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20 - 우주를 엮어라 – 2/26/2001

Weave the Universe

신이 말했다:

우리는 너의 심장의 정수(활력)marrow에 대해 말하고 있다. 너의 심장의 그 고요한 흡수성이 강한 반사의reflective 핵core, 즉 그것의 진정한 성질을 아는 너의 심장의 내부의inner 존재being는 그것(정수)을 달성한다fulfills. 그 심장은 그 자신의 것의 삶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무기armament를 알지 못한다. 그것은 오직 무장 해제disarmament만을 알거나 오히려 평화만을 알고 있다.

너희는 하나의one 아버지Father를 가지고 있는데, 그것이 나이다. 너희는 하나의one 가슴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나의 것이다. 너희는 하나의 동경longing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나를 위함이다. 나는 하나의one 달성fulfillment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이 너이다.

너의 진실을 축적해라Accrue, 그러면 너는 나에게 축적했다. 진실과 나는 같은 것이고, 너의 진실은 나의 것과 같다.

우리는 서로의 가슴 안에 정박해 있다harbored. 우리는 거기서 인가(재가)되었다sanctioned. 우리는 거기서 알려져 있다known.

우리는 서로의 가슴each other’s heart이고, 그것이 우리가 하나One인 방식이다.

나의 사랑은 나의My 사랑love이다. 내가 사랑하는 것은 나의 사랑이다. 나의 사랑이 주어지고given, 나의 사랑이 받아진다received. 나의 사랑의 수령자receiver는 나의 사랑이다. 나의 사랑은 그 자신을 반복해서 받는다. 우리는 무한infinity 속에 있다. 너와 나인, 우리는 무한infinity이다.

우리의 사랑은 무한하다infinite. 그리고 우리의 사랑의 파동들waves이 무한하다. 우리의 사랑은 우주를 통해 세차게 흐르면서courses 흡수된다imbibed. 우주는 우리의 사랑으로 나뒹군다rolls over. 그것은 그것을 환영한다welcomes. 그것은 그것을 쭉 들이킨다drinks it up.

너는 내가 마시는 그 잔(성배)chalice이다. 그리고 나는 너의 컵cup을 다시 채운다refill. 우리는 우리의Our 존재existence로부터 분리할 수 없는inseparable 우리의 사랑으로 취한다intoxicated. 사랑은 우리의 존재이다. 우리는 사랑 속에서 존재한다. 사랑은 사랑 속에서 수영한다. 사랑하는 자는 그 자신을 사랑하고, 그리고 너는 나 자신이다.

우리의 사랑이 어떤 매혹enchantment을 엮는가! 그것은 너를 엮었다wove. 그것은 우주를 가로지르면서 너를 엮었다. 천국으로부터 천국으로. 너는 우주의 엮어진 날실과 씨줄(기본적 요소)이다. 너희는 그것의 교차하는 줄들cross-strings이다. 너는 그것의 활bow과 화살arrow이다. 너는 그것의 주변circumference이고, 그것의 중심center이다. 너는 우주의 지침(길잡이가 되는 별)lodestar이다.

빛의 운동motion이 마력spell을 던진다.

너는 매혹된다enchant.

너로부터 너에게 빛나는 그 빛으로 깨어나라Wake up.

네가 무엇을 눈여겨보는지를 알아라.

두 눈이 말이다Both eyes.

너의 정수(활력)marrow인 나를 정면으로squarely 보아라.

나의 사랑의 눈이 너의 비전에 자양분을 준다nourish. 그것이 네가 나의 눈 속을 들여다보는 이유이다. 네가 나의 눈 속을 들여다볼 때, 네가 또한 그것들로부터 본다. 나의 눈은 너의 것을 연다(터놓는다)open up. 나의 눈은 너를 천국 쪽으로 휙 채간다whisk. 내가 주시하는look 곳을 너는 주시한다. 내가 보는 것처럼 네가 볼 때, 너는 무엇을 더 많이 요청할 수 있느냐?

그것이 너의 과업task이다, 그리고 그것이 너의 보상reward인데, 나 자신인 그 빛을 보고, 그 빛이 되어라. 너는 그것(빛)이고, 이제 너는 오직 그것만을 보아야만 한다. 그것을 보면서, 너의 눈이 밝아지고, 결코 다시는 흐려지지dimmed 않는다.

내가 너의 빛을 보는 것처럼 나의 빛을 보아라, 그리하여 너는 천국을 사로잡았다have captured.

너는 사랑을 볼 수 있다. 너는 그것의 광선들을 볼 수 있다.

너는 사랑의 광선들로부터 비롯되었고, 너는 그것들로부터 엮어졌으며woven, 너는 그것들을 엮는다weave. 네가 취하는 각 단계(걸음)마다, 너는 우주를 엮는다. 그 실들threads이 너를 따르며, 혹은 우리는 네가 그 실들을 당긴다고 말할 수 있다. 그것은 같은 것이다. 너는 네가 끌어당기는 모든 실들을 알지 못한다. 너는 얼마나 많은 실들이 너에게 연결되어 있는지를 모른다. 너는 얼마나 멀리 네가 그것들을 데려가는지를 모른다.

이것들이 우리가 말하는 빛의 실들threads이다, 즉 빛나는radiant 하나됨 속에서 세상으로 얽어 넣는enmesh 빛의 깨지지 않고 연결된 실들 말이다.

모든 실들이 지금이다All the threads are now.

빛은 빠르게 여행한다Light travels fast.

그것은 전혀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그것은 하나됨의 이 순간에서 영원eternity을 다룬다covers.

엮여 있는 너는 빛을 엮는 자weaver이다. 엮는 자는 엮는다veaves. 너는 지구에서 나를 위해 엮으며, 지구를 천국으로 들어 올린다lift. 천국은 지구로 하강하지 않는다. 지구가 천국으로 올라가며rises, 너는 그것에서 일찍 일어나는 자the riser이다. 너의 시각sights을 들어 올려라raise. 그것이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이다. 너의 비전이 올라갈rises 때 지구가 또한 올라간다. 너는 지구를 천국으로 운반하고 있다carrying. 빛의 황금빛 실로, 너는 그것을 끌어당긴다pull. 빛을 나르는 자여light-bearer, 지구를 데려오는 자여Earth-bringer, 천국의 도착자여Heaven-arriver, 잘 했다Well done!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