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21 - 우리의 여행은 신속하다 – 2/27/2001

Our Journey Is Swift

신이 말했다:

너는 나에게 오기 위해 변명들excuses을 만든다. 어떤 변명들도 필요하지 않다. 너는 공기를 들이쉬거나 물을 마시는데 어떤 변명도 하지 않는다. 너는 그것들에 대한 너의 욕구need를 정당화하지justify 않는다. 너의 욕구는 당연한 것이다Your need is a given. 숨을 쉬고, 물을 마시는 것은 자연스럽다natural. 나에게 오는 것이 또한 네가 이미 있는 곳을 따라잡는 것이 자연스럽다. 이리로 오너라Get over here, 그리고 이유를 기다리지 마라. 나에게 황급히 굴러라Tumble headlong. 꾸물거리지putter 마라. 그 상황을 면밀히 조사하지study 마라. 그저 오너라Just come.

너는 나에게 오는데 이유가 필요하지 않다. 그것은 자연스럽다. 나에 대한 너의 욕구는 깊다deep. 너는 너를 나에게 보내는데 비극tragedy이 필요하지 않다. 아니면 늙은 나이가, 아니면 절망이 필요하지 않다. 나는 너의 최후의last 수단resort이 아니다. 진실로, 나는 너의 첫 번째first 수단이다. 먼저first 나에게 오너라, 그러면 모든 것이 보살펴진다.

모든 것이 지금 보살펴지지만, 너는 우주를 다 함께together 묶기hold 위해 여전히 큰 노력을 기울인다exert. 너는 네가 너 자신의 카트(수레)cart를 끌고 있다고 생각하고, 너는 그것을 확인하고, 그것에 대해 염려하며, 그 바퀴들을 발로 차고, 구덩이들의 시작을 감독하며, 네가 카트를 밀기 전에 시간을 조금씩 낭비한다. 미는 것과 끄는 것은 같은 것이다. 충분하다Enough! 카트에 도착하여 올라타라ride. 나는 너의 마부Charioteer이다.

너는 나와 함께 한 여정 위에on a journey 있다. 너는 그것을 받아들이는 편이 제일 낫다. 그러나 많은 때들에서 너는 심지어 그것을 받아들이기 위해 그것을 알지도 못한다. 여전히 우리가 함께 여행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너는 나 없이는 아무 데도 가지 못한다. 그리고 나는 확실히 너 없이 어디에도 가지 못한다. 우리가 함께 있다는 것은 불가피하다. 그것은 기정의foregone 결론conclusion이다. 그리고 그것을 받아들이는 외에 그것에 대해 네가 할 수 있는 일이 아무 것도 없다.

왜 내가 너의 길을 가볍게 해주는 것을 받아들이기가 그처럼 어려우냐? 왜 너의 길이 밝아지고 있음을 받아들이는 것이 그처럼 어려우냐? 왜 네가 빛을 받는 것을 받아들이기가 그처럼 어려우냐? 왜 좋은 것이 받아들이기가 그처럼 어렵고, 문제를 받아들이는 것이 그처럼 쉬우냐? 이것은 어떤 심술궂음(외고집)perverseness인가?

만약 내가 너와 동반하고accompany, 그때 네가 나의 동반자(따르는 자)accompaniment가 된다면, 너는 결코 혼자가 아니다. 너는 결코 외부에without 있지 않다.

네가 문제(골칫거리)trouble로 부르는 것은 진실 외에 어떤 것에 대한 너의 관심이다. 나의 생각Thought으로 동행(참여)해라Attend to.

따라서 너는 나에게 말하는데, “저, 신이여, 전쟁들에 대해선 어떻습니까? 당신은 결코 전쟁이 없었다고, 전쟁이 환영illusion이라고 말하고 있습니까?”

나는 말하고 있는데, 나에게 참여함attending 없이 다른 것들로의 세상의 관심이 환영들을 대담하게 키우고, 전쟁들을 조장한다고, 그것으로 이끄는 모든 작은 오해들을 불러일으킨다고 말이다. 전쟁War은 환영으로의 관심과 진실에 대한 소홀forgetfulness의 어떤 폭발explosion이다. 진실로부터의 퇴보waywardness는 진실로부터 퇴보를 이끈다. 전쟁은 너희가 이해할 수 있는 만큼 전혀 진실이 아닌 것에 대한 것이다.

