사랑은 사랑을 만든다. 다른 어떤 것도 만들 수 없다.

오늘 아침 너 자신을 사랑으로 인정해라Acknowledge. 사랑은 너의 이름이다. 사랑은 침대를 떠나고, 사랑은 일하러 가며, 사랑은 하루를 보내고, 사랑은 사랑을 만나며, 사랑은 웃고, 사랑은 집으로 오며, 사랑은 침대로 가고, 다음날 아침에 사랑의 파동이 되며, 너의 침대로부터 펼쳐진다unfurling. 너는 사랑의 파동이다. 너는 나의 사랑의 파동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