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2 - 너의 별을 따르라 – 11/28/2000

Follow Your Star

신이 말했다:

네가 노력하지 않고, 허락함으로써 한 원래의 공백의blank 서판slate이 되도록 우리는 허용하고 있다. 너는 집착들attachments이 작은 물고기처럼 너로부터 멀리 수영해가도록 내버려 두고 있으며, 너는 그때 순수하고pure 당당하게stately 나의 빛의 준비된 수신자receiver로 남게 된다.

일단 네가 함정에 빠졌을entrapped 때, 너는 너 자신의 함정에 빠진 것self-entrapment을 알지 못했다. 이제 너는 안다. 함정들trappings이 떠날 때, 너의 더 많은 것이 남겨지는데, 남아있는 것은 신의 영광 속에 있는 너이다. 순수하고pure 강렬한strong 엄청난tall 빛light이다.

너에게 멋진great 결과consequence가 되곤 했던 것이 더 이상 멋진 결과가 아니다. 그처럼 멋진 결과로 보이곤 했던 것은 과거에 실현된 너의 두려움으로부터 비롯되었고, 너의 과거의 움켜잡은 결과로부터, 그것을 미래로 투사하는 것으로부터 비롯되었다. 너의 마음이 그런 종류의 연결을 만든다면, 그때 너의 지배하려는 필요성이 일어나는데, 그 미래를 막는 것이 너에게 단지 논리적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만약 위험이 다가온다면, 너는 그것을 막아야만 한다고 너의 잘못된 마음mind은 말한다.

삶의 아주 많은 것이 행복happiness의 추구pursuit에서 산다고 너는 믿는데, 그것이 무엇보다도 대재앙catastrophe을 피하면서 살아왔을 때 말이다.

자연적으로, 너는 잘못된 결정들을 만들기를 원하지 않는다. 너는 잘못된 일을 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너는 올바른 일을 하기를 원하며, 그것이 네가 성공적인 일로 부르는 것이다.

네가 어떤 행동의 결과를 알지 못함을 받아들일 수 있을 때, 너는 다소 뒤로 물러서서, 너의 내부의 가슴의 지혜를 따름으로써 너 자신을 축복할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너의 작은 연관성involvedness을 벗어나게 만드는 것과 같은 것이다.

너는 나에 대한 너의 충성allegiance을 회복하기restore 위해 여기 지구상에 있다.

엄청난 무지ignorance와 망각oblivion 속에서, 너는 스스로 도망 가버렸다. 너는 네가 무엇으로 도망갔는지를 모른다. 너는 달리는 방법을 알고 있지만 어디로 달릴지를 모른다. 너는 너의 달림의 목적을 알지 못한다. 네가 나로부터 더 빨리 도망칠수록, 점점 더 빠르게 너는 정확히 후회하는 무익한fruitless 운명destiny으로, 하나의 작은 조각particle에서 다른 조각으로, 세부들details의 운명으로 달린다.

네가 세부들로부터 해방될disengage 때, 너는 전일성wholeness에 참여한다engage.

너의 삶을 살아라. 그것을 너무나 많이 결정하지 마라. 너는 오직 작은 문제들에서만 결정할 수 있다.

너의 가슴에서 하기로 된 다음 것을 행하라.

세부 사항들details보다는 한 별star을 따르라Follow.

너의 목적지destination를 향해 출발해라Set out, 길을 따라 작은 정거장들을 향하지 말고.

너는 바뀌는 부적절한 지도map를 너무나 따르고 있어서, 너는 너를 이끄는 그 별을 잊어버린다. 그래서 너는 빛 대신에 그림자들을 따른다.

천상에in Heaven 너를 인도하는lead 한 별이 있음을 알아라.

별빛Starlight은 우연히 있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 예쁜 반사가 아니다. 그것은 그것을 따르도록 너를 비춘다.

너의 눈이 그것을 따르게follow 해라, 그러면 너의 가슴이 가야 할 길을 알 것이다.

오늘밤, 밤하늘의 방대함을 바라보아라, 너는 너의 미래를 볼 것이다. 너는 너의 진정한 운명으로 별빛을 따라갈 것이다. 너는 단지 계속 걸을 것이다. 그 별이 너 앞에 갈 것이거나, 그것이 너의 어깨 너머 있게 될 것이거나, 그것은 그 빛을 너에게 신호할 것이다. 우리는 그것이 훨씬 위로 너를 이끌게 될 것임을 알고 있다. 너는 더 이상 지구상의 아주 작은tiny 빛을 따를 수 없는데, 아주 작은 빛은 방대함을 알지 못하고, 그것으로 어떤 빛도 비추지 못하기 때문이다.

너에게 그 길을 보여줄 큰big 빛light을 따르라.

오늘밤 한 별을 바라보아라, 그것에게 그것이 너에게 무엇을 말하려고 하는지를 물어라. 너의 가슴이 그것의 일부를 포착할 수 있는데, 그것은 충분히 좋다. 너의 마음은 파악할grasp 필요가 없다. 네가 받는 그 지도direction는 말들words 속에 없을 것이다. 그것을 위한 말이 없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은 그것을 사랑이나 빛이나 천국들의 지혜로 부르는 것이다. 아니면 신God으로. 우리는 그것을 신God으로 부를 수 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