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15 - 너는 소성단으로 만들어졌다 – 2/21/2001

You Are Made of Stardust

신이 말했다:

내가 어떻게 너에게 만족하(기쁘)지 않을 수 있는가? 나는 잘 본다.

너 자신에게 기쁘지 않는 자는 바로 너이다.

결점fault을 찾는find 자는 바로 너이지, 내가 아니다.

만약 네가 결점을 찾지 않았다면, 너는 결점을 만들지 않을 것이다.

결점을 가게 해라, 너는 너 자신인 것의 더 많은 것이 될 것이다.

오, 결점의 일견glance을 — 가게 해라let it go! 결점의 우위superiority를. 적지 않은 우월성이 네가 너 자신 안에서 찾는 그 결점인데 — 그것이 가게 해라! 결점 찾는 것faultfinding은 충분하다! 그것은 너를 어디에도 이끌지 못한다.

기쁨을 찾는 자joy-finder가 되어라. 즐거워해라Be pleased. 기뻐해라Be pleased.

너 자신에게 많이 웃어라Laugh at.

그러나 너 자신을 조롱하지mock 마라.

너 자신을 진실하게true 만들어라Make.

네가 누구의 어린이인지를 기억해라. 너는 놀림감mockery의 아이가 아니다. 너는 달콤함sweetness의 아이이다.

지식을 위해 너 자신의 외부를 그처럼 많이 찾아보지 마라. 지식은 너 안에 있는데, 내가 너 안에 있고, 내가 지식Knowledge의 아버지Father이기 때문이다.

너 자신을 평가하기evaluate 위해 너의 성적performance을, 혹은 다른 이들을 평가하기 위해 그들의 성적을 아주 많이 살피지look 마라. 성적은 언제나 진실하지는 않다.

너의 성적은 언제나 네가 아니다. 너의 성적은 네가 아니다. 네가 너이다. 성적은 너의 외부에서 훔친glommed 어떤 것이다. 행동들은 기쁘게 할 수 있거나 불쾌하게 할 수 있지만, 행동action은 이야기story가 아니다. 많은 꾸밈pretending이 있다.

평가하지 마라. 나를 바라보아라Look to Me. 그것이 보아야 할 곳이다. 그것이 네가 할 필요가 있는 모든 것이다. 나를 바라보아라, 너는 여기저기를 그다지 많이 추적하지 않을 것이다. 무지개를 추적하지 마라, 너는 그것들을 바로 너의 창문 밖에서 발견할 것이다. 그것들은 이미 거기 있다.

천국으로부터 지구상의 너에게 도달하는 무지개가 있다. 확실히 너는 빛이 있음을, 너의 내부에 빛이 있음을 인정할admit 것이다. 빛은 너로부터 사라지지 않았다. 너는 단지 그것을 무시했다ignored. 너는 빛이 다른 어딘가에 있다고 생각했다.

너는 모두가 볼 나의My 빛light이다. 정확히Just 나의 빛을 빛내라shine. 그것을 번쩍거려라Blaze it. 다른 이들을 혹은 다른 이들의 말을 아주 많이 해석하지 마라. 나의 말들words에 귀를 기울이고listen, 네가 부과한 경계들로부터 외부로 빛나기를 바라는 나의 빛에 귀를 기울여라.

너의 순진함innocence을 무지ignorance라 부르지 마라.

신God 전문용어terminology를 배우지 마라.

신을 배워라Learn God.

나를 찾아라Find Me.

나를 받아들여라Accept Me.

나에게 요구해라Enjoin Me.

나는 멀리 있지 않다I am not far.

나는 가까이 있다I am close.

나는 네가 아는 것보다 더 가까이closer 있다.

나는 너에게 세상에서의 다른 무엇보다 더 가까이 있다.

그것에 대해 잘못을 만들지 마라Make no mistake.

너를 이끌도록 나를 바라라Look for.

다른 이들이 아니라, 나를 따르라Follow Me.

나와 함께 너의 숨들을 쉬어라Draw your breaths with Me.

나는 너의 아버지이고, 나는 집으로 너를 데려온다.

천국이 너의 집이다.

나는 네가 지구상에 있는 동안, 천국에서 나와 함께 살기를to come live 요청한다.

지구를 천국으로 만들어라Make earth Heaven.

삶의 다른 차원들에 대해 알아라Be aware of other dimensions of living.

너 주위에서 일어나는 많은 삶들이 있다There are many lives that go on around you.

너 주위에 세계들worlds이 있는데 — 동물의animal 세계, 식물의plant 세계, 그리고 네가 아직 알지 못하는 이름 없는 세계들이 있다.

보이지 않는unseen 곤충(벌레)들insects이 있다, 그런데도 너는 그들을 믿는다. 세균들은 보이지 않지만, 너는 믿는다. 병Illness을 너는 믿는다. 심지어 미래의 병을 너는 믿는다.

그러나 너의 아직 보이지 않는 위대함greatness을 너는 믿지 않는다.

나는 너에게 대단히 만족하고 있는데, 내가 너의 위대함을 알기 때문이다. 나는 그것을 예언하지 않는다. 나는 그것을 본다. 그것이 이미 거기 있다. 그것은 아직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너는 여전히 그것을 받아들여야만 한다. 너의 위대함은 이미 사용 중에 있다.

위대함greatness은 위대한 단순함simpleness이 될 수 있다.

어쩌면 너는 너의 위대한 단순함을 이미 인정할acknowledge 수 있다.

너는 위대함이 복잡한 무언가이거나, 하나의 멋진 로마의 촛불이 밤하늘에서 꺼진다고 생각했다. 너는 위대함이 너와 다른 무언가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너는 지구상의 나의 불꽃이다. 결코 모든 이들의 주의를 환기시키는 하늘에서 큰 폭발들blasts에 신경쓰지 마라. 나는 너에게 주의를 환기시킨다call attention to.

나는 너를 복잡하지 않게, 단순하게 만들었다. 나는 너를 소성단(별의 먼지)stardust으로 만들었다. 나는 너를 빛으로 만들었다. 너는 빛으로부터 온 빛이다You are light from light. 너는 빛 중의 빛이다You are the light of light. 너는 지구상에서 나의 단순(순박)함simplicity이다. 너는 나의My 존재Being의 위대한 기회이다. 너는 나를 위함이다You are for Me. 따라서 나를 위해 존재해라So be for Me. 단지 지구에서 나의 아름다움beautifulness이 되어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