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13 - 너의 내부의 빛 – 2/19/2001

The Light within You

신이 말했다:

나는 아름다운 신이다. 그리고 너는 나의 아름다운 어린이이다. 아름다움beauty을 보아라See, 너는 나를 볼 것이고, 너는 너 자신yourself을 볼 것이다.

너의 비전이 비뚤어졌다skewed.

너는 처음에 네가 무언가의 그 윤곽outline을 보는 그러한 그림들pictures을 알고 있는데, 그것이 네가 보는 모든 것이냐? 네가 계속 살핀다면, 너는 윤곽 주위의 공간을 보기 시작하며, 완전히 다른 그림이 나타난다. 그 페이지에서 똑같은 색상과 배치distribution가 전혀 다른 그림으로 온다. 그리고 그것이 네가 지금 배우고 있는 것이고, 이미 거기 있는 또 다른 그림을 보기 위한 것이다. 이것이 너의 비전을 확장하는 방법이다.

네가 계속 살필 때 그러한 그림들에서 네가 보는 것은 상반되는(반대의)reverse 장면(광경)scene이 아니다. 그것은 정반대the opposite가 아니다. 그것은 네가 주목한 첫 장면 주위의 배경 공간으로부터 만들어진 아주altogether 다른 장면이다.

너는 분명한 그림에서 너의 눈을 뗀 다음, 보기 위한 열린 상태에서, 너는 본다. 너는 처음에 네가 보지 못했던 것을 본다. 너는 처음에 네가 거기 없다고 생각했던 것을 본다. 그러나 그것은 거기 있었다. 모든 시간 그것은 거기 있었지만, 너는 보지 못했고, 너는 보지 않았다. 가끔 너는 너에게 지적된 거기에 또 다른 그림이 있다는 사실을 아는 것이 필요하며, 그런 다음 너는 본다. 그러나 너는 항상 너 자신을 위해 보아야만 한다. 너의 내부의 빛이 빛나게 해야만 하고, 그런 다음 너는 본다.

세상은 황금빛golden이다. 너는 흑백을 본다. 그러나 너의 눈은 황금빛을 보는데 조율되어attuned 있지 않았다. 그것들은 흑백을 보도록 배웠다. 너의 비전은 흑백에서 멈추었다.

네가 보지 못하는 많은 것이 있다. 이것을 인정해라Admit. 그런 다음 어쩌면 너는 보기 시작할 것이다.

나는 네가 천국의 문지방에 있다고, 네가 그 문지방을 떠나서 천국 그 자체로 들어가야만 한다고 너에게 말했다. 문에서 기다리는 것은 충분하다! 열리기를 기다리는 것은 충분한데, 물론, 실제적actual 문door이 없기 때문이다.

네가 천국의 문지방에서 마비되는 하나의 이유는 너 아래 궁궐의 마루를 보지 못하고, 또한 너 위로 궁궐을 보지 못하기 때문이다. 너는 단지 너 앞의 이 흐릿해짐을 보며, 너는 너 뒤의 모든 세부들을 기억한다. 따라서 너는 과거의 흑백의 삶 사이에서 선택해야 하거나, 아직 네가 걸음을 떼지 않은 보이지 않는 미지의 삶을 선택해야만 한다고 생각한다.

여기에 농담(책략)joker이 있다. 보이지 않는 삶이 항상 현재이었다고, 오직 너만이 그 세부들을 보았을 뿐이라고. 너는 네가 초점을 둔 세부들 주위의 빛light과 색상들colors을 단지 보지 못했다. 여전히 너의 비전속에 있는 어딘가에서, 한 기억이나 광경sighting, 그리고 아름다움이 너에게 도달했는데, 너의 가슴은 그것이 거기 있음을 알았고, 그리고 알고 있다.

너는 미지의 세계the unknown로 들어가지 않고 있다.

너는, 사실상, 가장 알려진 세상the Most Known으로 들어가고 있다. 너는 맨 먼저 알려진 세상First Known으로 들어가고 있다. 너는 결코 중단되지 않았던 너의 시작으로 단지 되돌아가고 있다.

너희의 일부는 네가 너의 시작을 알기 위해 죽음을 기다려야만 한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모든 다른 이들과 마찬가지로 잘못된 생각fallacy이다. 우리는 여기서 죽음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 너를 천국으로 데려가기 위해 몸의 죽음death을 기다리지 마라, 무언가를 기다릴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단순히 나에게 돌아오라return to Me. 너의 눈과 가슴을 나에게 돌려라Turn, 그러면 너는 기억할 것이다. 너는 떼어야 할 걸음이 없음을 볼 것이다. 전혀 걸음step이 없다. 결코 없었다. 너는 이미 문지방을 넘었지만, 단지 그것을 보지 못했다.

너 앞에 흐림blur이 없다. 명확성clarity이 있는데, 빛이 맑게 만들기 때문이다. 어둠Darkness이 빛 속에서 사라진다vanishes, 그래서 너의 눈이 한 순간 동안 닫힌 깜박임이 아니라면 어둠이 무엇이었나?

올려다 보아라Look up! 너의 눈을 나를 향해 떠라. 나는 너 앞에 있다I am before you. 나는 힘차게mightily 너 앞에 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