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27 - 파라다이스 – 3/5/2001

Paradise

신이 말했다:

비록 시간이 없을지라도, 영원eternity이 있는데, 너는 지체하지delay 않을 것이다. 많은 것이 너에게 의지한다counts on you. 너의 관심attention이 필요하다.

너는 더 이상 유치원kindergarten에 있지 않다.

너의 비전이 외부outer 세계world를 구하기save 위해 확장되어야만 한다. 외부 세계는 천국Heaven을 향해toward 자라야만 한다. 네가 자라야만 한다. 너의 성장은 외부 세계에 영향을 미친다. 세계는 너 없이는 자랄 수 없다. 너는 세계를 성장시킨다. 세계는 네가 씨를 뿌렸던 농작물crop이다. 너는 무엇을 심느냐?

외부 세계는 너의 연못pond의 파문들ripples이다. 너는 어떤 파문을 일으키느냐?

외부 세계는 너의 상상imagination의 산물(허구)figment이다. 너는 무엇을 상상하고 있느냐imagining? 너의 시각sight은 얼마나 멀리 가느냐? 그것이 너의 코를 넘어 가느냐?

너의 시각(선견)sight은 너 자신을 지나서past 가고, 외부 세계를 넘어서beyond 가야만 한다. 너의 시각은 나에게로 와야만 하는데, 그럼으로써 너는 세계를 끌어올릴raise 수 있다. 세계는 너의 아이와 같다. 네가 아이를 가질 때, 너는 그의 미래의 비전을 갖는다. 그 아이를 내가 창조했고, 너에게 보호safekeeping를 위해 주었으며, 너는 그가 아직 되지 않은 것이 되도록 허락함으로써 네가 또한 창조한다. 바로 지금 그는 6살이나 17살이 될 수 있지만, 너는 그 아이의 장대함grandness을, 그리고 그 장대함이 그를 어디로 데려갈 수 있는지를 본다.

세상을 위해서도 같은 것을 해라. 세상은 있는 그대로 머물 필요가 없다. 그것은 너의 비전으로 성장시킬grow 수 있다. 그것은 파라다이스Paradise가 될 수 있다.

파라다이스는 신화myth가 아니다.

옛날에 나는 너에게 파라다이스를 제시했다presented. 너는 결점(흠)을 봄으로써by seeing fault 그것으로부터 빠져 나왔다fall out of it. 결점을 봄으로써 너는 결점을 만들었고, 결점이 치솟았다skyrocketed. 더 빨리 결점이 여전히 지구로 떨어진다falls. 이제 너는 너 안의 신의 사랑스러움loveiness과 너에 대한 그의 신뢰를, 그의 숭고한noble 창조creation를 급히 상승시킬 것이다will skyrocket.

만약 네가 세상이 있는 그대로 머물러야만 한다고 생각한다면, 만약 네가 세상이 항상 힘들었고hard, 항상 그렇게 되어야만 한다고 생각한다면, 그럼 너는 세상의 현재present 상태(지위)status를 유지한다maintain. 만약 네가 그것을 넘어beyond 볼 수 없다면, 너는 그것이 있는 곳에 그것을 유지한다.

나는 너의 생각들thoughts을 뿌리라고sow 너에게 세상을 주었다. 그래서 네가 가지고 있는 것을 뿌린다. 그리하여 이제 덩굴들vines이 자라고, 인간의 가슴 속에서 신뢰가 자랄 수 있도록 다시 뿌려라sow again.

나의 씨앗인 너는 네가 짓밟은 살아있는 지구와 너 자신을 새로 씨앗을 뿌려야만 한다You who are My seed must reseed yourself and the living earth you walk on.

네가 씨앗을 뿌리는 모든 생각이 어딘가에서 자란다grows.

너의 생각들을 통제하려고 노력하지try to control 마라. 단지 더 멀리further 보아라look. 너의 생각들이 될 수 있는 것이, 어디에 착륙할 수 있는지, 그것들이 지구상에서 무엇을 칭찬할extol 수 있는지에 대한 어떤 의도intention나 비전vision을 가져라.

별들로부터 생각들을 받아라Receive, 그리고 그러한 생각들을 전달해라pass on. 별star 여단brigade이 되어라.

빛이 자라고 있는growing 지구와 지구의 주민들inhavitants을 비출 수 있도록 창공(천국의 천장)the vaults of Heaven을 열어라Open.

될 수 있는 것이 되도록 나의My 빛light을 들어오게 해라.

더 이상 과거를 선택하지 마라. 그것은 빗나갔다(타락되었다)was astray.

나의 비전을 선택해라Choose My vision. 나는 그것을 너에게 줄 것이다. 나의 비전이 너와 세상을 이끌게 해라.

크라이스트Christ는 한 구세주savior이었다. 그는 가슴들을 구했다saved. 너는 이해하느냐? 그는 먼저 그의 가슴을 구했다. 그는 그것을 나에게 줌으로써 그것을 구했다. 그가 나에게 준 그의 가슴은 백만배보다 더 많이 그리고 더욱더 그리고 되풀이하여 세상으로 돌아왔다. 인간의 하나의one 가슴이 무엇을 뿌렸는지를 보아라Look. 그의 가슴 내부의 나에 의해by Me 이끌려서Led, 크라이스트는 축복을 필요로 하는 한 세상을 축복했다blessed. 그의 축복blessing은 계속된다continues. 그리고 그는 너에게 그가 준 축복을 계속하라고 요청한다. 축복의 여단이 되어라Be a blessing brigade.

네가 알듯이, 네가 나를 위해 일할 때, 너는 나를 위해 일한다. 되돌아갈 수 없다. 너는 네가 한때 있었던 곳에 적합하지fit 않다. 너는 그 낡은 옷을 입을 수 없다.

이제 너는 서서히 선두에 나선다forge ahead. ‘선두에ahead’는 높은 것high을 의미한다. 너는 거대한giant 걸음steps을 걸어야만하고 높이 올라가야만go high 한다. 나에게 오는 것이 얼마나 힘든가hard? 전혀 어렵지 않다Not hard at all. 단순히 너 자신을 내놓고offer 나의 시각을 유지해라keep Me in sight. 나는 너를 통해 나의My 신성한Divine 의지Will를 완수할fulfill 것이다. 너 말고, 내가 그것을 할 것이다I will do it, not you. 그러나 너의 자발성willingness이 나의My 의지Will가 이루어지도록be done 도울help 것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