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12 - 너는 우주이다 – 2/18/2001

You Are the Universe

신이 말했다:

나는 너의 곁에 서있다. 나는 항상 거기 있다. 나에게 너의 인식awareness을 심어라. 너의 곁에 있는 나에게 관심을 가져라Attend to. 그 하나의 작은 인식이 개념, 내용, 그리고 너의 삶의 문화를 바꿀 것이다. 일어나라Arise, 일어서라arise!

나라의country’s 문화culture와 기업의coporate 문화로 넣어진 관심attention이 있다. 이제 너 자신의 광휘(빛남)radiance로 일부 관심attention을 배양해라culture. 모든 이들이 보도록 어둠 속에서 빛나는 충돌 방지등beacon light이 되어라. 나를 위해 배지(배양기)culture medium가 되어라. 나는 너의 도움이 필요하다. 세상에 대규모의mass 슬픔sadness이 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흩뜨리(분해하)기break 위해 너를 필요로 한다. 나는 그것을 흩뜨리기 위해 너를 사용할 것이다.

슬픔이 무슨 소용이 있느냐? 그것의 이야기가, 그것의 기초가, 그것의 확신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그것은 너를 제자리에 고정시키는 접착제glue이다. 그것이 그것의 목적이고, 너를 네가 있는 곳에 계속 유지시키는데, 따라서, 네가 앞으로 움직이는 것을 막는다. 누가 슬픔을 발명했는가? 어디서 “아아(슬프도다)alas”라는 그 말이 나왔는가?

슬픔을 추방해라Banish. 그것을 두고 떠나라Leave it behind. 그것이 너의 길을 잃게 만든 우회로detour이다. 더 이상 신음하지Moan 마라. 더 이상 슬퍼하지Mourn 마라. 너의 눈을 떠라! 너의 여정으로 일어나라Arise.

내가 그것을 말할 때 너는 더 긴장한다tighten up. 너는 너의 여정을 두려워한다. 그럼 내가 그것을 무엇으로 부를까? 탈선행위escapade로? 모험으로? 꿈으로? 우리가 그것을 신과 휴가vacation with God라고 부르자. 그래. 슬픔과 절망으로부터 휴가를 떠나자. 가자Let’s go!

단지 네가 너 자신을 가두었던stuck 곳으로부터 일어나라get up, 그러면 우리가 시작한다begin. 그것이 유일한 어려운 부분이고, 그것은 단지 네가 한 공간 안에 부착되어 있기 때문에 어렵게 보인다. 일단 네가 너 자신을 정박했던anchored 그 점을 떠날 때, 그것은 쉬워진다. 나와 함께 항해하는sail 것은 쉽다. 나와 함께 너의 운명fortune을 찾는 것은 쉬운데, 내가 너의 운명Fortune이기 때문이다.

너는 운이 좋다You are fortunate.

내가 얼마나 멋진 여행Tour 가이드Guide인가!

나와 같은 다른 자가 없다.

나는 잘 알려졌거나 덜 알려진 모든 경치들sights을 알고 있는데, 나는 어느 곳도 너의 길을 막지bar 않는다. 너는 나의 손님guest이고, 나의 동료comrade이며, 나의 절친한 친구confidante이고, 우리는 함께 어디든 가고 있다. 혼자서는, 혼자이기 때문에 그것이 이루어질 수 없는데, 너는 모든 열쇠들keys을 가지고 있지 않다.

물론, 잠긴 문들은 없으며, 따라서 열쇠들은 통찰력들insights이고, 나는 그것들을 모두 너에게 하나하나씩one by one, 또는 한꺼번에all at once 전부 줄 것이다. 진실에서 나는 너에게 말해야만 하는데, 오직 하나의 열쇠가 있다고. 내가 그 열쇠이다. 너는 그 열쇠를 돌릴 필요가 없다. 너는 그 열쇠로 돌아서야만 하고, 나를 허용해야만 한다. 내가 그 여는 자Opener이다. 그리고 나는 너를 너 자신에게 열 것(셈)이다. 나는 너의 눈을, 너의 귀를, 너의 가슴을, 바로 너의 영혼을 열 것이다. 나는 너를 우주로 열 것인데, 네가 그 우주임을 네가 알 때까지 말이다. 보아라Behold! 그리고 그때 너는 우주를 초월하는 너의 생명력vitality을 알 것이고, 너는 나와 융합할merge 것이다You will merge with Me.

네가 너 자신을 잃는lose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진실로, 너는 너의 에고ego를 잃을 것이고, 그러나 그것(에고)은 결코 너 자신이 아니었다. ‘너 자신을 잃음으로써, 너는 너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라는 말이 있었다. 너는 네가 잃어버렸음을 안다. 너는 이미 너 자신을 잃었다.

방랑(유랑)자wanderer는 그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를 그가 아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방랑자는 지구의 표면에서 방랑한다. 너는 지구의 표면을 충분히 가졌었다. 너는 천국의 빛을 원하며, 나는 너의 앎을 거기로 데려갈 셈인데, 너는 결코 너의 현재 상태state로 되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왜 네가 그럴 것인가?

함께 가자Come along. 너의 운명Fortune이 너를 기다리고 있었다. 네가 불행misfortune에 대해 가졌던 약간의 믿음faith을 나에게 주어라. 너는 불행으로 큰 믿음을 가졌었다. 너는 그것에 내기를 걸었다.

이제 바르게aright 내기를 걸어라bet. 유일한Only 확신(안정감)Sureness으로 내기를 걸어라. 나는 네가 나의 아이임을 확신하며, 나는 우리가 함께 있음을 확신하고, 나는 네가 우리의 친족임을 인지하며, 너 자신을 나 자신의 것My Own으로 부를call 것을 확신한다. 나는 약속들을 가볍게 만들지 않는다. 나는 약속들을 만들지 않는다. 나는 너에게 무엇이 그러한지를 말한다.

Translated by Vera