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19 - 순진 – 2/25/2001

Innocence

신이 말했다:

나는 선Goodness의 아버지이다. 선은 순진innocence이다. 비록 순진이 행동들 속에 그 자신을 드러낼 수 있을지라도 그것(선)은 행동들이 아니다.

순진은 나에게 귀를 기울이는 것listening이다. 순진과 나에게 귀를 기울이는 것은 같은 것이다. 순진은 나에게 귀를 기울이는 가슴이다. 모든 가슴들이 순진하지만, 모든 가슴들이 나에게 귀를 기울이지는 않는다. 그들은 다른 것들로 귀를 기울이며, 그러한 다른 문제들이 가슴의 순진을 덮는(감춘)다. 영리한 것Clever은 현명한 것wise이 아니다. 순진한 자가 현명하다Innocent is wise.

세례Baptism는 너의 가슴의 순진을 상징한다. 거룩한 순진의 물속에 잠겨있으면, 너는 불꽃이 튀어나오면서 새롭게 된다refreshed. 모든 영리함cleverness이 씻겨나간다. 모든 배운learned 지혜가 씻겨나간다washed away. 그리고 너의 진실이 드러난다revealed.

불fire에 의한 세례는 불필요하다unnecessary.

어떤 발버둥(투쟁)struggle도 불필요하다.

너는 투쟁에 가치를 줄 수 있지만, 그것은 필요하지 않다.

너는 고생을 하면서 돌아갈 필요가 없다.

너는 깨끗이 하기cleansed 위해 고통받을suffer 필요가 없다.

깨끗해져라Be cleansed, 그러면 너는 고통받지 않을 것이다.

네가 나의 가슴의 넓음(웅대함)breadth 속에 있다면, 너는 고통을 넘어 나를 선택했다. 내가 너의 가슴의 반주accompaniment가 되게 해라. 내가 너의 가슴을 인수하게 해라. 그것(너의 가슴)이 나의 것이 되도록 허락해라Allow.

너는 너의 가슴을 다른 모든 것으로, 어쨌든 어떤 것으로 돌린다turn. 너의 가슴이 나의 것을 찾게 해라.

아무도 나보다 더 현명하거나 더 순진하지 않다. 나의 지혜는 영리함cleverness이 아니다. 나의 지혜는 다른 어떤 것을 알지 못하는 순진하고innocent 순수한pure 사랑인데, 맹목(무분별)으로부터가 아니며, 배역(돌아서는 것)으로부터가 아니다, 그러나 진정한 지식knowledge과 비전vision으로부터이다. 나는 너를 보고, 나는 거기에서 빛나는 나 자신을 본다. 볼 다른 무엇이 거기 있느냐? 잡동사니Clutter, 그것이 전부이다. 의미 없는Meaningless 잡동사니이다. 신이 있고, 그리고 가슴을 어수선하게 채우는cluttering 잡동사니가 있다.

너는 너의 가슴이 비어있다고 생각했고, 따라서 너는 따라오는 무엇이든 그것을 채웠다. 그러나 모든 시간, 너의 가슴은 가득 차 있었지만, 너는 네가 그것을 보았을 때 충만함fullness을 알지 못했다.

너의 가슴은 나의 사랑으로 넘쳐흐르지만, 너는 그것을 물물교환 했다bartered. 너는 다른 것들을 그것으로 붙였다. 붙여진Pasted 것들things은 지속하지last 못한다. 나는 지속한다last.

너의 가슴을 그것의 무거움(중압감)heaviness을 비워라.

신의 빛이 아닌 너의 가슴 속의 무엇이든 외부에서 온 것extraneous이다. 그것은 덧붙여진added 것이다. 그것은 너의 비었다는 생각을 보완해주었고, 따라서 너는 무거움을 선택했다.

그 다른 것stuff을 너의 가슴으로부터 꺼내라. 내가 거기, 너의 가슴 의 여기에 있다. 나는 그것의 거주자(점유자)occupant이다. 가슴의 견고함hardness을 위한 자리가 없다. 너를 향한 나의 것Mine to Me과 나를 향한 너의 것yours to Me인, 오직 신의 사랑을 위한 자리만 있다. 우리의 사랑이 너의 가슴의 내용물contents이 되게 해라.

거기에 잡동사니를 분류하지sort 마라. 그것을 통해 가지 마라. 너는 네가 나중에 그것을 필요로 할 수 있는 경우를 위해, 네가 여전히 고통을 겪어야 할 경우를 위해 너무나 많은 것을 감출 것이다. 그 모든 것을 내던져라. 그것과 끝내라Be done with it. 네가 고수해온 모든 것이 아니라, 네가 동경하는 것의 지킴이keeper가 되어라. 그것들은 쓸모가 없으며, 오직 나를 멀리하기 위해, 너를 과거에 유지하기 위한 것이다.

현재present로 들어오너라. 나의 손님gest이 되어라. 나의 수행원entourage이 되어라. 나의 승객passenger이 되어라. 나의 가슴의 울림echo이 되어라. 나의 사랑하는 아이child가 되어라, 그리고 나의 사랑을 받아들여라accept. 너의 가슴을 그것으로 채워라fill. 너의 가슴을 그것으로 꾸려(싸)라pack. 그것은 빛light이다. 그것은 너무나 가벼워서, 그것은 우주를 가득 채운다fill up. 너의 가슴으로부터, 나의 빛이 우주로 나간다. 네가 하기에 이 얼마나 쉬운 일인가! 단지 이미 너 자신인 그 빛이 되어라. 그 모든 위장(번장)들disguises을 벗어라. 그것(위장)들은 맹인들the blind을 속인다.

반면에, 나는 모든 것을 꿰뚫어보는 자all-seeing이고, 나는 너의 가슴의 진실을 본다. 나는 그것을 나의 손으로 잡는다hold. 나는 너의 가슴을 사랑한다. 나의 사랑을 가져가라Take. 그것은 너를 위한 것이다. 나의 사랑의 (산)사태landslide를 가져가라Take. 그 안에서 수영해라. 그 안에서 너 자신에게 세례를 베풀어라Baptize. 너와 함께 나를 데리고 가라Take. 너와 함께 나를 데려가라(동반해라)Take. 나의 손의 제공(내밈)proffer을 받아들여라. 그것을 꽉 잡고Clasp 나와 함께 가자. 그것이 네가 너와 함께 나를 데려가는 방법이다. 나를 선택해라Choose Me. 지금 나를 선택해라Choose Me now.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