심지어 전투battle의 한가운데서도, 만약 너희가 진실을 – 그것은 나의 생각인데 - 볼 수 있다면, 그 전쟁이 끝날 것이다. 에고들의 전투가 아니라면, 누가 무엇을 소유하고, 누가 무슨 권리를 가졌고, 누가 위반했는가에infringed 대한 전투가 아니라면 전쟁이 무엇인가? 전쟁이 시작되려면, 사람들이 그것을 위해 힘들게 일해야만 하고, 그것을 정당화하기 위해 힘들게 일해야 하는데, 모든 시간 그들이 나와 함께 평화 속에 있을 수 있을 때에도 말이다.

진실은 전쟁이 에고의 경기play이고, 에고는 진실이 아니라는 것이다.

전쟁은 큰 규모에 있는 왜소함smallness이다. 전쟁은 많은 기분전환(소일거리)들pastimes로 만들어진 한 기분전환이다. 전쟁은 그것을 동원해야만 하는must muster 자들을 위한 오락이다. 그들은 그러한 자극들이 삶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들이 삶의 목적을 잊어버렸고forgotten, 그들이 그들 자신의 목적을 잊어버렸기 때문이다.

너의 목적은 카트를 미는 것이 아니다. 너의 목적은 나의 생각에 참여하는attend 것이다. 너는 네가 나와 함께 타고 갈 때 취임식을 거행하거나inaugurate, 마찰friction을 영속시키지perpetuate 않을 것이다. 너는 편안함 속에in ease 있을 것이다. 가는 길에 어떤 풍경들sights이 있든지 간에, 너는 그것들이 단지 풍경들이고, 네가 나와 함께 타고 감을, 우리의 여정이 신속하(빠르)다swift는 것을 알 것이다.

너는 나에 대한 직접적인firsthand 지식knowledge을 갖고 있거나, 아니면 너는 아무 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have none. 너는 나의 직접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거나, 아니면 너는 간접적인secondhand 지식을 갖고 있다. 너는 나를 가지고 있거나, 아니면 너는 다른 곳에서 모은 나의 의견들opinions을 가지고 있다.

나를 가져라Have Me. 나는 너의 것이다. 나를 알아라Know Me. 나는 너의 처분 속에at your disposal 있다. 나는 너를 위해 있다I am for you. 나는 너를 나에게 오라고 부른다. 너는 너 스스로 나에게 와야만 한다. 나에 관한 세상의 모든 지식은 너를 나에게 데려오지 못한다. 얼굴과 얼굴로face to face, 눈과 눈으로eye to eye 나를 만나라Meet. 나의 눈을 만나라Meet My eyes, 그러면 너는 너를 위한 나의 동경longing을 볼 것이다. 다른 아무도 너를 위한 나의 동경을 충족시킬fulfill 수 없다. 오직 너만이 가능하다. 나는 너로 나의 가슴을 채우기를 너에게 부탁한다ask.

가끔 나의 어린이들이 신음하는데moan, “신이여, 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Where are you, God?”

그러나 나는 내가 항상 있었던 곳인 바로 여기에 있다. 나는 너를 부른다I call to you. “나의 아이들아, 너는 어디에 있느냐Where are you? 너는 어디로 갔느냐Where have you gone? 너는 나에 대한 너의 앎을 어디에 놓았느냐placed?”

나는 가버릴 수 없다. 나는 너와 함께가 아니라면 어느 곳이든 있을 수 없다. 다만, 너는 나에게 참석하지 않을 수 있다. 더 이상 나를 무시하지ignore 마라. 너 자신을 나의 존재presence 속에 놓아라Place, 그러면 너는 너를 위한 나의My 사랑love을 알기 시작할 것이다. 너를 위한 나의 사랑은 절묘(정교)하다exquisite. 절묘한(매우 아름다운) 것exquisite이 나의 사랑이다. 너는 나의 절묘함exquisiteness을 찾고 있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